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무료 Apple 음악을 받으세요! 단계를 조심하십시오!

애플 뮤직

스트리밍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유튜브뮤직 등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좋아하는 음악을 즐긴다. 각계 각층의 모든 사람들은 운동, 일, 스포츠 등을 시작으로 일상 활동에 수반되는 음악을 확실히 즐깁니다.

따라서 음악 없이 일상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은 불완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프리미엄 별칭 유료 시설도 제공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물론 각 플랫폼마다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고유한 장점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광고가 없다는 것입니다. 음악 감상에 몰두하고 있는데 중간에 광고가 나오면 불편하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플랫폼 중에서 Apple Music은 다음 단계에 따라 무료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SD 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올해 출시 준비 완료!

애플 뮤직

Apple Music은 Apple Inc.에서 개발한 음악,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Apple Music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모바일(iPhone)로 스트리밍할 음악을 선택하거나 이전에 만든 재생 목록을 들을 수 있습니다.

Apple Music 서비스에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인 Apple Music 1, Apple Music Hits 및 Apple Music Country가 포함되어 있어 하루 24시간 200개 이상의 국가에 생중계됩니다. Apple Music 자체는 2015년 6월 8일에 발표되었고 2015년 6월 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Apple Music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시험판 Apple Music이 마침내 월간 구독을 요구하기 전에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 한 달 또는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불과했지만, Apple Music은 2016년부터 비디오로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임원인 Jimmy Iovine은 이 서비스의 의도가 "문화 플랫폼"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고 Apple은 이 서비스가 "원스톱"이 되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문화 쇼핑.”팝스”.

이 회사는 뮤직 비디오와 음악 발매를 지원하는 콘서트 예고편, 웹 시리즈 및 장편 영화 측면에서 비디오 콘텐츠의 제작 및 구매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사진에 적합한 2022년 삼성 카메라 핸드폰 4종 목록

Apple Music 6개월 무료

무료 애플 뮤직
Apple Music (출처: Apple 지원)

Apple 사용자의 이점 중 하나는 Apple Music을 6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9000만 전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6개월 동안 무료 Apple Music을 받으려면 Vicigers는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 iOS 15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적합한 오디오 장치를 iPhone 또는 iPad에 페어링합니다.
  3. iPhone 또는 iPad에서 Apple Music 앱을 열고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앱을 연 직후 제안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지금 듣기 탭으로 이동하면 제안이 표시됩니다.
  4. 딸깍 하는 소리 6개월 무료 이용.
  5. 끝나면 이미 즐길 수 있습니다 개울 광고 없이 좋아하는 노래.

또 다른 장점은 기기를 처음 페어링한 후 90일 동안 무료 Apple Music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적격 기기의 기존 소유자는 최신 iOS 또는 iPadOS로 업그레이드한 후 90일 이내에 무료 Apple Music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모든 유형의 휴대폰에서 삭제된 연락처를 복원하는 방법

적격 장치

무료 애플 뮤직
Apple Music(소스 BGR)

물론 Apple Music을 6개월 동안 무료로 활성화하려면 Vicigers는 다른 요구 사항, 즉 Vicigers iPhone에 연결된 장치도 충족해야 합니다. 적격 기기: AirPods Max, 모든 AirPods Pro, AirPods(2세대 및 3세대), HomePod mini, HomePod, Beats Fit Pro, Beats Studio Buds, Powerbeats, Powerbeats Pro 또는 Beats Solo Pro가 해당됩니다.

적격 장치의 소유자는 새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AirPods(1세대), Beats Studio3 Wireless, Beats Solo3 Wireless, Beats Flex 및 Beats EP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cigers는 Apple Music 앱에서 Apple Music을 들을 수 있으며 music.apple.com. Apple Music 앱은 이미 Apple 기기에 있지만 제거된 경우 다음에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인기 있는 스트리밍 기기, 스마트 TV 및 게임 콘솔이 Apple Music 앱을 지원하는 경우 해당 기기에서 Apple Music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5년에 PS4 지원 종료, PS5 및 PS VR2 우선 지원

Apple Music 사용의 장점

무료 애플 뮤직
Apple Music (출처: Apple 지원)

Apple Music은 확실히 다른 스트리밍 플랫폼과 비교할 때 장점 또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Apple Music을 통해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장치에서 9천만 곡 이상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는 음악 전문가가 큐레이팅한 재생 목록과 각 사용자의 음악 선호도에 맞는 추천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Apple Music 가입자는 프로필을 만들어 친구와 음악을 공유하고 다른 Apple Music 사용자를 팔로우하여 특정 순간에 자주 듣는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노래를 서비스에서 찾은 노래와 일치시키는 Apple Music의 iCloud 사용을 위해 사용자가 믹싱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그들의 iTunes 음악 도서관 Apple Music과 그들의 음악을 모두 한 곳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