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녹색 깃발을 쓴 남성 주연 5인

녹색 깃발 남자 리드 로맨스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만화 또는 기타 가상 작품의 캐릭터를 포함하여 누군가의 캐릭터를 설명하기 위해 녹색 플래그 및 빨간색 플래그라는 용어를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로맨스 애니메이션이나 로맨틱 요소가 포함된 애니메이션은 종종 화제가 되기도 하며, 특히 남성 주인공이 가장 녹색 깃발을 가지고 있는 맥락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특히 소녀 장르(여성 독자 대상)나 조세이(특히 성인 여성 대상) 팬에게는 이러한 남성 주인공이 꿈이 되고 때로는 자신이 좋아하는 유형의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유사한 장르의 애니메이션이 꽤 많다는 점을 고려하여, 저자는 저자에 따르면 매우 녹색 깃발이라고 하는 로맨스 애니메이션의 남성 주인공 몇 명을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세계 최초의 애니메이션 5선 

로맨스 애니메이션의 주요 녹색 깃발 남성 캐릭터 5개

녹색 깃발 그 자체는 오늘날 사용되는 인기있는 단어입니다. 녹색 깃발은 선하고, 직선적이며, 문제가 없는 특성을 가진 사람이나 역할을 위한 것입니다.

그 말을 하면서 붉은 깃발 예를 들어 소유욕, 집착, 조작, 자기애주의 등 나쁜 것으로 간주되는 캐릭터에 사용됩니다. 

쿠도 키요카(나의 행복한 결혼/와타시노 시아와세니 케콘)

녹색 깃발 남자 애니메이션 kudou kiyoka
쿠도 키요카

의 남자 주인공 일본 만화 영화 올해 출시된 는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다. 녹색 깃발 애니메이션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이번 마지막 시즌에는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맨스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어찌 그럴 수 있겠는가, 쿠도는 주인공 미오를 아주 다정하고 다정하게 대하는데, 이는 확실히 꿈같은 일이다. 

이야기 초반에는 경직된 성격을 보여주지만, 다음 회에서는 쿠도가 미오에게 주저 없이 관심을 보이고 그녀를 보호한다. 

사실 그는 가족에게 고문을 당하며 트라우마를 겪은 미오의 단점을 모두 받아들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봐야할 로맨틱 애니메이션 2023, 오토베이퍼!

카제하야 쇼타(Kimi ni Todoke)

카제하야 쇼타 키미 니 토도케
카제하야 쇼타

내년 시즌을 맞이할 이 애니메이션은 주연 배우 카제하야의 캐릭터 때문에 유명하다.

외향적이고 인기가 많은 카제하야는 남을 차별하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 <링>의 사다코와 닮았다는 이유로 주변 사람들에게 외면당하는 사와코(이 이야기의 주인공)에 대한 사랑을 서슴지 않고 표현한다.

카제하야가 사와코를 따뜻하게 대해주는 것, 심지어 사와코의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 것이 카제하야를 부를 만한 가치가 있는 이유입니다. 녹색 깃발. 

야마다 아키토(Lv999 야마다군과의 러브스토리)

애니메이션 남자 녹색 깃발 야마다 아키토
야마다 아키토

로맨스 애니메이션, 특히 순정 장르의 고전적인 문제 중 하나는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주인공(특히 남성 캐릭터)의 의사소통 부족입니다.

이것은 또한 때때로 캐릭터가 다음과 같이 평가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붉은 깃발 캐릭터의 공감 능력 부족으로 인해 관객은

그러나 야마다는 그 오명을 깨뜨렸다. 야마다는 주인공으로서 의사소통에 매우 솔직하다.

애니메이션과 만화 속 두 주인공의 갈등 해결은 둘 다 소통이 빠르기 때문에 빠르다.

겉으로 보기엔 쿨해 보이는, 마치 게이머들의 낙인처럼 보이는 캐릭터를 갖고 있다. 하지만 야마다는 주변 환경에 매우 주의를 기울입니다.

니후지 히로타카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렵다)

녹색 깃발 애니메이션 남자 히로타카 니후지 wotakoi
니후지 히로타카

로맨스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에게 니후지 히로타카라는 이름은 확실히 그린 플래그의 주인공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의 오타쿠(무언가를 극도로 사랑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용어)인 캐릭터는 오타쿠 여성과 일반 여성이 원하는 것을 구현한 것입니다.

히로타카는 잘 생기고 일할 능력이 있는 것 외에도 매우 정중하고 주인공 나루미의 취미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BL만화 오타쿠인 나루미는 전 남자친구들에게 과소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취미와 오타쿠라는 사실을 숨긴다.

히로타카 자신도 여자친구의 취미를 확실히 이해하고, 나루미에게 취미를 추구할 시간을 주고, 심지어 나루미가 오타쿠로서의 정체성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루미는 히로타카의 첫사랑이기도 해요! 물론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당신의 취미를 이해해줄 수 있는 여자친구를 갖는 것이 당신의 꿈이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이세카이 장르와 애니메이션 사례를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알버트 호크(성녀의 마력은 만능이다)

앨버트 호크 세인트의 힘은 전능하다
앨버트 호크

신사는 앨버트를 설명하는 올바른 정의입니다. 이 소설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Albert는 매우 규율 있고 진지한 캐릭터로 묘사됩니다.

기사단장의 지위가 높고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알베르는 차갑고 폐쇄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그 자신도 처음에는 데이트나 연애에 관심이 없었다. 드디어 주인공 세이까지 이세카이 Saintess로서 그 세계로.

Albert는 Sei의 감정에 정말로 관심을 가졌습니다. 세이의 연애 경험이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는 그들의 관계에 성급히 개입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lbert는 자신의 감정을 매우 직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는 세이를 은근히 놀리거나 걱정하는 모습을 부끄러워하지도 않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봐야할 로맨틱 애니메이션 2023, 오토베이퍼!

그것은 로맨스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녹색 깃발 남자에 관한 기사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매력적인 제안을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