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on Princess, Android 용 쉬운 영웅 수집가 게임

Summon Princess는 2D 영웅 수집 게임을 위한 흥미로운 선택입니다. 이 게임은 자신의 기술과 요소를 가져오는 다양한 캐릭터를 제시합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나만의 주력 팀을 만드세요. Summon Princess의 터치는 플레이하는 즐거움에 신선하고 행복해 보입니다.

너무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Summon Princes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가 소환을 실행해야 다양한 공주 영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핵심 팀을 채우려는 6명의 영웅을 선택합니다. 각 단계에서 보스를 정복해야 하는 레벨을 통과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경험치, 아이템, 장비, 골드도 얻게 됩니다.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Summon Princess는 Guild, Mine, Friend Boss, Tower와 같은 다양한 도전 기능으로 게임을 완성합니다.

플레이어는 하루에 2번의 소환과 다이아몬드 상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1성 또는 2성 영웅은 2성 및 3성 영웅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3성 및 4성 영웅은 5성 영웅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최고 Lv.140 영웅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투 시스템

Summon Princess에서 실력 결정은 운영되는 팀의 위대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적 팀도 압도할 수 있도록 보완적인 기술을 가진 다양한 영웅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뒤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하는 스킬을 가진 영웅을 사용합니다. 물론 앞에 있는 모든 상대를 공격하는 스킬을 가진 다른 영웅을 사용하면 대상이 파괴되지 않고 대신 스테이지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다른 영웅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넘기기.

영웅 업그레이드

플레이어는 영웅 레벨을 올리거나 레벨을 올리려면 골드와 소울을 제공해야 합니다. 골드 소울은 AFK로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Summon Princess를 종료하고 다음 몇 시간 동안 다시 입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골드, 소울, 골드 소울 획득량은 영웅을 방치할 때 어디에 배치하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선택한 단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양을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Virtual Altar 메뉴에서 사용하지 않은 영웅을 Soul, Gold Soul 또는 Soul Dust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소울 더스트는 소울 상점에서 다양한 4성 및 5성 영웅에게 지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골드 소울을 얻기 위해 타워에서 적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무기 및 장비

Summon Princess에서 플레이어가 새로운 장비와 무기를 얻으려면 Smithy 메뉴에서 기존 무기 컬렉션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많은 양의 금이 필요합니다. 더 강한 장비와 무기를 얻는 즉시 메인 영웅에게 적용하십시오.

아레나 및 일일 미션

플레이어는 경기장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팀과 싸울 수 있습니다. 이기거나 지는 사람 모두 여전히 보상을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이 아레나에서 얻을 수 있는 무료 티켓은 하루에 2장으로 제한됩니다. 그 때문에 플레이어는 다른 활동, 즉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서 찾아야 합니다. 한편 일일미션은 당일 밤 10시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일일 미션은 팀의 힘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Summon Princess의 일일 임무는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엑스트라 골드 기능

플레이어는 매일 언덕을 완료하여 추가 골드 또는 별 깃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 페더는 5성 영웅을 포함하여 페더 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언덕에서 팀의 지원 영웅은 더 이상 전체 HP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모든 영웅이 마비될 때까지 다시 싸워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Hills와 다시 싸우고 싶다면 내일까지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상품도 받게 됩니다.

한편, 블리스 트리는 보유한 원소에 따라 선택 가능한 랜덤 영웅의 씨앗을 교환하는 메뉴입니다. 한편, 소원의 우물은 여분의 랜덤 아이템을 찾아주는 기능이다. Summon Princess에서 플레이어는 30개의 다이아몬드 상품이 포함된 광고를 볼 수 있지만 하루에 5번만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매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경품을 추가하여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