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게임을 구매하시겠습니까? Steam 연간 할인 및 SteamDB, Auto Cuan을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비시저스 물론 Steam 연간 할인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자,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이머는 Steam이라는 상점에 익숙해야 합니다. 에서 인용 공식 페이지  Steam 사용자는 수억 명에 이르렀고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Steam 사용자의 높은 수는 확실히 주요 매력인 다양한 이점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것의 매력 중 하나는 정가의 최대 90%까지 게임 할인(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사실 Steam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할인을 꽤 자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PC에서 게임을 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Steam을 선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은 게임을 찾으려면 Steam 연간 세일 기간 동안 Steam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빠르고 쉽게 Steam 지갑을 구매하는 방법!

Steam 연간 할인

Steam 게임 할인. 출처: Jagat Play

Steam 연간 할인은 봄, 여름, 가을, 겨울과 같은 특정 계절에 매년 개최되는 Steam 게임 할인입니다.

예, 그렇습니다. Steam 세일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즌에 열리므로 게이머는 해당 시즌에 원하는 게임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갑을 준비해야 합니다.

최근에 개최된 Steam 연간 세일은 Winter Sale이었습니다. 2022년 12월 22일부터 2023년 1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SteamDB에서 인용한 이번 겨울 세일에는 게임이 출시된 이후 새로운 역사적 최저 상태 또는 가장 큰 할인 가격에 도달한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할인을 받는 일부 게임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가격은 Rp. 164,750
  2. Days Gone은 Rp. 240,570
  3. Rp의 가격에 Gotham Knights. 374,500
  4. 백 4 Blood를 Rp. 224,700
  5. Rp의 가격에 Anno 1800. 204,270

그리고 새로운 역사적 낮은 상태로 할인을 받는 다른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2022년 Steam 겨울 세일. 출처: Anyar.id

매년 또는 심지어 매 시즌마다 종종 행해지는 가격 할인으로 게이머들이 이 순간을 활용하지 않는다면 안타까운 일입니다. 더군다나 할인을 받는 게임은 모든 게이머의 타깃인 시청률이 좋은 게임이다.

이 시즌 외에도 Steam 게임 할인을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에는 2월 28일부터 3월 7일까지 열리는 Remote Play Together 2022, 6월 13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Next Fest: June 2022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OS 사용자를 위한 Apple의 Steam Link 앱 설명

SteamDB에서 할인된 가격을 확인하세요!

Steam 데이터베이스. 출처: Steam 데이터베이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게임으로 인해 게이머는 구매할 게임을 선택하는 데 압도됩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은 게이머가 Steam에 대한 가장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인 SteamDB 또는 Steam 데이터베이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보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확인하여 SteamDB에 액세스하고 게임 구매 시 고려 사항을 마무리하세요.

  1. steamdb.info로 이동
  2. 위 막대에서 "판매" 열을 클릭하십시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 열에 파란색과 녹색이 있습니다. 파란색은 이전 할인 기간 중 할인율이 가장 높은 게임을 의미하고, 녹색은 이전 할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할인된 게임을 의미합니다.
  4. SteamDB 페이지 오른쪽에서 높거나 낮은 게임 등급에 사용되는 통화를 선택하는 것과 같은 필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 SteamDB 페이지에 원하는 게임만 표시되도록 "희망 목록만 표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여 Steam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6. 원하는 게임 하나 선택
  7. 아래로 스크롤하면 모든 통화로 게임 가격이 표시됩니다.
  8. 다시 아래로 스크롤하면 시간 범위를 설정할 수 있는 게임 가격 차트가 수시로 표시되어 게임이 할인될 때마다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가격에 주의를 기울이면 게임이 언제 할인되는지, 게임이 가장 큰 할인을 받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 구매를 더 쉽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가격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것 외에도 SteamDB는 다음 Steam 판매 이벤트가 언제 열리는지, 게임 플레이어 수에 대한 정보, 심지어 Steam에서 게임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시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OS 사용자를 위한 Apple의 Steam Link 앱 설명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VCGamers Marketplace에서 쇼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양한 게임과 디지털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서 해봐요 스팀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하리츠 아잠

안녕하세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캐주얼 게이머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