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가지 법적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구매 애플리케이션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앱 구매 거래 및 투자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암호 화폐, 투자 등을 거래, 구매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폐는 다음에 의해 규제됩니다. 상품 선물 거래 규제 당국 (CoFTRA). 여러 회사에서 암호화 구매 앱 플랫폼에 라이선스를 부여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 트렌드는 암호화폐를 교환의 매개체로 만듭니다. 거래에는 교환이 포함됩니다. 암호 또는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파는 데 사용되는 디지털 시장. 

BAPPEBTI가 등록한 Crypto Buy 애플리케이션 목록

잘못된 암호 화폐 구매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지 않도록 VCGamers는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최고의 암호 화폐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대부분 BAPPEBTI에 등록되었으므로 명성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토코크립토

토코크립토
Tokocrypto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토코크립토 시장을 지향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이 회사는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Tokocrypto는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 자산에 대한 서비스, 투자 및 학습도 제공합니다. 다른 암호화폐 거래에 사용되는 통화는 루피아입니다.

최고의 암호화 스테이킹 플랫폼
Pintu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앱입니다.

Crypto Pintu 앱은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먼저 다운로드하여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바이낸스 코인과 같은 인기 있는 암호화폐 중에서 선택하세요.

Pintu가 제공하는 장점은 수수료가 없고 단돈 11,000루피아부터 시작하여 비트코인 1개 또는 기타 자산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도닥스

인도닥스
Indodax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최고의 암호화 구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다음 권장 사항은 Indodax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브로커 중 하나로서 현물 주문, 지정가 주문 및 중지 주문의 세 가지 거래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개인 암호화 자산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Indodax는 52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입니다. Bitcoin, Ethereum, Ripple 및 기타 여러 유형의 자산과 같이 Indodex를 통해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의 유형입니다.

루노 

암호화폐
Luno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앱입니다.

덜 알려진 또 다른 앱은 Luno입니다. Lono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디지털 통화 구매 및 판매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매력적인 외관으로 뒷받침되는 Lono는 초보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또한 Luno는 최소 보증금이 IDR 50,000으로 낮습니다.

제공하는 모든 특전과 기능을 갖춘 Luno는 초보자를 위해 암호 화폐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간단하고 저렴한 보증 포함!

또한 읽으십시오: Defi Crypto 이해,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트리브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앱입니다.
Triv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앱입니다.

BAPPEBTI에 등록된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구매 애플리케이션으로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것은 Triv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PT Tiga Inti Utama가 후원합니다. 그 외에도 Triv는 연중무휴 실시간 액세스가 가능한 최고의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문의에 포함된 모든 자금도 Rs로 직접 전환됩니다. 따라서 문제와 장애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일 돈을 버는 일일 암호화 거래 트릭!

이들은 현재 인도네시아 버전 VCGamers의 5가지 최고의 암호화폐 구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에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