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종상 일기: 음모와 로맨스가 가득한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약종상 일기 검토

반전이 있는 미스터리, 탐정 애니메이션을 찾고 계시다면 낭만적인 그렇다면 The Apothecary Diaries를 시청해야 합니다.

올해 10월은 참으로 기다려지는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py x Family 시즌 2, Dr. Dr. 등 많은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Stone, 그리고 물론 The Apothecary Diaries도 마찬가지입니다.

작가에 따르면, 2023년 10월 28일에 공개된 이 애니메이션은 놀라움, 여러분을 놀라게 할 반전, 그리고 매 에피소드마다 웃음을 불러일으키는 코미디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격투 애니메이션 5개

약종상 일기: 줄거리, 등장인물, 미디어 등

구성

약사 일기를 시험하는 마오마오 독
약종상 일기의 주요 등장인물. 마오마오(출처:넷플릭스)

아포세서리 다이어리는 일본 만화 영화 저자가 13세 이상에게 추천하는 작품은 꽤 성인적인 이야기 요소가 있고 약간의 폭력성이 있어 어린이들이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The Apothecary Diaries의 주요 장르는 드라마, 미스터리, 로맨스, 세이넨입니다. 하지만 저자에 따르면, 이 모든 장르는 모든 그룹이 즐길 수 있도록 균형이 잘 잡혀 있다고 합니다.

중국 명나라 시대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이 애니메이션은 왕의 첩인 내시, 황실 정치 등 중국의 전통적인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마오마오(Maomao)는 납치되어 황궁에서 하인으로 일하게 된 어린 소녀의 이야기입니다. 이전에 마오마오는 홍등가에서 마약 판매원으로 일했습니다.

그 시대에는 마오마오를 제외하고는 많은 여성들이 읽고 쓸 수 없었습니다. 

약과 약초에 관한 마오마오의 지능과 지능은 그녀를 황궁에서 죽음에 관한 다양한 미스터리를 해결하기 위한 모험으로 데려갑니다.

마오마오는 비록 똑똑하지만 자신의 장점을 별로 과시하고 싶지 않고 평범한 하인으로 살고 싶어한다. 

그러나 마오마오가 우연히 왕의 첩의 자녀 중 한 사람의 죽음의 원인을 발견한 이후 그의 소망은 사라졌습니다.

이로 인해 마오마오는 내시 중 한 명인 진시(Jinshi)를 쳐다보게 되고 궁극적으로 마오마오는 제국 주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미스터리와 음모를 해결하는 데 참여하게 됩니다.

저자에 따르면, 방송되는 모든 에피소드를 시청하는 것이 지루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답을 지닌 다양한 미스터리가 제시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반전과 코미디가 포함되어 있어 이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이 지루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미스터리 애니메이션에는 대사가 많아 줄거리가 지루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에 따르면 The Apothecary Diaries에는 각 미스터리에 대한 답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요점에 맞는 대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맨스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마오마오와 진시를 비롯한 여러 캐릭터의 사랑 이야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전 로맨스 애니메이션 목록, 꼭 시청하세요!

성격

진시와 마오마오
진시와 마오마오(출처: Netflix)

원래 제목이 Kusuriya no Hitorigoto인 애니메이션은 주인공인 Maomao 캐릭터를 중심으로 합니다.

마오마오는 일반적인 애니메이션의 여주인공에 비해 상당히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17세 소녀인 마오마오는 매우 총명하고 수완이 뛰어나며, 위험한 궁궐 환경에서 항상 경계를 늦추지 않는 조심스러운 성격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지능과 날카로운 관찰력은 그의 가장 큰 무기가 되었습니다. 독과 약초에 대한 집착 역시 마오마오를 더욱 독특하게 만든다.

다음 주인공은 환관장 진시입니다. 얼굴은 잘생겼지만 성격은 매력적인데, 마오마오와 마주할 때만 신비롭고 수수께끼 같고 조금 유치하기도 하다.

물론, 이 애니메이션에는 확실히 흥미로운 성격을 지닌 다양한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입니다.

천황의 첩이자 마오마오의 상관인 교쿠요라고 부르세요. 진시, 에이세이 천황, 리하쿠 등의 조수였던 고순.

플랫폼과 미디어

마오마오 쿠스리야 노 히토리고토
마오마오(출처:넷플릭스)

현재 'The Apothecary Diaries'는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크런치롤 그리고 넷플릭스.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한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기사가 공개된 시점에는 10개의 에피소드만 방영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방송 이전에 출시된 구스리야노 히토리고토의 더 많은 소설과 만화도 읽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The Apothecary Diaries에 대한 토론과 리뷰입니다. 다양한 디지털 제품 제안과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을 찾아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