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최신 빌드 링 추천 아이템

링

최신 Ling 빌드를 사용하면 현재 Mobile Legends에서 더 쉽게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Ling은 치명적인 움직임을 가진 가장 숙련된 암살자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는 또한 Fanny와 거의 동일한 능력을 가진 영웅입니다.

둘 다 한 벽에서 다른 벽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충격 저항, 손상 및 치명성에서 군중 통제에 이르기까지 Fanny보다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최신 Ling 빌드에 적절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글쎄, 이번에는 VCGamers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최신 Ling 빌드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완료될 때까지 다음 검토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Ling 빌드 아이템

이 영웅을 더 미치게 만들려면 최신 Ling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의 지원으로 적에게 치명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질문에 대한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랩터 마체테

새로운 링 빌드
랩터스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것은 Raptor Machete입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 초반 로밍이나 파밍에서 링을 도와줄 수 있는 정글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Ling에 대한 물리적 공격과 물리적 침투도 제공하여 게임 시작 시 Ling의 공격이 더 강해집니다.

Raptor Machete는 Nimble Blade라는 항목의 개선된 버전인 Mobile Legends의 정글 항목입니다. Raptor 마체테는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으며 Mobile Legends의 주요 영웅들이 널리 사용합니다.

마법의 신발

새로운 링 빌드
마법의 신발

다음으로 살 아이템은 무브먼트 아이템입니다. Ling의 좋은 아이템 이동은 Magic Shoes입니다. 이 아이템은 Ling에 대한 재사용 대기시간 및 이동 속도 감소를 제공합니다. Ling은 Magic Shoes를 사용하여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합니다.

악마 신발은 사용자의 마나를 변경할 수 있는 신발입니다. 숫자는 덜 중요하며 +6입니다. 하지만 영웅을 죽일 수 있으면 10%, 미니언을 죽일 수 있으면 6%라는 고유한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Swift Boots는 공격 속도를 16%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Marksman이 자주 사용합니다. 

충전량은 효과를 덜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특히 슈터의 약점인 게임 초반.

아마도 가장 수익성이 낮은 것은 군중 제어 시간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는 터프 부츠일 것입니다. 현재 많은 메타 영웅이 군중 제어에 의존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게임 시작 시 매우 유용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새로운 링 빌드
데몬 헌터 소드

Demon Hunter Sword는 초기 게임 이후 Mobile Legends 전투에서 최신 Ling 빌드를 가장 지독한 영웅으로 만들기 위해 게임 시작 시 구매해야 하는 첫 번째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35개의 물리 공격과 25%의 공격 속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은 대상의 남은 HP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입힙니다(미니언과 크립에 대해 최대 60). 각 기본 공격은 3초 동안 물리 흡혈의 3%를 제공하며 최대 5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만으로도 물리 공격력 +35, 공격 속도 +25%의 형태로 스탯을 올릴 수 있다. 이 아이템에는 일반 공격이 대상의 남은 HP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처리하는 Devou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물리적 공격조차도 크립과 미니언에 대해 6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기본 공격은 3초 동안 물리 흡혈의 4%를 제공하며, 이는 5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새로운 링 빌드
전쟁 도끼

전쟁 도끼 다음 구매해야 할 공격 아이템입니다. War Axe는 Ling에게 추가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추가 45 물리 공격을 제공합니다. 또한 공격 아이템으로 550 HP를 얻습니다.

초당 적 영웅에게 9회의 물리 공격과 3회의 물리 침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의무는 최대 8스택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MM/메이지/서포터는 스택 효과의 33%만 얻음). 호퍼가 가득 차면 이동 속도도 1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끝없는 전투

새로운 링 빌드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Ling은 이러한 모든 특성 외에도 완벽한 품질을 갖춘 제품을 절대적으로 더 안전하고 강력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1차 일반 공격이 물리 공격의 60%에 해당하는 추가 트루 데미지를 입힙니다. 신성한 정의의 효과가 활성화되면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Endless Battle은 250 HP, 65 물리 공격, 10% 물리 흡혈, 25 마나 재생,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5%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면 하스의 발톱은 70회의 물리 공격과 25%의 물리 생명력 흡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항목의 기본 기능을 생각하면 Endless Battle에는 마나 재생,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또는 이동 속도 증가와 같이 Haas'Claw에 없는 주요 기본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Endless Battle에는 신성한 정의와 체이스 운명이라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tan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빌드

신성한 정의는 영웅이 이 기술을 사용한 후 주 공격에 더 많은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한편 Chase Fate는 Divine Justice를 사용한 후 더 빠른 동작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