모바일 레전드 영웅 벨레릭의 5가지 약점, 들키기 쉽다!

베릭 괜찮아

벨레릭 영웅의 5가지 약점을 알면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꽤 무섭긴 하지만 안타깝게도 쉽게 잡힙니다.

Belerick은 매우 OP로 간주되는 무료 영웅입니다. 그는 자연의 힘을 이용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원을 보호하는 탱크 영웅입니다.

강한 것 외에도 그는 그의 기술 덕분에 지원 역할을 하는 데 매우 GG입니다. 그는 또한 패시브 스킬의 자동 공격으로 인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Pokémon Bulbasaur라는 영웅은 매우 OP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 벨레릭 영웅의 약점을 알면 극복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벨레릭으로 인해 중독되거나 상처받았다고 느끼는 분들은 벨레릭 영웅의 5가지 약점을 자세히 살펴보고 전장에서 벨레릭을 이길 수 있는 참고 자료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히어로 벨레릭 MLBB의 약점

초기 게임의 멍청한 놈

영웅 벨레릭의 약점
초기 게임

Kaja는 항상 탱크 성향의 지원 영웅으로 불리기 때문에 이 영웅은 정반대입니다. 탱크 영웅으로서 그는 탱크보다 더 많은 지원을 느낍니다. 울티 스킬 때문이기도 하지만, 다른 탱크 영웅들에 비해 방어력이 가장 약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기본 통계를 보면 직접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의 갑옷은 15점에 불과하고 HP는 레벨 1에서 2659에 불과합니다. 이 수치는 그의 기본 통계로 볼 때 그를 탱크에서 가장 부드러운 영웅으로 만듭니다.

싸울 때 다시 증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탱커에 비해 게임 초반에 체력이 빠르게 소모됩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위협하는 것과 같습니다. 사용한다면 게임 초반 위험을 무릅쓰고 싸우는 것보다 포탑에 엄폐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빨려 들어가기 쉬움

영웅 벨레릭의 약점
작은

영웅의 약점 또 다른 벨레릭은 탈출 능력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특히 게임 시작 시 혈액과 방어구가 여전히 부드러우면 더욱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만일 그들이 그를 데려가면 그는 팀원들이 도와달라고 기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도망갈 때, 그는 보너스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스킬 2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달릴 수는 있어도 적의 공격으로 전문 영웅을 압도하면 잘 끝나지 않습니다. 즉, 그에게 가장 추천하는 싸움은 플리커이기 때문에 즉시 도망칠 수 있다는 뜻이다.

매우 약세 스킬

영웅 벨레릭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Belerick은 게임이 끝날 때 매우 완고하기 때문에 '캐리어' 탱크 영웅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가 가진 실력을 이야기하면 여전히 포용력이 있을 것이다.

울티 외에 다른 액티브 스킬 2개는 장점이 더 심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스킬 1은 손상이 적고 충격이 느리기 때문에 아마도 가장 견딜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스킬은 적 영웅 Seed of Nature를 식별합니다. 하지만 이 메커니즘은 읽기 쉽고 적들은 패시브 스킬로 자동 공격을 막기 위해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킬 2는 비 효과와 보너스 이동 속도 덕분에 실제로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데미지는 1번 스킬보다 고통이 적다. 적을 속박하는 제어 효과처럼 결코 절름발이가 되지 않는다.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이 없음

영웅 벨레릭의 약점
영웅 스킬

패시브 스킬에 대한 자동 공격 부분은 이전에 논의한 바 있습니다. 최소 200의 피해를 입으면 자동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1번 스킬의 Seed of Nature 마크와도 연관되어 있다. 마크에 맞은 적 허어는 패시브 스킬 대상을 공격할 수 있다.

반대로, 자연의 씨앗 마크가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없으면 패시브 스킬 공격은 좋지 않습니다. 패시브 스킬이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더 나쁜 것은 이 공격이 적 영웅을 죽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수인이 있으면 패시브 스킬이 매우 무작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베인 히어로의 5가지 약점

원거리 공격에 당하기 쉬움

영웅 벨레릭의 약점
원거리 기술

벨레릭 영웅의 약점 중 가장 공격하기 쉬운 부분이 바로 이것이다. 모든 탱커 영웅은 명사수나 마법사가 개발한 밧줄 당기기 전략에 약한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성애자 능력이 없기 때문에 가장 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특히 게임이 시작될 때.

이로 인해 레슬리, 이리틸, 레일라(게임 후반) 등 치명타 공격에 의존하는 마크스맨 영웅들에게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게임 초반에 적 mm이나 마법사와 함께 트랙에 혼자 있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탱크 영웅으로서 그는 Karrie와 같은 실제 전문가의 영웅적인 피해에 매우 취약합니다. 중요한 영웅은 게임이 다음 게임에 들어가면 무기력해지기 때문에 Karrie만이 그들을 물리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 단일 영웅으로는 시작할 기회가 존재하지 않으며, 벨레릭을 전투 시작 영웅으로 만드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영웅을 순수한 탱커 영웅이 아닌 미드필더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매우 터프했던 Johnson, Khufra 또는 Tigreal과 대조적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벨레릭 영웅의 약점을 살펴보면, 벨레릭은 게임 초반에는 매우 약하지만, 게임 후반에는 매우 위험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주어진 일에 발을 들여놓을 만큼 신뢰받는 영웅이기도 하다. 물체가 없으면 최고의 힘이 나오지 않고 전투에서 부담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벨레릭의 5가지 장점, 치명적인 CC스킬!

결국, 그와 싸운다고 해서 오래 플레이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리면 그는 더 강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필요한 것을 모아두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끝낼 기회가 아직 남아 있는 동안 지체하지 마십시오. 나중에 후회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