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다음은 최고의 하야부사 에픽 스킨입니다.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카구라

Hayabusa Epic 스킨은 이러한 영웅 스킨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하거나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 에픽

Hayabusa는 Mobile Legends의 암살자 유형 영웅입니다. 유형이 암살자이기 때문에 이 영웅이 제대로 구축되면 특히 숙련된 플레이어와 함께 사용할 경우 매우 높은 피해를 입힐 것이 확실합니다.

여명의 땅에서 하야부사를 자주 만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인기로 인해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프고 무서운 스킬 외에도 Hayabusa는 피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 하야부사 에픽 스킨은 이 영웅의 시각적 외형이 보기에 훨씬 더 흥미롭고 다양한 세부 사항을 갖도록 유용합니다. 이 글을 통해 VCGamers는 Vicigers에게 하야부사 에픽 스킨과 꼭 사야 할 다른 스킨을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19 GPX MVP M1 월드 챔피언십 2019 보스 오라 에코주 프로필

어둠의 그림자

하야부사 서사시
어둠의 그림자

이 Shadow of Obscurity 스킨은 현재 최고의 하야부사 에픽 스킨입니다. 당연히 이 스킨은 하야부사가 짙은 붕대를 감은 닌자 같은 의상을 입고 적황색 검을 사용하는 매우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비주얼 외에도 Shadow of Obscurity도 한정 스킨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입니다. 따라서 이 스킨은 한정 스킨이기 때문에 Shadow of Obscurity는 특정 이벤트에서만 등장하기 때문에 획득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적지 않은 다이아몬드로 교환해야 합니다. 비싸고 희귀하기 때문에 Shadow of Obscurity 스킨은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 특히 영웅 Hayabusa의 팬이 사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로저 스킨 목록, So Cool!

슈라

하야부사 서사시
슈라

작년부터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해 오셨다면 게임 개발자 Moonton이 Shura 스킨을 출시하여 활기를 불어넣은 11.11 이벤트에 이미 익숙하실 것입니다. 이 스킨은 이벤트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나온 것이지만, 현실적으로 이 스킨은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스킨을 얻기에는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 슈라 스킨은 꽤 비싼 가격에 하야부사의 스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희소성 외에도 이 스킨의 비주얼은 매우 아름다운 디테일을 제공합니다.

이 슈라 스킨으로 하야부사는 보라색 아우라로 덮인 검을 사용하는 보라색-검은색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슈라 스킨은 여명의 땅에서 사용하면 하야부사의 스킬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기: 믿을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Paquito 스킨 컬렉션!

생물학적 무기

하야부사 서사시
스킨 스타라이트 2022 하야부사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이고 Starlight 회원을 구매하고 싶다면 VCGamers는 이 Biological Weapon 스킨에서 Starlight 회원도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생체 무기 스킨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별빛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이 생물학적 무기 스킨의 세부 사항에서 Hayabusa는 이 영웅이 검은색과 진한 파란색 의상을 입고 주황색 흠집이 있는 검은색 검을 입고 있어 더욱 현대적이고 미래적으로 보입니다. 훌륭한 세부 사항 외에도 이 생물학적 무기의 애니메이션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 외에도 여명의 땅에서 생체 무기를 사용하면 이 스킨을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란슬롯 스킨 라인, 당신의 것은?

실험 21

실험 21

생물학적 무기 스킨 외에도 이 실험 21 스킨은 연간 별빛 회원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별빛 상점에서 별빛 보석으로 교환하여 구매할 수도 있지만, 이 스킨 구매는 이벤트 진행 시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세부적인 면에서 이 실험 21 스킨은 Hayabusa가 노란색 검을 들고 흰색-빨간색 의상을 입고 있기 때문에 다른 스킨보다 더 밝게 보입니다. 또한 실험 21의 애니메이션은 정말 눈을 즐겁게 합니다.

다가오는 Starlight 회원 이벤트에서 Vicigers가 이 스킨을 얻을 기회가 있다면 이 실험 21 스킨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스터 스시

마스터 스시

재미있는 스킨 유형을 좋아한다면, 즉 스킨을 사용하는 영웅을 설명하는 데 너무 진지하지 않다면 이 스시 마스터 스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스시 마스터 스킨은 다이아몬드 749개로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의 특수 스킨입니다.

세부적으로 하야부사는 평소와 매우 다른 모습을 하고 있으며, 스시 마스터 스킨을 입은 하야부사는 일본 옷을 입은 생선 상인처럼 보입니다. 검 자체에서 일반적으로 수반되는 검이 이제 큰 물고기로 대체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킨이 제공하는 애니메이션 효과는 보기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스킬 효과면에서 스시 마스터의 스킨도 나름의 관심사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