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레전드 그레인저를 살짝 들여다보자, 정말 멋지다, 형!

모바일에서 가장 비싼 스킨

스킨 레전드 그레인저는 얻을 수 있는 스킨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이 Legend Granger 스킨은 Mobile Legends의 Legend 유형 스킨 중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입증되었습니다! 항상 사기꾼이 되는 방법

농군

Granger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명사수 역할을 맡은 영웅 중 한 명입니다. Granger가 게임에 출시된 이후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Granger는 종종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Goldlaner 또는 Jungler로 플레이합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그 위치에서 플레이되는 것은 이유가 없습니다. Granger가 공격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버스트 데미지 그것은 적에게 올 때 매우 높고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그랜저는 자신의 인생사를 위해 전쟁으로 인해 상당히 슬픈 인생사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Granger 자신은 부모를 잃고 혼자 살아야했습니다. 성장한 그레인저는 그곳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삶의 방식을 선택했고 어느 날 이 캐릭터는 데몬 헌터가 되었습니다.

다른 여러 영웅과 마찬가지로 Granger도 얻을 수 있는 Legend 스킨이 있으며 이 Legend 스킨을 얻으려면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VCGamers가 이번 글을 통해 멋진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모든 목적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 추천!

스킨 레전드 그레인저 – 스타폴 나이트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
그레인저 – 스타폴 나이트 (출처: Youtube Mobile Legends)

Starfall Knight가 포함된 Legend Granger 스킨은 Moonton이 스킨 레전드라는 제목으로 출시한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Starfall Knight 스킨은 레전드 스킨이기 때문에 Moonton은 이 스킨에 흥미롭고 멋지고 매혹적인 디테일을 제공할 것입니다.

너무 멋집니다. 이 스킨에는 이 Starfall Knight가 영웅 Gusion의 Cosmic Gleam 스킨의 천적이라는 자체 스토리가 있습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그레인저는 철제 의상을 입고 있어 전보다 더 멋있어 보인다.

또한 Granger가 이 스킨에 사용하는 갑옷이나 의상은 로봇이나 현대 메카처럼 보입니다. 무기의 경우 검은색 디테일과 주황색 불꽃이 있는 매우 큰 검을 사용하는 Granger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Bitcoin이 떨어질 때 투자 트릭, 계속 수익을 올리십시오!

스킨 레전드 그레인저 – 스타폴 나이트 가격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
스타폴 나이트 (출처: Youtube iCoCow,)

다른 영웅과 비교할 때 Granger는 Elite, Epic, Legend, Star에서 Collection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킨을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Mobile Legends 팬들은 Granger가 Moonton의 황금 자식이라고 생각합니다.

Legend Starfall Knight 스킨 자체는 외모와 디테일면에서 나탈리아의 스킨과 거의 비슷하지만 외모 만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피부는 유형입니다. 레전드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가진 스킨 종류입니다.

이 스타폴 나이트 스킨은 레전드 스킨이기 때문에 문튼이 개발자로서 제시한 가격이 매우 비싸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스타폴 나이트 스킨을 원하시면 다이아몬드 10,000개를 준비하셔야 하며 루피아로 환산하면 약 IDR 3,000,000입니다.

그러나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최대 12,000 다이아몬드를 소비하면 이 Starfall Knight 스킨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를 가정하면 스타폴 나이트 스킨의 평균 가격은 다이아몬드 10,000~12,000 정도이고, 루피아로 환산하면 IDR 3,000,000~IDR 3,600,000 정도가 됩니다.

또한 읽기: 듣다! FF 프로 선수가 되는 8가지 방법

Starfall Knight 스킨을 얻는 방법

그레인저 스킨 레전드
Starfall Knight (출처: Mobile Legends)

이 Starfall Knight 스킨을 얻는 것은 물론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이 스킨을 얻는 데 매우 비싸기 때문입니다. 최대 10,000~12,000개의 다이아몬드를 모았다면 이 다이아몬드를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 휠 최대 200배.

기억해야 할 점은 매직 휠 60개의 다이아몬드에 대한 1x 드로우와 270개의 다이아몬드에 대한 5x 드로우의 두 가지 스핀 드로우 옵션을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인 Vicigers에게 VCGamers가 전하는 조언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드로우 스핀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여. 이것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5x를 선택하기 때문에 수행됩니다. 드로우 스핀 270 다이아 패 한 벌, 그러면 10,800만 지불하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물론 그 금액으로 더 많이 절약할 수 있고 나머지는 다이아 패 한 벌 이를 사용하여 다른 프리미엄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Moonton에서 제공하는 가격은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다른 프리미엄 콘텐츠에는 플레이어의 외모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제공하는 다른 프리미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Legend Granger Starfall Knight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운이 좋다면 당연히 새벽의 땅에서 적과 싸울 때 자신감이 더해질 것입니다. Starfall Knight 스킨 자체는 여명의 땅에서 사용할 때 애니메이션과 스킬에 많은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물론 이 영웅을 다른 영웅보다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 필요한 모든 것을 여기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