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스타일리시한 챔버 용맹 요원

챔버 용맹

센티넬 영웅은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발로란트 전략과 게임을 수행하는 데 더 다양합니다. Chamber Valorant는 듀얼리스트가 될 수 있는 센티넬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물론 이 에이전트는 방어와 공격 측면 모두에서 매우 훌륭합니다.

이 Chamber Valorant 에이전트는 Valorant의 15번째 에이전트입니다. 물론, 에이전트를 플레이할 때 적에게 잘못된 공격을 가하지 않으려면 알아야 할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챔버 에이전트에 대한 전체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아이스박스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챔버 용기 기술

챔버 플레이에 대한 더 많은 팁을 찾기 전에. 에이전트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도 알아야 합니다. 사용하는 스킬을 알면 확실히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체임버 요원은 다른 센티넬 요원에 비해 상당히 공격적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알아야 할 용감한 챔버 기술에 대한 완전한 검토입니다.

또한 읽기: Vandal Ala Pro Player 사용을 위한 8가지 팁

상표(C)

첫 번째 스킬은 트레이드마크(C)로, 위 사진처럼 카드에서 봇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상대가 트레이드마커가 감시한 영역을 맞추면 킬조이와 유사하다. 적의 속도가 느려져 플레이할 때 이동성을 확실히 방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적에게 전멸당하는 것은 매우 쉽다. 그래서 이 상표를 사용하는 팁은 상표를 가릴 수 있는 장애물이나 무엇이든 찾아 죽이거나 끌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인간사냥꾼 (Q)

이 챔버 스킬은 셰리프와 매우 유사합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확실히 보조무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이 헤드헌터는 머리 120, 몸통 59, 다리 23 등 꽤 다양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의 가장 좋은 점은 헤드헌터가 범위를 지정할 수 있어 보안관보다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챔버를 연주하는 것을 더 편안하게 만듭니다.

랑데부(E)

이 챔버에서 사용하는 텔레포트 스킬은 가장 유용한 스킬 중 하나입니다. 적을 속이고 기동성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요구하려면 두 번 작업해야합니다. 먼저 순간 이동하려는 카드를 놓고 두 번째로 순간 이동하려는 카드도 제거합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그러나 확실히 잘 연주한다면. 회전이나 적을 쫓는 데 무엇을 적용할지 매우 유용합니다.

투르 드 포스(X)

이 챔버의 궁극기는 매우 강력합니다. 그는 마샬처럼 저격수를 제거했지만 발동된 피해는 오퍼레이터와 같았습니다. 게임 후반에 있다면 이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했을 때. 트레이드마크처럼 느리게 풀링되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이것이 투르 드 포스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Chamber Valorant 플레이 팁

챔버 용맹이 부여한 스킬에 대해 충분히 논의한 후. 이 센티넬 에이전트 게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팁으로 넘어갈 시간입니다. 다음은 Seputra Agent Chamber의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AIM Valorant A la Pro Player 훈련을 위한 5가지 팁

투르 드 포스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속이세요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팁은 이 챔버의 궁극기가 초기 및 후반 게임에서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을 속이기 위해 엄청난 힘을 사용하십시오. 상대도 이 저격수 한 명에게 속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이 투르 드 포스로 더 많은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장거리 공격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적군도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AIM 기술 연마

Chamber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AIM 기술을 연마하는 것입니다. 챔버에서 사용하는 스킬이 공격형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결투에 익숙해지도록 기술을 연마해야 합니다.

체임버는 결투사 같은 스킬을 가진 센티넬 요원이다. 따라서 더 많이 지출하고 실제로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

챔버를 플레이하려면 공격자 측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하고 동시에 수비적으로 깔끔하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적을 근절하기 위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