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추구 검토, 살해 또는 살해

모바일 플랫폼용 게임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레이싱 게임뿐만 아니라 이제 모험, 시뮬레이션 또는 퀴즈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도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NetEase Games는 출시와 함께 PC 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가져옵니다. 살인적인 추구. 플레이어 간의 사냥을 주제로 한 게임은 매우 흥미롭고 긴장됩니다.

3D 빈티지 룩

Murderous Pursuits는 빈티지 룩 또는 80년대 구식 시대로의 회귀를 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튼, 벽, 테이블, 유리잔 등의 각 요소는 구시대의 전형으로 보입니다. 표시된 각 캐릭터는 유럽 80년대 패션 모델을 착용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각적으로 Murderous Pursuits 게임은 상당히 높은 품질입니다. 다양한 표정을 짓는 캐릭터의 표정을 비롯해 캐릭터들이 매우 매끄럽게 그려져 있다.

인터랙티브 스토리라인

에 표시된 각 문자 살인적인 추구 알기에 꽤 재미있는 배경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각 스토리는 캐릭터와 플레이어의 친밀도 막대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가득 차면 골드, 다이아몬드, 새로운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뒷이야기는 비주얼 노벨 게임처럼 인터랙티브합니다.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통해 캐릭터를 도울 수 있으며 방법은 사용 가능한 대화 답변 선택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응답한 각 대화는 근접 지점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사냥과 사냥

중요한 것은 살인적인 추구 숨바꼭질 게임과 유사한 테마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사냥당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플레이어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만나는 NPC와 상호 작용한 다음 다른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아 죽여야 합니다. 물론 비밀리에 한다. 플레이어에게 표시기, 즉 화면 상단의 막대 아이콘이 표시되어 대상 플레이어로부터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알려줍니다. 대상 플레이어가 플레이어 근처에 있으면 막대가 가득 찰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상은 이전에 NPC와 동일한 캐릭터도 활성화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죽이려고 할 때 정확하게 추측해야 합니다. 잘못 추측하면 플레이어는 페널티를 받으면서 다시 공격을 받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적 주위에 있을 때는 플레이어가 안전하게 숨어서 쉽게 탈출하거나 반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해골 표시줄에서 사냥꾼을 감지할 수도 있습니다.

솔로 및 팀 모드

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두 가지 솔로 모드와 팀 모드를 준비했습니다. 살인적인 추구. 솔로 모드의 경우 플레이어는 혼자서 대상을 찾고 대상 상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팀 모드의 경우 플레이어는 다른 팀의 사냥꾼이 그를 죽이지 않도록 다른 플레이어를 보호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캐릭터와 싸울 때 다양한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달한 레벨에 따라 스킬도 증가합니다. 필요한 키를 얻을 때마다 열 수 있는 상자 형태의 보상에서 얻은 조각을 수집하여 마스터한 각 스킬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열쇠는 플레이어가 Murderous Pursuits를 플레이할 때마다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각 후속 기술은 변장 기술, 회피, 반격, 발사 기절 효과 또는 목표 위치를 찾는 기술과 같이 행동 중인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캐릭터는 고유한 효과가 있는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Murderous Pursuits를 플레이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4개의 스킬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플레이 습관과 관련된 기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한 가지 더, 플레이어는 다른 경쟁 게임과 마찬가지로 티어가 있는 순위 모드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푸시 랭크를 실행하여 승리할 때마다 포인트를 찾거나 적어도 상위 4위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패배하여 상위 4위 이하로 랭크되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공정한 취급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경쟁 게임의 선택 중 하나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물론 Pay to Win에 대한 소문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Murderous Pursuits는 이 게임이 매우 공정한 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플레이어가 보유한 기술에 따라 게임이 진행됩니다. 한편, 사용 가능한 소액 결제는 스킨이나 무기와 같은 보완 아이템에 대한 지불로 제한됩니다. Murderous Pursuit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전투에서 사용할 때 약간의 효과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캐릭터가 더 멋지게 보이도록 더 이상 아무것도 없습니다.

살인적인 추구 모바일 게임을 실행하는 새로운 흐름을 제공할 수 있는 게임이 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쫓기는 자와 쫓기는 자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NPC와 상호 작용해야 하는 스텔스 요소는 게임을 더욱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정말 좋은 개념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