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LBB의 한조 카운터 아이템 추천

빌드 한조 ML

한조를 이길 수 있는 아이템 카운터를 알고 싶은 Vicigers 친구들은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VCGamers는 이미 시즌 24 추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MLBB.

Hanzo는 최고의 MM 중 하나이며 정말 짜증납니다. 이 궁극의 영웅은 그를 Ultimate Demon Ninja로 만들고 실제 몸은 그대로 둡니다.

그의 악마 형태를 죽이는 것은 그가 죽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의 실제 몸을 죽여야 합니다. 그러나 그에게 가까이 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가 당신을 잡으면 마귀가 당신을 죽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MM 영웅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죽이려면 Hanzo의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의 실제 몸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Viciger 친구는 다음 한조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nzo MLBB 카운터 아이템 목록

영웅 외에도 시즌 24에서 Hanzo의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Vicigers 친구들이 사용해야 하는 Hanzo의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자연의 바람

한조 카운터 아이템
이겼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은 물리적 손상에 대한 저항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의 모든 물리적 영웅 손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큰 피해를 입은 한조는 2초 안에 피해를 입지 않게 됩니다.

이 세 가지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면 싱글 및 팀 전투 모두에서 확실히 영웅을 손상시키고 오래 지속됩니다.

이 패시브는 Wind Chant라고 불리며, 이 패시브는 영웅이 70초 동안 쿨다운과 함께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MM이 아닌 영웅이 사용하면 지속 시간이 단축됩니다.

골동품 흉갑

한조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Hanzo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골동품 흉갑입니다. 골동품 Cuirass는 강도를 높이는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 두 가지가 매우 다릅니다.

Brute Force가 공격적인 유형의 플레이어라면 이 아이템은 가방 역할만 하는 탱크/부랑자에게 적합합니다. 그 수동성 때문에 이 물체는 2초 안에 상대의 물리 공격을 10% 감소시킬 수 있고 3초 안에 중첩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추가로 920 HP, +54 물리 방어력, +2 HP Rain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골동품 흉갑 아이템에는 영웅의 물리적 손상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저지: 적 영웅의 스킬에 맞으면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8% 감소합니다. 다소 과장된 패시브 효과는 최대 3중첩까지 강화할 수 있다.

겨울 곤봉

한조 카운터 아이템
WT

겨울 곤봉 마법의 힘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과 HP도 증가시켜 자동으로 영웅을 살찌게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좋은 점입니다. 이 활성 아이템에는 Freeze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사용자의 영웅을 얼리고 2초 이내에 모든 피해와 디버프에 면역 효과를 줍니다.

지금은 다른 영웅의 표적이 되지 않습니다. 이 패시브는 중요한 순간이나 Harley 또는 Aldous와 같은 다양한 치명적인 조합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패시브는 영웅이 수동적으로 활성화되면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으므로 자신을 구하거나 도움을 기다릴 수 있도록 탈출 기술도 있어야합니다.

WOD와 달리 WOD는 영웅이 2초 이내에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것의 효과가 활성화되면 당신의 영웅은 얼어붙고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이 아이템은 거의 모든 영웅 역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정규 MPL 8 시즌에도 불구하고 Kabuki의 Uranus는 적의 갱킹을 방지하기 위해 진행되는 Winter Truncheon을 사용하기 전에 팀에서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불사

한조 카운터 아이템
불사

HP와 방어 아이템의 증가는 매우 크며 확실히 당신의 영웅을 더 강하고 죽이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이 일을 그렇게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수동성이 도움이 됩니다.

패시브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불멸, 이 패시브는 파괴 후 2.5초 후에 부활합니다. 활성화되면 영웅은 16%의 H2O와 3초 안에 220-12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받습니다.

패시브 쿨타임은 210초로 상당히 길다. 이 수동적인 것은 각성 과정에서 기술과 주문이 식을 때까지 기다리거나 팀의 도움을 기다릴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Mobile Legend에서 불멸 아이템을 사용하여 +800 HP 및 +40 물리적 방어 형태의 추가 통계를 얻으십시오. 더 많은 전화를 추가하면 게임에서 확실히 더 강해지고 저항과 지구력 수준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 아이템의 물리 방어력은 적의 물리 공격을 강력하게 받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아이템은 불멸 패시브 스킬을 통해서도 생존에 도움이 되므로 플레이 후반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강력한 Vexana 카운터 아이템 추천

도미넌스 아이스

한조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Dominance Ice는 Hanzo의 카운터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Dominance Ice는 적의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키고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형태의 추가 효과를 얻기 때문에 Marksman 영웅을 카운터하기에도 매우 적합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Dominance ice는 Mobile Legends에서 Marksman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항목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의 Marksman 영웅에 대응하십시오. 위의 항목은 데미지와 공격 속도가 상당히 빠른 Marksman 영웅에 대응할 수 있는 최고의 항목 목록입니다. 

Dominance Ice는 예를 들어 Hanzo와 같은 MM의 위험을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Arctic Cold의 패시브 스킬은 공격 속도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물론 Ice Dominance에 대한 이러한 과도한 의존이 모든 게임에서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이점을 얻으려면 다른 것들과 영웅 기술과 결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nzo 게임플레이 팁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조 카운터 아이템 추천에 대한 설명입니다. 유용하고 좋은 참조 소스로 만드십시오. 다루기 쉽도록 위에서 추천한 한조의 카운터 아이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