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Waggor의 애완 동물이 Gloo Wall을 만들 수 있습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미스터 와거

안녕 Vicigers! 특징 애완 동물 2019년 1월부터 애완 동물 첫 번째는 키티입니다. Kitty는 Garena에서 출시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FF) 전투 중에 플레이어를 동반합니다. 지금까지 프리파이어 6개가 있다 애완 동물 다양한 유형 중 하나가 Mr Waggor입니다.

당신은 찾을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다양한 모습으로. 고양이, 개, 판다까지 있다. 계략 이것.

최초 출시 당시에는 2개였습니다. 애완 동물 놀 방법이 없는 사람 애완 동물 그리고 능력 무료 화재. 애완 동물 키티, 즉 고양이와 로봇 개, 즉 기계 강아지.

애완 동물 게임에서 프리파이어 그것은 당신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어느 것을 가져오시겠습니까

방법과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펫 스킬 재생하기 전에 소유.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술 게임에서 전투를 돕습니다.

중 하나 애완 동물 최고 프리파이어 Waggor 씨입니다. 당연히 애완 동물 이것은 종종 다음과 같은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계급 키가 큰. 때문에 펫 스킬 이것은 약간을 줄 수 있습니다 글루 월 무료.

VCGamers에 최신 정보가 있습니다. 이전에 이 애완동물은 임무를 수행 중이었습니다. 충전, 이제 이 애완동물을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애완동물은 이미 무료 화재 쇼핑 당신이 확실히 놓치지 마세요. 이 애완 동물의 모습이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또 뭐야 애완 동물 씨. 이 Waggor는 이미 메타입니다 무료 불 게임 이것.

기능의 존재 애완 동물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프리파이어 이런 식으로 시도하는 것이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기능에는 나다가 있을 것입니다. 애완 동물 당신이 죽을 때 누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이 애완 동물을 사려는 분들은 600만 지출하면 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얻을 수 있을 뿐 애완 동물 이것. 아주 저렴하죠? 어쨌든 이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보고된 바에 따르면 이 애완동물은 내부에 영구적으로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무료 화재 쇼핑. 그래서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애완 동물 이것을 놓치지 마세요.

구매를 후회하지 않도록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술 어떤 미스터 와거?

Mr. Waggor의 애완동물 기술

모든 애완 동물 그들이 가진 다른 능력이 있습니다. 애완 동물 만들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루 월 대량으로. 그래서 귀찮게 받을 필요가 없다. 글루 월 에 존재하는 폴더.

이 애완 동물이 만들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글루 월, 그럼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술 이 애완동물은 최대 2마리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글루 Wall ~에 수준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지 않은 시간 동안 최대 글루 월 스무스 글로우 스킬.

스무스 글로우 스킬 그것은 제조 글루 월 시간과 함께 쿨다운 100초 동안(플레이어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글루 Wall 없음. 그러니 소진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글루 월 재생하는 동안.

그대로 글루 월 여러분은 높은 방어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글루 월 아이템 이것은 연주할 때 실제로 매우 중요하거나 매우 필요합니다. 프리파이어 이것. 사용하시면 훨씬 안전합니다. 애완 동물 Mr. Waggor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말할 수 있습니다 기술 Mr. Waggor는 비교를 통해 더 도움이 됩니다. 펫 스킬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점을 애완 동물 더 많은 공급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글루 월 당신이 승리의 더 큰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많이.

물론 애완 동물 이것은 애완 동물 터-지우다 순간에. Mr Waggor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지우다 다시. 다음 설명을 살펴보자.

이 애완 동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

꼭 알아야 할 첫 번째 팁 수준 충분히 높게 생산 글루 월 순식간에. 에 수준 Mr. Waggor가 만들 수 있는 가장 높은 글루 월 100초에 한 번.

그래서 레벨 업그레이드 Mr. Waggor 도착 수준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애완 동물 이것. 기다리는 동안 할 수 있습니다 약탈 Mr. Waggor가 만들기를 마칠 때까지 잠시 글로 월.

두 번째 팁은 오래 놀아야 한다는 것 기술 Waggor 씨의 헛된 일이 아닙니다. 기술 Mr Waggor는 오래 플레이하지 않거나 빨리 죽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BOOYAH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술 미스터 와거.

세 번째 팁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을 죽이는 바바리안 플레이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올바른 계산도 있습니다.

바바리안을 플레이할 때 글루 월 이것은 항목 잊지 말아야 할 중요한 것. 따라서 Mr Waggor를 사용할 때는 야만인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dvance Server Free Fire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Tip, Mr Waggor가 있어도 계속 찾아봐야 합니다. 글루 월 적이 당신을 쏘기 시작할 경우를 대비하여 글루 월 Waggor 씨의 작업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제조 때문에 글루 월 시간이 걸린다.

만일을 대비하여 적어도 하나 또는 두 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바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글루 월 Mr. Waggor가 만들기 전에 글루 월 다른. 그렇지 않으면 Mr. Waggor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글루 월 당신은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글로 월.

그래서 설명입니다 기술 및 Mr Waggor 사용에 대한 팁. VCGamers 소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9월 3일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