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겨울이 닥쳤을 때 살아남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CryptoWinter

Crypto Winter는 이전 최고점에 비해 암호화폐 자산 가격이 장기간 침체된 기간입니다. 

Crypto Winter는 cryptocurrencies 가격의 장기간 하락을 나타내는 업계 용어입니다. Crypto Winter는 일반적으로 Bitcoin 및 이더 리움 ~까지 NFT 뿐만 아니라 동전과 암호화 토큰 덜 알려진.

이것은 또 다른 경기 침체 또는 주식 시장의 약세장과 일치할 수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암호화폐는 다른 시장과 독립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비교적 새로운 자산 클래스입니다.

새로운 자산인 암호화폐 겨울은 다른 투자의 침체만큼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습니다. 주식 시장 약세장처럼 취급된다면 이는 가격이 최근 ATH(All Time High)에서 20% 이상 하락했을 때입니다.

Crypto Winter에서 살아남는 방법

주식 시장의 약세장과 마찬가지로 Crypto Winter는 투자자에게 광범위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투자자로서 Crypto Winter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대한 지식입니다.

위험 프로필에 따른 투자

CryptoWinter
Crypto Winter를 피하는 방법

암호화폐는 여전히 새롭습니다. 그것은 매우 위험하고 휘발성입니다. 현명한 투자자는 손실을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는 것을 피합니다. 평생 모은 돈을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구매할 자산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암호화 작동 방식
Crypto Winter를 피하는 방법

각 코인과 토큰은 서로 다른 관리 주체 또는 개발자 그룹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사기로 입증되었습니다.

기분이 좋을 때 황량한 서부, 투자 금액을 결정하기 전에 각 암호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OMO가 되지 마십시오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Crypto Winter를 피하는 방법

월스트리트베츠 및 기타 온라인 커뮤니티는 투자에 대해 배우고 토론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이지만 모든 사람의 조언을 따라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온라인 토론 포럼은 실생활에서 친구가 아닌 팬으로 가득 차 있으며 암호화 시장에서 자산을 잃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투자할 때 개인적인 목표와 자신의 위험 허용 범위에 집중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mp Crypto는 자산 구매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조정

암호화폐 유동성이란?
암호화 겨울을 피하는 방법

떨어진 자산의 가치를 더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다운 크립토에 홀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합하다고 판단될 때마다 매도하고 포트폴리오를 조정하는 것은 좋습니다.

반대로, 암호화폐 하락이 일시적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낮은 가격에 구매하고 시장이 회복됨에 따라 포트폴리오 가치가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쉽게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의심이 든다면 수탁자 역할을 하는 암호화폐 세계의 투자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