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Skin Sports Car Team Heist Free Fire를 얻는 방법

스킨 스포츠카 팀 하이스트

안녕, 친구 비시저스, 이번에는 게임에서 스킨 스포츠카 팀 강탈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이 스킨을 원하시면 이 글을 확인하세요.

Free Fire Sports Car Team Heist Skin을 얻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따라서 이 멋진 차량 스킨을 얻고 싶다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많은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이벤트에 대해 알고 있다면 참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lid Zilong입니다.

그 외에도 Garena Free Fire도 반복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따라서 게임 업데이트를 절대 놓치지 마십시오.

스킨 스포츠카 팀 하이스트

물론 업데이트 이후에 출시되는 경품이 항상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업데이트마다 주어지는 상금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많은 분들이 이러한 모든 선물 아이템을 가질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확실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Elite Pass Free Fire: 출시일, 가격 및 상금 유출

하지만 물론 Garena Free Fire에서 개최하는 일부 최신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현재 Free Fire x Money Heist Part 2 이벤트는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보입니다. Free Fire 게임 플레이어를 포함합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Skin Sports Car Team Heist Free Fire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확실히 활짝 열려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Free Fire 게임에서 콜라보레이션 테마로 차량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Event Reload Target Down: 멋진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에 제시된 단계에 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통해 Sports Car Team Heist 무료 발사 스킨을 얻고자 하는 분들이 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게임에서 Sports Car Team Heist 스킨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Sports Car Team Heist FF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Free Fire에서 Sports Car Team Heist 스킨을 얻는 방법

이 멋진 차량 스킨을 얻기 전에 Sports Car Team Heist 스킨을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Free Fire Sports Car Team Heist 스킨을 얻는 방법입니다.

이 차량 스킨을 얻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 게임에 입장

먼저 게임에 접속해야 합니다. 2021년 12월 5-17일에 열리는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기 전에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Weapon Royale: 스킨 스나이퍼 얼음 뼈 치료를 받는 방법

이것은 Free Fire 게임에서 Sports Car Team Heist 스킨을 얻기 전에 해야 할 첫 번째 단계입니다.

  • 이벤트 선택

Free Fire 게임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후 이벤트 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위치는 화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스킨 스포츠카 팀 하이스트

그런 다음 Plan Bermuda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Free Fire에서 최신 이벤트 시퀀스를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최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진 FF 캐릭터 목록

나중에 Free Fire 게임에 일련의 새로운 이벤트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선택할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보상 보기 선택

이벤트를 선택한 후에는 당연히 상품을 볼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름이 Bank Note인 토큰을 수집하여 Sports Car Team Heist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사격에서 공개 전투 및 적절한 돌진을 위한 요령

상품을 받으려면 20개의 토큰이 필요합니다.

해당 단계를 완료했다면 토큰을 최신 스킨 스포츠카 팀 하이스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컬렉션 입력

위의 단계를 수행했다면 이제 메뉴의 컬렉션 섹션에 들어갈 차례입니다.

나중에 토큰 뱅크를 사용하여 교환한 후 Sports Car Team Heist 스킨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 스킨을 교환한 경우 컬렉션 섹션에 차량 스킨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멋진 차량 스킨을 지금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