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를 사용한 미적 사진을 위한 5가지 팁, 정말 멋집니다!

핸드폰을 이용한 미적 사진 팁

현대의 미적 사진은 DSLR 카메라에서만 생산되는 것이 아닙니다. 휴대폰만 있으면 소중하고 멋진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핸드폰을 이용한 미적 사진 찍는 요령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미려한 사진이 가득한 셀럽그램 인스타그램 계정은 늘 감동이겠죠? 물론 이러한 매우 멋진 사진을 찍으려면 다양한 정교한 도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사실, 아름다운 사진을 만들기 위해 멋진 도구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사진을 더 멋지게 보이게 하려면 사진 편집 기술만 있으면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VCGamers가 핸드폰을 활용한 에스테틱 사진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자,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P를 사용한 미적 사진 팁

정교한 장비를 갖춘 전문 사진작가만이 멋지고 가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감자 핸드폰만 있으면 평범한 사람이 실제로 할 수 있다! 

페이지에서 인용 잘란티쿠스 그리고 오라미, 여기 몇 가지 사진 팁이 있습니다 적용할 수 있는 핸드폰을 이용한 미학.

자연광 사용

핸드폰을 이용한 미적 사진 팁
사진의 조명 조정

핸드폰을 활용한 첫 번째 미적 사진 팁은 자연광과 함께 자연광을 활용하는 것이다. 사진을 찍을 때 조명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사진을 찍기 전에 주변 조명에 주의하세요!

좋은 자연 조명은 사진을 더욱 생동감 있고 미학적으로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이 더 밝아 보이고 더 차가운 색상을 표시합니다.

자연광에서 사진을 찍기 가장 좋은 시간은 이른 아침인 오전 9시경입니다. 일몰 전 저녁에도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사진의 골든 아워라고 합니다.

자연광에서 촬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사진을 찍을 때 플래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헛된 것입니다!

직각 찾기

핸드폰을 이용한 미적 사진 팁
최고의 사진 카메라 각도

심미적으로 만족스러운 사진을 만들기 위해서는 올바른 각도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임의로 사진을 찍지 마십시오.

직각은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진 다른 관점으로. 예를 들어 더 멀리, 더 크게, 더 작게, 더 가까이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휴대폰으로 실험하여 올바른 각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사물을 살펴보십시오.

넓은 표면에 있는 경우 낮은 각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을 사진에 담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카메라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광각.

ISO 설정

핸드폰을 이용한 미적 사진 팁
카메라 ISO 설정(이미지; 소스 viva)

휴대폰 카메라에는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ISO 기능도 있습니다. ISO 자체는 빛에 대한 카메라 렌즈의 감도 수준을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ISO가 높을수록 빛에 대한 렌즈의 감도가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낮에 밝은 빛으로 촬영하는 경우 ISO를 더 낮은 수준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야간 및 저조도 조건에서 촬영하는 경우 ISO를 더 높은 수준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 노이즈를 유발할 수도 있으므로 ISO 레벨에도 주의하십시오.

색상에 주의

핸드폰을 이용한 미적 사진 팁
멋진 결과를 얻으려면 사진의 색상에 주의하십시오.

찍고 싶은 이미지의 색 구성 등 사진을 찍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다. 밝은 색상은 에너지를 더하고 중립적인 색상은 미니멀한 인상을 줍니다. 

그 외에도 따뜻하거나 차갑거나 중립적인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색상은 여행 사진에 적합하고 차가운 색상은 자연이나 풍경 사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뉴트럴 컬러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적합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삼각대 사용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미적 사진 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은 약간 복잡합니다. 그러나 결과 이미지가 더 강합니다. 삼각대를 사용하면 흐릿한 사진을 유발할 수 있는 흔들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를 사용하면 이미지의 초점을 더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도 저조도 환경에서 저속 촬영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귀여워서 Una의 TikTok 사진 10장을 프로필과 함께 공개합니다!

위 핸드폰을 활용한 미적 사진 팁은? 그것은 간단합니다? 위의 조언을 따르면 결과는 굉장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