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AKM 세부 정보: 위치, 손상, 첨부 파일 등

차지 버스터 콤비네이션 ff

AKM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가장 강력하고 인기있는 돌격 소총 중 하나입니다. AKM PUBG Mobile은 Beryl M762 및 Groza 외에 게임의 3대 주요 7.76m AR 중 하나입니다.

AKM PUBG Mobile은 가장 강력하고 대중적인 AR이 되고 있습니다. AKM PUBG Mobile은 또한 Beryl M762 및 Groza 외에 게임의 3대 주요 7.76m AR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이 무기를 마스터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아래 VCGamers.com의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AKM PUBG 모바일 상세 정보

발사 속도

AKM PUBG 모바일

AKM PUBG Mobile은 총알 관통력이 높은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 무기의 기본 데미지도 SMG 및 다른 AR 범주보다 높습니다.

평균 피해량은 49점에 이릅니다. 따라서 2~3번의 헤드샷만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무기는 연사력이 매우 높습니다. 총알의 초기 속도는 715m/s이고 두 발 사이의 시간은 0.1초에 불과합니다.

높은 발사 속도로 인해 이 무기는 반동이 매우 커서 제어하기 가장 어려운 무기 중 하나입니다. AKM의 사거리는 100~1000미터입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중거리 전투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자신의 위치에서 1000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동 문제, 이 AR은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무기가 아니며 AR 중 최악의 반동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AKM에서 반동을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은 이 무기로 훈련장을 방문하거나 더 많은 Team DeathMatch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AKM에는 두 개의 첨부 파일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무기의 총구와 탄창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착물은 보정기와 확장된 퀵드로 매거진입니다.

기본 피해

AKM PUBG Mobile은 이 게임의 고데미지 무기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7.62mm 탄약을 사용하며 평균 47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화기는 머리에 두세 발만 쏘아 적 플레이어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 AR은 게임에서 중거리 및 장거리 촬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원터치 샷을 여러 번 사용하여 원거리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탄약 용량

AKM PUBG

또한 탄약 용량은 확장 탄창이 없는 경우 30발, 확장 탄창이 있는 경우 40발입니다. 그러나 재장전 시간을 2.9초에서 1.5초로 줄이기 위해 확장된 빠른 드로우를 찾아야 합니다.

AKM PUBG Mobile에 가장 적합한 총구는 이 무기의 큰 반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보상기여야 합니다. 근접 전투에서 이 무기의 가장 좋은 조준경은 빨간 점입니다. 적이 당신의 위치에서 약 50미터 떨어져 있다면 2배율 조준경을 사용하십시오. 그 외에도 4x 스코프는 중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vs1 PUBG TDM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위치

AKM PUBG

이 무기는 PUBG Mobile에서 가장 인기 있는 AR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무기는 Livik, Erangel, Miramar, Sanhok 및 Vikendi를 포함한 5개 맵 모두에 나타납니다.

그 외에도 이 AR 무기는 이 무기를 잘 제어하고 모든 적을 제거할 수 있는 프로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무기입니다.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부착물 콤보에는 소음기 및 6x 스코프가 포함됩니다. 이 무기에서 무기의 반동을 간신히 제어할 수 있는 경우 보상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돌격소총은 PUBG Mobile의 모든 지도에서 적절한 생성률을 보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PUBG Mobile은 경쟁적인 커리어를 즐길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을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e스포츠 시나리오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다운로드되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C PUBG New State를 무료로 얻는 방법

이 제안에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모드에서 사용하고 승리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위의 기사에서 알아야 할 AKM PUBG Mobile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