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 금지에 FF 치트, 190만 계정 사용

FF 치트

Garena의 영구 금지에 FF 치트를 사용하는 계정이 190만 개나 됩니다. 이것은 게임 개발자가 직접 발표했습니다. 프리파이어 저것.

Garena Free Fire는 생존자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ee Fire는 매우 인기있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게임은 10억 이상 다운로드 되기도 했습니다.

2017년에 출시된 게임은 각자의 핸드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사용하여 하강 지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섬에서 내립니다. 그런 다음 49명의 상대 플레이어와 생존을 위해 경쟁하고 싸울 것입니다.

게임에는 차량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게임 경기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쏘고, 방어하고, 매복합니다.

물론 게임에서 살아남으려면 먼저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색이 바랜 휠에 새로운 MP5 FF 스킨을 얻는 방법

영구 금지에 대한 FF 치트가 있는 190만 계정

프리 파이어 - 요령 FF
프리파이어

Garena Free Fire는 최근 FF 치트 사용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금지된 계정이 190만 개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수백만 개의 계정이 FF 치트를 사용하다 적발되어 영구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이러한 계정을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비공식 게임 클라이언트 또는 APK Free Fir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Free Fire APK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계정이 영구적인 금지를 받은 첫 번째 계기였습니다.

계정이 차단된 또 다른 이유는 금지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적발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또 다른 것은 계정이 이익을 얻기 위해 파일을 수정하여 치트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비신사적이며 다른 플레이어에게 해를 끼칩니다.

또한 해당 계정은 플레이 경험을 망치는 결함이나 버그를 이용했기 때문에 금지되었습니다.

생존자는 FF 치트를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신고되어 차단된 계정이 많기 때문입니다.

신고된 플레이어는 신고 당시 부정행위를 한 것으로 감지되었습니다.

또한 금지되는 또 다른 이유는 FF 해킹 방지 시스템 때문입니다.

Garena는 지난 주에 계정을 영구적으로 금지한 오류 중 대부분이 모델 파일 수정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영구 정지된 계정 1,953,983개 중 65.5%에 도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FF Auto Headshot 치트를 사용하는 계정의 21.5%, Teleportation 치트를 사용하는 8.9% 계정 및 기타 위반을 저지른 4.1% 계정이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FF 해킹 방지 팁

미션 부야 아다 치트 FF
무료 화재. 출처: 두니아 게임즈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의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해 금지되지 않도록 이러한 단계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치트를 사용하여 머리를 바로 쏘거나 치트로 헤드샷을 하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우리를 부정직한 플레이어로 만들고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해킹을 피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는 위의 작업을 수행하거나 FF 치트를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해킹을 퍼뜨리지 않음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호기심에 의심스러운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면 금지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Garena는 FF 응용 프로그램이나 치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존재를 최소화하는 데에도 계속해서 진지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해킹과 관련된 채널을 삭제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해킹 관련 영상은 136개 삭제됐다. 또한 삭제된 YouTube 해킹 관련 동영상은 12,739개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for Potatoes와 같은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물론 치트를 사용하지 않고 게임을 했다면 더 좋았을 것이다.

스포티한 경기 분위기를 조성할 것입니다.

많은 FF 치트 응용 프로그램을 찾았지만 시도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Garena FF로부터 페널티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찾은 다른 플레이어에게도 해를 끼칠 것입니다.

가지고 있는 FF 계정은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치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영구 금지 위협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치트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FF 사이버 공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칭찬할 수 없는 행위이며 게임 내 많은 당사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그 위치에 있는 동안. 공식 웹사이트 페이지를 통해 개발자에게 보고하여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흥미 진진하고 스포티 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이 게임을 돌볼 것입니다.

따라서 순식간에 이기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이 행하는 해킹 행위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이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들의 능동적 역할이 매우 크다.

계속 연습하고 FF를 플레이하면서 기술을 연마하세요. 따라서 소셜 미디어에 떠도는 FF 치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승자로 나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