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Ghoib Redmi Note 10 시리즈 대량 입고!

Anti-Ghoib Redmi Note 10 시리즈 대량 입고!

어제(6/4) 샤오미가 홍미노트10 시리즈의 첫 판매를 막 했습니다. 솔직히 비관적이셨겠죠? 그것은 또 ghoib임에 틀림없었다, 중간상인이 그것을 샀음에 틀림없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라임 온라인 판매에서 Redmi Note 10 시리즈를 구매하기 위한 팁과 요령

우리는 또한 비관적이었습니다. 마음 속으로 Xiaomi가 얼마나 많은 주식을 출시 했습니까? Mi Store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오프라인으로 대기합니까?

그러나 오프라인으로 Mi Store에 갈 시간이 없기 때문에 Redmi Note 10을 온라인으로 가져오기 위해 행운을 빕니다.

Shopee 재고가 많은 Redmi Note 10 Pro!

우리는 Redmi Note 10 Pro 변형 8/128GB를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Shopee 앱이 귀하와 직접 싸우는 것을 지켜볼 것입니다.

처음 몇 분 동안 Shopee 애플리케이션의 응답이 매우 느려 결제 페이지로 주문을 계속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오, 우리의 팁, Shopee에서 플래시 세일을 위해 싸우고 있다면 바우처를 입력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몇 초의 시간을 낭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 때문에? 1초는 플래시 세일 파이터에게 많은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놀랍게도 Shopee의 재고가 소진되지 않은 이유에 놀랐습니다. Shopee의 Redmi Note 10 Pro에는 재고가 많은 Vicigers가 있습니다!

Shopee Redmi 참고 10 프로
Shopee에서 플래시 세일 Redmi Note 10 Pro

판매용 Redmi Note 10 Pro에는 3가지 색상 변형과 2가지 RAM/ROM 변형이 있습니다. 어제는 Mi Fan Festival(MFF)의 날이기도 했기 때문에 Xiaomi는 Redmi Note 10 Pro의 특별판 모델도 제공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변형은 표준 변형과 다른 상자를 가지고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상자의 모든 장비와 얻을 수 있는 모든 사양은 표준 변형과 동일합니다.

Redmi Note 10 Pro 6/64GB 모델은 모든 색상이 다른 모델보다 빨리 소진됩니다. Shopee 플래시 세일 판매 페이지에서 Redmi Note 10 Pro 6/64GB가 단 8분 만에 3,499대가 판매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미쳤어, 그렇지?

Redmi Note 10 Pro Shopee 체크 아웃
Shopee의 Redmi Note 10 Pro 주문 페이지

Shopee의 Redmi Note 10 Pro의 모든 변형은 오후 2시 반쯤 완전히 매진되었습니다. 이는 Xiaomi가 Shopee에서 총 15,000개의 Redmi Note 10 Pro를 판매하는 데 약 30분 밖에 걸리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Lazada 및 Mi.com의 Redmi Note 10 시리즈 재고 풍부!

라자다 전자상거래와 mi.com 직거래에서도 모니터링해보니 그곳에서 발행한 주식도 같은 금액인 것으로 나타났다.

Mi 팬은 소셜 미디어의 일부 네티즌의 트윗에서 관찰되었기 때문에 처음 1~2분 동안 재고가 소진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는 여전히 오후에 Lazada에서 Redmi Note 10 재고를 얻을 수 있습니다.

Lazada가 재입고를 했거나 지불되지 않은 Redmi Note 10 주식이었고 Lazada가 재고를 다시 업데이트하여 다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Redmi Note 10 시리즈의 재고가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Mi Store 오프라인에서 새로 출시된 Xiaomi HP 시리즈를 직접 구매하는 것에 대해 좋지 않은 경험을 하셨을 것입니다. 오프라인으로 대기하려면 Mi Store가 열리기 전에 대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라임 오프라인 판매에서 Redmi Note 10 시리즈를 얻는 팁과 요령

그러나 이것은 Redmi Note 10 시리즈의 첫 판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오후 4시경 남부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에 있는 Mi Store로 향하는 친척으로부터 보고를 받았고 그 결과 그는 여전히 Redmi Note 10 Pro 8/128GB 변형을 받았습니다.

Mi Store에서의 구매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 평소와 같이 1 KTP는 Redmi Note 10 시리즈 1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Vicigers와 달리 이번에 Xiaomi는 시스템을 실제로 개선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온라인 판매에서도 Xiaomi가 거래당 1개 단위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중개인은 여전히 속일 수 있지만 중개인은 무엇을 위해 Redmi Note 10 시리즈를 구매합니까? 많은 주식이 있고 그들이 가진 것은 손실입니다!

Xiaomi는 또한 첫 판매에서 Redmi Note 10 시리즈가 50,000대 이상 판매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4월 13일에 다음 판매를 할 것입니다.

Anti-Ghoib Redmi Note 10 시리즈 대량 입고!
다음 판매 Redmi Note 10 시리즈

Vicigers, Redmi Note 10 시리즈의 플래시 세일/프라임 세일에 참여한 소감은? 온라인/오프라인 구매? 의견 열에서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