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서바이벌 페스티벌, 큰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스팀 서바이벌 페스티벌

Steam은 현재 Steam Survival Fest라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에 대해 대규모 할인을 제공합니다.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는 비시거스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이벤트입니다.

하지만 서바이벌 게임에만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이 Steam Survival Fest 이벤트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드디어! Steam을 열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팀 서바이벌 페스티벌

스팀 서바이벌 페스티벌
Steam 메인 페이지에 Steam Survival Fest가 표시됩니다. 출처: VCGamers

Steam을 자주 여는 Vicigers는 Steam 메인 페이지에서 Steam Survival Fest 배너를 보았을 것입니다.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벤트 종료까지는 아직 4일이 더 남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서바이벌 게임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서바이벌 또는 서바이벌 장르 게임을 스팀 유저들에게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이벤트에서 많은 인기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장르에 액션, 어드벤처, RPG, 전략, 심지어 VR까지 결합한 인기 게임들이 비시저스가 스팀을 오픈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 이벤트에는 Steam Survival Fest의 Apex Legends도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말썽 꾸러기 게임 데모가 Steam에 도착했습니다!

서바이벌 게임 추천

다양한 유명 게임들이 이 이벤트에서 할인을 받습니다. 그중 하나가 잘 알려진 온라인 서바이벌 게임인 Rust입니다. 할인을 받는 게임의 수는 Vicigers를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구매할 가치가 있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이번 스팀 서바이벌 페스트 이벤트에서 할인되는 서바이벌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음은 재미있는 서바이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과 몇 가지 게임 플레이 유출입니다.

Steam 서바이벌 페스트 러스트
Rust 인벤토리 디스플레이에는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YouTube/웰린

다른 플레이어, 야생 동물 등의 공격에서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Vicigers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자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cigers는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고 적 그룹에 대한 습격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자원에 따라 Vicigers는 바주카포까지 원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원래 Rp입니다. 280,000이지만 현재 Steam Survival Fest는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Vicigers는 Rp에 Rus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44,999. Rust는 지금까지 게임 개발자들이 여전히 Rust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Vicigers가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스트레이의 들고양이 게임, 너무 신난다!

프로젝트 좀보이드

프로젝트 Zomboid의 게임 플레이
게임플레이 프로젝트 좀보이드는 집을 짓습니다. 소스: 프로젝트 Zomboid

프로젝트 좀보이드 좀비로 가득 찬 세상에서 생존 게임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또는 멀티 플레이어를 플레이하면서 Vicigers는 농업 및 낚시와 같은 가용 자원으로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서바이벌 RPG 게임에는 Vicigers가 탐색할 수 있는 매우 넓은 맵이 있으므로 Vicigers가 구매할 가치가 있는 게임입니다. 처음에 Project Zomboid의 가격은 Rp였습니다. 108,999이지만 Steam에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게임의 가격은 Rp입니다. 76,299.

게임플레이숲
돌연변이 식인종에 대한 숲의 게임 플레이. 원천: 스팀 더 포레스트

비행기 추락 사고의 유일한 인간 생존자인 Vicigers는 플레이어로서 신비한 숲에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 생존 게임은 Vicigers가 식인종 돌연변이로부터 생존하기 위해 자원을 구축하고 수집해야 합니다.

이 호러 서바이벌 게임은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거나 압도적으로 긍정적 300,000개가 넘는 리뷰가 있습니다. 게다가, 75%의 할인을 받고 현재 게임의 가격은 Rp에 불과합니다. 27,249.

ARK: 서바이벌 이볼브드

아크 게임플레이
ARK 게임에서 공룡 타기. 출처: 스팀 아크

이 서바이벌 게임은 ARK라는 섬의 기슭에 좌초되어 굶주린 플레이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Viciger는 플레이어로서 사냥하고, 농사를 짓고, 물건을 만들고, 기술을 연구하고, 주변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살 곳을 건설해야 합니다.

ARK: 서바이벌 이볼브드 Vicigers는 플레이어로서 Vicigers가 돌볼 수 있는 공룡을 만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독특합니다. 또한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어이기도 하며 Vicigers는 식민지를 건설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67%의 할인을 받으므로 이제 Vicigers는 ARK: Survival Evolved를 단 Rp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46,199만.

잠수함

게임플레이 서브노티카
플레이어는 바다 서브노티카에서 잠수합니다. 출처: 스팀 서브노티카

잠수함 바다 밑을 배경으로 한 모험과 생존 게임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다양한 해양 생물을 연구해야 합니다.

이 큰 세계 또는 열린 세계는 동시에 매우 아름답고 무섭게 보입니다. 다른 서바이벌 게임이 육지에 위치하는 것을 보면 Subnautica는 바다 아래에 위치가 있으므로 이 게임이 독특합니다.

가격은 Rp. 69,999개만 있으면 Vicigers는 게임을 구매하고 바다 밑에서 살아남으면서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team Survival Fest에 대한 토론과 할인을 받는 서바이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려면 다음 위치에서 Steam Wallet을 충전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할인 및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