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을 위한 5가지 Android 게임, 꼭 시도해보세요!

소녀들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바느질, 요리, 심지어 쇼핑까지 여성들이 주로 하는 활동입니다. 이를 위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매우 흥미로운 소녀를 위해.

어른들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도 이 세 가지를 좋아합니다. 물론 옷 입기, 요리하기, 쇼핑하기 등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소녀들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에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소녀들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소녀들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게임에 넣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

소녀들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

따라서 자매, 조카 또는 조카를 위한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은 소녀들을 위한 이 게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매우 안전합니다.

마이 리틀 포니: 하모니 퀘스트

마이 리틀 포니: 하모니 퀘스트
마이 리틀 포니: 하모니 퀘스트

이 소녀 게임은 안드로이드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마이 리틀 포니 플레이어는 Equestria의 여러 지역에서 악당을 상대로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여섯 마리의 아름다운 조랑말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조랑말 중 일부는 포로가 되어 구출되어야 했습니다. 

이 게임의 조랑말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퍼즐을 풀고 물건을 옮길 수 있는 Twilight Sparkles입니다. 여기에서 My Little Pony: Harmony Quest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바비 드림하우스 어드벤처

바비 드림하우스 어드벤처
바비 드림하우스 어드벤처

Barbie Dreamhouse Adventures는 Android에서 소녀들을 위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3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게임을 다운로드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아이들은 Barbie가 집을 꾸미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들은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바비 친구들을 위해 장식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Barbie Dreamhouse Adventures를 다운로드하세요. 

방에는 많은 방이 있으며 각 방은 첫 번째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Barbie Dreamhouse Adventure에 가장 친한 친구를 초대하려면 시끄럽고 배고픈 회사에 직면하도록 유명인을 준비하고 넓은 주방과 현대적인 장비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물렁물렁한 슬라임

물렁물렁한 슬라임
물렁물렁한 슬라임

아이들은 점액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슬라임 놀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셨을 것입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물렁물렁한 점액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모든 모양, 질감 및 색상의 슬라임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 게임에서는 아이들만 원하는 대로 슬라임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현실 세계처럼 만들어진 슬라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점액은 아이의 소원에 따라 그려지거나, 짜내거나, 반죽될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하죠? 이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여 Squishy Slime을 사용해 보세요. 

아기 팬더의 패션 드레스 업

아기 팬더의 패션 드레스업
아기 팬더의 패션 드레스 업

소녀들을 위한 다음 추천 게임은 Baby Panda's Fashion Dress Up입니다. 이 소녀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아름다운 패션으로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초대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귀여운 팬더 캐릭터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게임 자체의 임무는 플레이어가 제한 없이 최고의 옷을 만드는 것을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의류 샘플, 패턴 제작, 재봉 및 기타 도구와 같은 옷을 만드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소녀들을 위한 이 게임은 소녀들이 플레이하기에 아름답고 재미있도록 많은 흥미로운 앱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및 멋진 MOBA 게임 5개

인어 색칠 공부 반짝이

소녀들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
Mermaid Coloring Book Glitter는 소녀들을 위한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소녀들을 위한 또 다른 추천 게임은 인어 색칠 게임을 제공하는 Mermaid Coloring Book Glitter입니다.

예전에는 부모가 사진첩을 오려서 아이들에게 주었지만, 지금은 디지털로 색칠을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소녀들을 위한 이 게임을 통해서입니다.

소녀들을 위한 이 게임은 아이들이 창의력에 따라 색상을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색상 팔레트에 있는 90개의 밝은 포스터 중에서 선택하여 색칠할 수 있는 20개 이상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게임을 즐기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멋진 COD 모바일 게임 이름 50개

위는 VCGamers가 제공하는 5가지 소녀용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