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재미있는 암호화 게임 목록,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크립토게임

Vicigers가 플레이할 수 있는 암호 게임이 있습니다. Vicigers는 게임을 할 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서 암호화 자산을 얻고 재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Vicigers가 플레이하기 쉽고 물론 재미있는 암호화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란 무엇입니까? 이 정의와 역사

재미있는 암호화 게임

식물 대 언데드

게임 크립토 플랜트 vs 언데드
게임 플레이 식물 대 언데드. 출처: YouTube/AirdropTV VN

식물 대 언데드 꽤 다재다능한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PVU 토큰으로 이어지는 Vicigers Light Energy를 제공할 수 있는 파밍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icigers는 NFT의 형태로 Plant vs Undead 자산을 제어하지만 게임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Vicigers는 Light Energy를 Plant vs Undead Token 또는 PVU라는 암호화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피해자는 이러한 토큰을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 또는 DEX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빛 에너지를 얻기 위해 Vicigers는 게임에서 다양한 일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일 퀘스트 완료, 다른 플레이어의 식물에 물주기, 식물 대 언데드 게임의 기타 활동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가장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계산기!

갓즈 언체인드

게임 Crypto Gods Unchained
게임 갓즈 언체인드. 출처: YouTube/갓즈 언체인드

갓즈 언체인드 Immutable X와 Ethereum에서 실행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P2P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또는 dApp이 있습니다.

계략 트레이딩 카드 플레이어가 각자의 덱을 사용하여 서로 싸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Vicigers가 게임을 할 때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Vicigers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카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Vicigers가 획득한 모든 카드는 Immutable X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Ethereum을 통화로 사용합니다.

카드마다 고유성과 희소성이 있으므로 Vicigers는 희귀한 카드를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암호화 세계에서 Dyor의 의미

스파이더 탱크

게임 크립토 스파이더 탱크
스파이더 탱크의 포스터. 출처: 갈라 게임 블로그

크립토 게임 제목 스파이더 탱크 이 게임은 플레이 투 적립 메커니즘을 갖춘 무료 플레이 게임입니다. 메커니즘은 GAMEDIA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Spider Tanks 플레이어는 게임 내 경쟁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원,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더 강해질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Vicigers는 NFT 형태의 다양한 탱크 본체, 무기 및 특수 아이템을 탐색할 것입니다.

또한 재미있는 게임 모드가 있어 Vicigers가 3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테탄 아레나

게임 크립토 테탄 아레나
테탄 아레나 포스터. 출처: thetanarena.com

이 게임은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MOBA 게임입니다. Vicigers는 한 팀에서 3명으로 구성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MOBA와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Tanks, Assassins 및 Marksman과 같은 영웅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마다 고유한 기술, 능력 및 희귀도가 다릅니다.

테탄 아레나 Battle Royale, Tower Siege 및 Deathmatch와 같은 다양한 게임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이 게임 Vicigers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토큰인 gTHC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가 플레이하기 쉽고 재미있는 암호 게임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게임 요구 사항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