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지갑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풍부한 보너스를 받으세요!

현재 많은 게임 플레이어들이 스팀 월렛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많은 풍요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규 사용자 또는 무료 게임으로 가득 찬 라이브러리를 보유한 사용자는 Steam에서 게임을 구매하는 방법을 모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스팀월렛 또는 결제 수단 사용

Steam은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team의 결제 방법은 지역에 따라 다르므로 Steam Wallet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지불 옵션의 부족을 무시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쉽습니다. 

이 지갑에서 게임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팔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VCGamers가 스팀 월렛 에이전트가 되어 많은 혜택을 받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SteamWallet이 무엇인가요?

Steam 지갑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증기

Steam 지갑은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에 자금을 추가할 수 있는 디지털 도구입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이 자금을 사용하여 Steam 또는 플랫폼 내의 다른 모든 게임에서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게임 내 구매에 Steam Wallet 자금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Steam 거래를 지원하는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개인을 없애므로 거의 모든 다른 지불 방법보다 빠릅니다. PayPal과 같은 자금과 제품 가격의 차액을 충당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바우처 또는 보조 결제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PayPal 계정에 $45가 있지만 $60용 게임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Steam 지갑에 최소 $15가 있는 경우 지갑에서 필요한 금액을 가져와 거래가 실행됩니다.

약간의 돈이 있는 한 항상 Steam 클라이언트(또는 현재 브라우저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웹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지갑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am 지갑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Steam 지갑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VC 시장

Steam 지갑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을 알고 많은 보너스를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을 수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온라인 게임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즐깁니다.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의 쿠폰을 사기 위해 기꺼이 돈을 쓰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좋은 판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스팀 월렛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여기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나면 지금 바로 이 수익성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게임쿠폰 리셀러가 되려고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팀월렛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알려드립니다! 

  1. 앱 다운로드 VCGamers Google Play에서 무료 
  2. 활성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3. PIN을 생성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4. 성공, 에이전트 회원이 되기 위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다 풍부한 수익을 창출하여 리셀러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지금 이 기회를 잘 활용하고 놓치지 마십시오. 지금 귀하의 지역에서 최초의 게임 쿠폰 소매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이제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게임 쿠폰 대행이 더 쉬워졌는데, 바로 VCGamers 어플이 있기 때문입니다. VCGamers는 1,000개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완벽한 디지털 금융 애플리케이션입니다.

VCGamers 회원이 되시면 자동으로 해당 지역의 게임 쿠폰 리셀러가 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충전 다이아몬드 에이전트가 되는 것도 쉽습니다.

온라인 도박 쿠폰을 판매함으로써 수익성 있는 온라인 도박 사업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VCGamers에서 도매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펄스에서 데이터 패키지, PLN, Telkom, BPJS, PDAM, Postpaid, Quota, 지역 PBB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꼭 플레이해야 할 최신 Steam 게임!

2022년 Steam 여름 세일 최고의 게임

Steam 지갑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Steam 지갑 플래시 세일

Steam 여름 세일 2022 큰 할인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라이브러리에 새 게임을 선택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가격 인하 범위는 5%에서 95%이며 대부분의 게임은 상위 50백분위수에 속합니다.

액션에서 어드벤처, 오픈 월드에 이르기까지 Steam 여름 할인은 다양한 타이틀에 대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오픈 월드 게임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개방형 샌드박스를 제공합니다. 이 타이틀을 통해 플레이어는 임무 목표를 추구하는 사이에 비디오 게임 세계를 돌아다니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GTA 3는 오픈 월드 장르에 혁명을 일으키고 구현을 표준화한 타이틀입니다.

액션 어드벤처에서 스텔스, 스토리 중심에 이르기까지 2022년 Steam 여름 세일 기간 동안 최고의 오픈 월드 게임 거래를 소개합니다.

Ubisoft의 주력 프랜차이즈인 Assassin's Creed의 최근 버전은 주류 대중에게 어필하려는 시도에서 일부 본질을 잃어버렸지만 Unity와 Unity의 직접적인 속편인 Syndicate는 암살자의 형제애와 그들의 신조에 관한 마지막 Assassin's Creed 게임 중 일부입니다.

게임이 미완성 상태로 출시되었지만 정기적인 패치를 통해 이것이 AC의 더 나은 제품 중 하나임을 확인했습니다. Metal Gear 시리즈는 전설적인 개발자인 Hideo Kojima의 발명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Steam 여름 세일에서 숨은 보석 게임을 만나보세요!

최근 Metal Gear 게임은 Konami의 방치로 인해 길을 잃었지만 Metal Gear Solid V Phantom Pain과 그 속편인 Ground Zeros는 좋은 몇 가지 중 일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