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가격의 NFT Monkey에 대해 알아보세요!

NFT 원숭이

단 하나의 이미지에 대해 최대 수십억 루피아의 환상적인 가격을 가진 대체 불가능한 토큰 중 하나인 NFT Monkey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Vicigers는 Bored Ape 일명 더 많은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NFT 수집가들에게 쫓기는 원숭이. 실제로 많은 아티스트들이 이 NFT 사냥에 동참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이 NFT Monkey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 그것이 Bored Ape를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이며,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좋아하게 만드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Harmony NFT, NFT 거래 대회 개최, 수천 개의 VCG 토큰 획득

NFT 원숭이 정보

지루한 유인원 요트
지루한 유인원 요트. 출처: 유튜브.

지루한 유인원 요트 클럽 또는 오히려 지루한 유인원 요트 클럽 Bored Ape Yacht Club의 그룹인 공식 NFT입니다. 

암호화폐가 보관되어 있는 마이애미에서 상영되면서 인기를 끌었고, 베스트셀러 아트 기믹이 되었습니다. 같은 곳에서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작품도 12만 달러에 팔렸다. 그래도 생각해보면 벽에 붙어 있는 바나나일 뿐입니다. 

Bored Ape Yacht Club은 지루한 침팬지의 사진을 많이 업로드하는 공식 웹 사이트입니다. 그의 작품은 플로리다 남부의 도시 마이애미가 도시에서 다양한 미술 도구가 팔리면서 크립토 센터가 되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바나나 가게를 120,000 USD에 판매한 이탈리아 예술가 Maurizio Catelan의 작품입니다. 이 행사 이후로 마이애미에서 다양한 공예품의 존재가 인정되기 시작했고 이것은 도시가 비밀 센터가 될 수 있는 시작이었고 Bored Ape Yacht Club이 마이애미에서 다양한 흥미로운 공예품을 제공했을 때였습니다.

Bored Ape NFT는 2021년에 $190의 가격으로 거래를 시작합니다. 이후 가격이 크게 올라 지금까지 수십억 루피아에 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를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NFT 원숭이의 설립자 

지루한 유인원 요트
지루한 유인원 요트. 출처: 유튜브.

Bored Ape 자체는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수집가를 위한 "펀딩 센터"인 디지털 NFT 서비스 모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AYC의 설립자는 Greg Solano와 Wylie Aronow입니다. 두 사람은 미국 플로리다에서 자랄 때 만나 지금은 플로리다에 살고 있다.

Solano는 Gargamel이라는 가명으로 32세의 작가이자 편집자이며 35세의 Aronow는 Gordon Goner라는 가명을 사용합니다. 

Solano와 Aronow는 의인화 된 유인원 Bored Ape를 그리는 데 그다지 능숙하지 않습니다. Seneca라는 27세 남성은 디지털 컬렉션 Bored Ape의 아티스트입니다. 그의 이름은 원숭이에 의해 지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아직 실명을 알 수 없는 BYAC 설립자가 두 명 있습니다. 그들은 No Sass와 Emperor Tomato Ketchup이라는 가명으로 한 쌍의 프로그램입니다.

한편, BAYC의 창립자들은 항상 익명으로 등장합니다. BAYC 창업자들은 롤링스톤, 뉴요커, 코인데스크 등 주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종종 가명을 사용한다.

많은 당사자들이 BAYC 설립자의 공개에 놀랐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사람들은 악명 높은 Bored Appe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 알고 싶어 자신의 정체가 밝혀지는 것을 환영했습니다.

Bored Ape의 10,000개 NFT 이미지는 드물기 때문에 NFT 수집가들은 패리스 힐튼, 지미 팰런, 저스틴 비버와 같은 유명인을 포함하여 이를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eb3를 탐색하십시오! RRQ, NFT 멤버십 프로그램 소개

지루한 유인원은 왜 비쌉니까?

NFT 원숭이 3
NFT 원숭이. 출처: 유튜브.

비록 이 하나의 NFT 작업에서 보여지는 것은 지루한 얼굴이지만. 그런데 갑자기 많은 유명인들이 작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일부를 사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NFT 시스템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으며 특히 수집가들이 NFT 자체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Bored Apes는 Adidas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NFT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Bored Ape 아트의 10,000가지 컬렉션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특별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쌍둥이는 없습니다.

따라서 각 문자는 단 하나입니다. 이것이 NFT 원숭이가 수집가에게 매우 귀중한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이 NFT 하우스와 리얼 하우스의 차이점입니다.

참고로, 현재 VCGamers에도 코인이 있습니다. VCG 토큰 게임 세계에서 많은 이점을 얻기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