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최신 Samsung Fold 유출: Z Fold 4 및 Z Flip 4!

삼성

삼성은 이것에서 알 수 있듯이 세련된 사양과 기능을 갖춘 폴더블 스마트폰 플래그십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리즈 Z 접고 뒤집기. 2021년 삼성은 Z 시리즈, 즉 Samsung Galaxy Z Fold 3 및 Flip 3를 출시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매우 부드럽고 고품질의 폴딩 기능으로 인해 스마트폰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혈압을 측정할 수 있는 Samsung Galaxy Z Fold 3와 같은 Samsung의 특허인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Samsung Galaxy Z Fold 3 및 Flip 3 출시 이후 삼성은 아직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삼성이 곧 갤럭시 Z 폴드 4와 플립 4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많은 스마트폰 활동가들이 Samsung Galaxy Z Fold 4 및 Flip 4에 대한 누출을 찾고 있습니다. 이 독서에서는 두 가지 최신 Samsung 폴더블 스마트폰의 소문과 누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Samsung Galaxy Z Fold 3의 새로운 특허는 혈압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4

삼성 갤럭시 Z 폴드 4
삼성 갤럭시 Z 폴드 4. 출처: LetsGoDigital

이 접는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 Z 폴드 3 이후 최신 버전이다. 물론 이 접는 스마트폰의 기능과 사양도 높아졌다. 예를 들어 해상도가 50MP인 기본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 해상도의 메인 카메라는 확실히 이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의 품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메인 카메라 외에도 Samsung Galaxy Z Fold 4는 매우 강력하거나 "강력한" 스마트폰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이 Snapdragon 8 Plus Gen 1 칩을 사용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이 최신 스마트폰은 두 개의 힌지를 사용하는 Z 폴드 3와 달리 핸드셋 중앙에 하나의 힌지를 사용합니다. 잘 알려진 스마트폰 유출자(@TheGalox)인 Anthony의 소문에 따르면 Z Fold 4의 디자인은 Z Fold 3보다 더 얇고 가벼우며 내구성이 더 강할 것이라고 합니다.

Ice Universe(@UniverseIce)라는 또 다른 유출자는 Z 폴드 4의 내부 화면이 Z 폴드 3보다 가로 세로 비율이 더 정사각형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6:5 비율로 Z 폴드 4는 Z 폴드 3과 다를 것입니다. 5:4 비율. 안타깝게도 이 유출자는 Z 폴드 4에 S펜이 내장되어 있지 않으며 이를 위한 슬롯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사용 가능한 배터리의 용량은 Z 폴드 3와 동일한 4,400mAh입니다. 사용 가능한 충전 용량도 Z 폴드 3과 동일한 25W입니다. 배터리는 늘어나지 않더라도 이전 접는 스마트폰인 Z폴드3에서 다양한 개선점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양은 높이 평가해야 한다.

또한 읽기: Samsung Fold 2022 사양 및 가격

삼성 갤럭시 Z 플립 4

삼성 갤럭시 Z 플립 4
삼성 갤럭시 Z 플립 4. 출처: 91Mobiles x OnLeaks

삼성의 또 다른 폴더블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Z 플립 4는 Z 폴드 4와 동일한 스냅드래곤 8 플러스 1세대 칩을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칩셋을 사용하는 ASUS ROG Phone 6 Pro에서 입증되었으며 사용 가능한 성능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화면 측면에서 Leaker Ice Universe는 Z Flip 4 화면의 접힘이 훨씬 덜 눈에 띄게 될 것이라는 소문을 다시 한 번 전했습니다. 물론 많은 폴더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눈에 잘 띄고 성가신 접힘에 대해 불평하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폴더블 스마트폰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인 Z Flip 4의 총 배터리 용량 증가에 대한 유출이 있었습니다. 삼성은 배터리 용량을 400mAh 늘릴 계획이다.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의 배터리 수명이 좋지 않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그레이드는 구현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 폴더블 스마트폰의 특징인 커버 디스플레이도 최신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에 맞게 변경됐다. Z플립 3가 1.9인치 화면을 사용하는 점을 감안하면 Z플립 4는 2.1인치 디스플레이 커버를 사용한다.

최신 삼성 폴드 가격 견적

Z 폴드 시리즈
삼성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출처: Smartprix x OnLeaks

이전 폴더블 삼성 스마트폰의 향상된 기능과 사양으로 인해 사용 가능한 가격은 당연히 더 비쌀 것입니다. 현재 최신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의 가격에 대한 삼성의 공식 발표는 없습니다.

스마트폰 마니아라면 기존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을 보면 Z 플립 4와 Z 폴드 4의 예상 가격을 짐작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3의 가격은 약 IDR 1500만~IDR 1650만이다. Samsung Galaxy Z Flip 4의 가격은 IDR 15,800,000 ~ IDR 17,500,000 정도의 예상 가격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 폴딩 삼성을 원하는 비시거즈는 Z 플립 3보다 더 많은 자금을 준비해야 한다.

Z 플립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삼성 갤럭시 Z 폴드 4도 이전 폴더블 스마트폰보다 가격 인상을 받게 됩니다. Samsung Galaxy Z Fold 4의 예상 가격은 약 $1,999 USD 또는 Rp.28 백만 루피아입니다.

또한 읽기: 사진에 적합한 2022년 삼성 카메라 핸드폰 4종 목록

최근 삼성 폴드 출시일

Z 플립 시리즈
삼성 갤럭시 Z 플립 시리즈. 출처: 톰의 가이드

2종의 폴더블 삼성 스마트폰이 2022년 8월 10일에 출시됩니다. Jon Prosser(@jon_prosser)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두 스마트폰의 선주문이 8월 10일에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은 2022년 8월 26일 글로벌 시장에서 이 두 가지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두 가지 최신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색상 선택이 있습니다. Fold 4는 블랙, 베이지 및 그린 색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Samsung Galaxy Z Flip 4는 Z Fold 시리즈와 달리 더 밝은 색상을 제공합니다. Z Flip 4에 사용할 수 있는 색상은 파란색, 흑연, 로즈 골드 및 보라색입니다. 따라서 기다릴 수 없는 Vicigers를 위해 선주문하려면 2022년 8월 10일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최신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루머 및 유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게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프로모션도 많고 가격도 당연히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