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Fredrinn의 새로운 영웅 스킬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모바일 레전드 멋진 새 업데이트를 많이 출시하여 지금 바로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Fredrinn Mobile Legends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우리가 아는 것은 흥미로운 것입니다. 

신규 영웅 프레드린의 등장으로 메타게임에도 점차 변화가 찾아올 예정이다.

또한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파워업은 추가 기능으로 이벤트에서 손실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의 이벤트는 새롭고 훌륭하며 임무는 우리에게 매우 도전적이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 x Kungfu Panda Collaboration의 존재조차도 이제 여러분이 알게 될 매우 흥미로운 것입니다. 이것은 이 게임에서 볼 수 있는 희귀 스킨으로 인해 제공되는 최신 업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영웅 Fredrinn Mobile Legends의 존재를 위해 그의 외모와 기술이 어떤지 정말로 알아야 합니다. 

신규 영웅 스킬 프레드린

프레드린의 새로운 영웅
영웅 프레드린

Mobile Legends 게임의 새로운 영웅 중 하나인 Fredrinn이라는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영웅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파이터/탱커 역할 영웅은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스킬을 가진 흥미로운 영웅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의 Hero Julian은 심지어 116번째 영웅이기 때문에 Fredrinn 자신이 117번째 새로운 영웅입니다. 실제로 최종 디자인을 받을 Joy라는 또 다른 118번째 영웅이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영웅의 존재는 매우 독특하며 그 자신이 탱크/전투 영웅 역할입니다. 이 영웅은 5개의 사용 가능한 기술, 즉 1개의 패시브 스킬과 4개의 액티브 스킬로 비, 피해 및 추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시브 – 크리스탈 아머

이 패시브 영웅은 피해를 입고 5초 후에 크리스탈 에너지를 얻습니다. 또한 수정 에너지를 피해의 최대 40%까지 HP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 피어싱 스트라이크

Piercing Strike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둔화시키는 그녀의 기술입니다. 이 스킬을 완성하면 적의 기본 공격이 증가하고 넉백 효과가 발동합니다.

이 스킬은 또한 이 단일 영웅에게 스킬 3과 스킬 4를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 콤보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기술 2 – 용감한 공격

Brave Assault는 움직임이 거의 없는 기술이자 피해 능력입니다. 그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기본 공격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것이며 그의 위치는 이전보다 좋아졌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고 상대를 때리는 데 성공한 플레이어는 스킬 3을 사용하고 Fredrinn을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콤보 포인트를 얻습니다.

스킬 3 – 에너지 분출

에너지 버스트는 프레드린의 3번째 스킬로 피해를 주지만 0.8초 동안 적을 도발합니다. 적에게 맞으면 프레드린의 스킬 1 및 스킬 2 효과도 50%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파이터/탱크 영웅의 스킬 1과 스킬 2로 적을 타격하여 획득하는 콤보 포인트 2개가 필요합니다.

궁극기 - 감정인의 분노

프레드린의 최고 스킬은 프레드린이 적에게 잃지 않는 체력에 따라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는 프레드린의 스킬을 적에게 성공적으로 패스해야만 얻을 수 있는 4개의 콤보 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Fredrinn의 새로운 영웅 기술을 본 후에는 나중에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강력하고 무적의 전사/탱크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서 그는 플레이어가 경쟁할 때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현재 이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Mobile Legends의 업데이트 영웅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영웅 업데이트가 여러분 모두에게 소개할 것이기 때문에 상대와 대면하는 데 너무 혼란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모습

프레드린의 새로운 영웅
프레드린의 새로운 영웅

당신은 그가 뚱뚱하고 근육질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 종. 이 영웅 역할의 경우 탱크/파이터일 수 있습니다. 강인하고 근육질의 영웅의 모습과 그의 역할과는 별개로 그가 들고 있는 무기는 대검이나 클레이모어임을 알 수 있다.

Joy와 달리 새로운 영웅 Fredrinn은 그녀의 기술에 대한 보고서가 없기 때문에 이미 일부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보이지 않는 조이와 달리 미완성인 벽지를 그대로 바탕으로 한다.

이 영웅의 의지가 보인다면 당연히 상급 서버에 먼저 등장한 다음 본 서버에서 공개될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워즈 MLBB, 새로운 이벤트 독점 스킨으로 돌아오다

이 영웅은 아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이 영웅이 2022년 8~9월에 등장할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Fredrinn의 새로운 영웅은 나중에 정글러나 지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쨌든 현재 메타를 바꿀 준비가 된 그의 존재를 기다리십시오.

현재 Fredrinn은 이미 프로필 사진이 있지만 여전히 볼 형태입니다. 스킬에 관해서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무엇인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이 영웅이 근접 유형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Fredrinn이 언제 원래 서버에 있을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오래 전인 것 같습니다. Moonton은 최근 Vexan, Leomord 및 Faramis에 대한 세 가지 영웅 업데이트가 포함된 Rise of the Necrokeep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2022년 8월경 프레드린에게 이 새로운 영웅을 소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로맨틱한 MLBB 영웅 커플 5명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만 충전하세요. 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