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게임을 얻기 위한 10가지 최고의 플레이

암호화폐 게임을 얻기 위한 10가지 최고의 플레이

암호화폐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추가 코인을 얻는 인기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하기가 간단하고 재미있는 경우가 많으며, 그 과정에서 암호화폐를 획득하는 추가적인 이점도 매우 유용합니다. 업계가 채굴에서 벗어나면서 게임은 더욱 정교해지고 실제 콘솔 및 컴퓨터 게임과 더욱 유사해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여러분이 찾아야 할 최고의 플레이 투 수익 암호화폐 게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우리 목록에 있는 게임은 디자인과 게임 플레이의 품질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대량의 코인을 생성할 수 있는 블록체인 메커니즘으로도 즐길 가치가 있습니다.

외계 세계

Alien Worlds는 2055년을 배경으로 한 어드벤처 클리커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주로 WAX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NFT를 수집, 판매 및 거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과 거래하거나 전투 및 작업을 위해 그룹을 구성할 수 있으므로 게임은 공동 작업이 가능합니다.

Alien Worlds를 플레이하려면 이 채굴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상응하는 토큰인 Trillium을 스테이킹하게 됩니다. 이는 추가 기능과 혜택을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도구를 얻거나 주간 행성 선거에서 투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Dacoco는 2020년 12월에 Alien Worlds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매월 3억 8천만 건 이상의 거래를 기록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530,000개 이상의 고유 활성 지갑을 보유했습니다.

폴리윈

Polywin은 게임과 암호화폐 거래를 결합한 독특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약 45초 동안 지속되는 짧고 흥미진진한 전투에 참여하고 다른 실제 플레이어와 대결합니다. 그들은 AI가 생성한 전투 결과에 베팅하고 결과가 알려지자마자 암호화폐로 보상을 받습니다.

Polywin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이 베팅에 하우스 에지가 없으며 각 쌍의 결과는 플레이어에게만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Polygon 블록체인에서 운영되며 암호화폐 거래 및 게임 플랫폼으로 인증되었습니다.

스포츠온라인

암호화폐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접근 방식을 시작하려면 최소한 일부 암호화폐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암호화폐로 최신 e스포츠 게임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e스포츠에 베팅하면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고 베팅하는 등 많은 고유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생성된 BTC 또는 기타 암호화폐의 상금도 수수료 없이 즉시 전송됩니다.

액시 인피니티

Axie Infinity는 가장 인기 있는 Play-to-Ener 암호화폐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는 주로 게임 자체의 개념 때문입니다. 포켓몬과 다소 유사하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생물을 사용하여 수집, 거래, 전투를 벌입니다.

Axie Infinity를 통해 플레이어는 Axies라는 생물을 포함하여 게임 내 자산을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에서 얻을 수 있는 토큰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Axie Infinity Shards(AXS) – 거버넌스 토큰으로도 기능하는 기본 토큰으로 간주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코인의 공급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인플레이션이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작은 사랑의 묘약(SLP) – SLP는 임무를 완료하고 대회에서 승리한 후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고유 토큰입니다.

디센트럴랜드

Decentraland는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 여기는 사이버 공간이다. 플레이어는 그것을 탐험하고, 예술 작품을 만들고, 사고 팔고, 서로 빌려줄 수 있습니다. DAO를 통해 제어되는 완전히 분산된 세계를 특징으로 하며 플레이어가 Decentraland의 작동 방식을 결정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두 개의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LAND – LAND는 플레이어의 가상 부동산을 대표하는 NFT입니다.

MANA – MANA는 Decentraland에서 LAND 및 가상 상품과 같은 게임 내 자산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유형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에 제작되었으며 모바일 및 데스크톱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체인모스터

체인모스터(Chainmoster)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몬스터를 잡고, 거래하고, 결합하여 진화하고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MMORPG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100개의 서로 다른 Chainmoster를 잡는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의 P2E 측면을 통해 플레이어는 체인몬이나 특수 아이템을 NFT로 만들어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7년에 제작되어 2D 게임으로 시작했지만, 플레이어 수가 늘어나면서 급속도로 성장했습니다.

엠버소드

Ember Sword는 종종 암호화폐 게임에 참여하는 최고의 플레이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몬스터와 싸우며 자산을 소유하고 거래할 수 있는 판타지 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오픈 월드이므로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모험을 만들고 자신만의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right Star Studios는 Ember Sword를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에는 대규모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있으며 관심 있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Discord 및 Telegram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게임 진행 상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 나이츠

포레스트 나이트(Forest Knight)는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된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여기에는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지갑으로 전송되어 게임 내 및 실제 구매에 사용될 수 있는 NFT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신만의 NFT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는 PVE 및 PvP 모델 모두에서 실행됩니다. 즉, 플레이어는 팀 콤보를 만들어 적을 물리치고, 아이템을 약탈하고, 임무를 완료하고, 아레나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수 있습니다.

Chrono Games는 Forest Knight를 개발했으며 Android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파이트 클럽

갤럭시 파이트 클럽 크로스 플랫폼 PvP 게임으로 분류됩니다. 이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의 보상은 NFT 코인과 ETH에서 나옵니다. Galaxy Fight Club의 독특한 점은 경기 전에 이미 NFT 컬렉션을 보유한 플레이어가 이를 게임으로 가져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 내 유틸리티 통화인 $GCOIN을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GCOIN을 사용하여 전리품 상자를 열고, 전투기를 훈련하고, 새로운 무기를 얻습니다. 화폐를 획득하는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는 매우 복잡합니다.

Galaxy Fight Club은 Unity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으며 Polygon 체인에서 실행됩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과 데스크톱 기기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갓즈 언체인드

Gods Unchained는 플레이-투-머니 암호화폐 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덱을 만들고 사용하기 위해 수집하는 게임 내 카드의 NFT를 소유합니다. 이 게임은 Gods Unchained Coin($GODS)을 거버넌스 및 유틸리티 토큰으로 사용합니다. 토큰 공급은 제한되어 있으며 유통량은 5억 개에 불과하므로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2018년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Gods Unchained는 James와 Robbie Ferguson이 설립했으며 Ethereum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일루비움

Illuvium은 도시 건설 게임으로도 볼 수 있는 오픈 월드 탐험 게임의 형태로 제공되는 상호 운용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IBG)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암호화폐 코인이 있든 없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7개의 서로 다른 풍경을 발견하고 탐험할 수 있으며 Illuvium Overworld와 Illuvium Arena를 포함하여 연동된 Illuvium 세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각각 고유한 플레이어 경험이 있습니다.

Illuvium은 2020년 Kieran과 Aaron Warwick이 공동 창립했으며 현재 비공개 베타 테스트 중입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장치나 Xbox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