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및 멋진 MOBA 게임 5개

도타 1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가장 널리 퍼진 장르 중 하나입니다. 2022년에는 정말 플레이해야 하는 멋진 무료 MOBA 게임이 몇 개뿐입니다.

이 특정 장르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커뮤니티 전체의 플레이어가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상대방의 주 방어선을 파괴하려고 할 때 서로 맞붙는 것을 봅니다.

이 장르에는 많은 게임이 있지만 경쟁이 치열한 게임 시장에서 가치 있는 경쟁자로 인정받기 위해 큰 게임 단계에 진출하는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에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멋진 무료 MOBA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이 멋진 MOBA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2022년 멋진 MOBA 게임 목록

MOBA 장르는 살아남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 기반이 필요합니다. 플레이하기 좋은 멋진 MOBA 게임을 찾고 있다면 여기 VCGamers의 최선의 선택이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멋진 MOBA 게임
히어로즈 오브 스톰

최초의 훌륭한 MOBA 게임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입니다. 블리자드의 자체 MOBA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2015년 PC 플랫폼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MOBA 장르에 포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블리자드는 브롤러 히어로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게임에는 블리자드 자체 타이틀의 모든 영웅이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 거대한 영웅 명단에서 자신의 챔피언으로 선택하여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플레이어들에게 5v5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싸워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15가지 맵을 제공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멋진 MOBA 게임
와일드 리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지금까지 가장 멋지고 가장 유명한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iOS 및 Android 플랫폼용으로 2020년에 출시된 유명한 게임인 League of Legends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PC 버전인 League of Legends와 동일한 규칙과 규정을 따르며, 플레이어는 5v5 아레나에서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경쟁합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무료 회전 캐릭터가 있는 최고의 무료 플레이 패턴 중 하나입니다.

Riot의 리그 팀이 모바일 시장에 데뷔하는 데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그 기다림은 분명 헛된 일이 될 것입니다.

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단순한 포트가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된 새로운 버전의 LoL입니다. 새로운 아이템, 캐릭터, 컨트롤 및 지도. 모든 것이 복잡한 게임 메커니즘을 PC에서 모바일로 변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강타

멋진 MOBA 게임
강타

2014년에 출시되었지만 Smite는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MOBA 타이틀 중 하나이기 때문에 2022년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높습니다. 다른 MOBA와 마찬가지로 Smite는 플레이어가 영웅이나 챔피언을 선택하는 대신 신과 하나가 되는 5v5 경기장 전투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하나의 게임에서 다양한 조정을 통해 서로 다른 신화적 배경을 가진 100개 이상의 신과 여신을 특징으로 합니다. 최근에 개발자들은 향후 더 많은 것을 추가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King Arthur 사가의 더 많은 신화적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클로즈업 및 개인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초보자는 누구나 이것을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여러 개발자가 이를 알아채고 테이블에 새로운 것을 가져오기를 원했습니다. 2014년 Hi-rez 스튜디오는 이러한 게임의 주류적 관점을 깨뜨린 새로운 액션 MOBA를 내놓았습니다. 게임은 신들의 전쟁터인 스마이트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멋진 MOBA 게임
ㅋㅋㅋ

리그 오브 레전드는 이 장르의 조상 중 하나로, 리그 오브 레전드 (LoL)은 틀림없이 수년 동안 게임 문화가 본 최고의 MOBA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개발자 Riot Games의 주력 게임인 LoL은 메타를 따르는 플레이어가 ADC 캐리, 정글러, 지원, 미드라이너 및 하드 레인 파머가 있는 기본 5v5 경기장 전투 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 진행 방식에 따라 게임 내 항목을 많이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LoL은 토너먼트와 월드가 챔피언십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참가자와 관중을 유치하면서 e스포츠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개의 최고의 LOL Midlaners 챔피언 및 Bel'Veth와의 경기

도타 2

멋진 MOBA 게임
안티메이지 (출처: Bullfrag.com)

DOTA(Defense of the Ancients 2)는 Blizzard Entertainment의 커뮤니티 제작 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 모드의 최신 버전입니다. 그런 다음 Valve는 타이틀을 자신의 것으로 가져 와서 최신 소스 엔진을 위해 2013에서 Dota 2를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은 총 122명이며, 가장 큰 특징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진행 상황에 따라 매치에서 어떤 아이템이든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 경기에서도 플레이어는 진행 중인 메타에 필적하는 끔찍한 빌드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결국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e스포츠 대회 상금의 경우, 도타 2 TI 10의 총 상금 풀이 최대 1조 루피아에 달하기 때문에 주요 토너먼트인 The International(TI)이 다른 토너먼트 중에서 가장 높은 상금 풀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도전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Dota2에서 MMR은 기술 수준을 숫자로 나타낸 것으로, 경기에서 승리하여 높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