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부사 2022 빌드 추천, 오토식!

카구라

하야부사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이 올바르게 구축되고 이 영웅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플레이어가 사용하면 위험한 암살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이 인기를 얻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야부사

Hayabusa는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암살자 유형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야부사는 팀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적에게는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새벽의 땅에서 의지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의 하이퍼 캐리 역할로 매우 자주 플레이되며 초보자와 프로 플레이어 모두 MLBB 플레이어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2022년에 가장 멋진 하야부사를 만드는 것은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 특히 이 영웅이나 암살자를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알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Hayabusa는 치명적인 영웅이 될 수 있으며 특히 사용할 아이템과 기술 측면에서 성공적으로 구축되면 적에게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이 영웅을 여명의 땅에서 사용한다면 반드시 쌓아야 할 아이템과 스킬을 추천해 줄 것이다.

또한 읽기: 놓치지 마세요! MLBB x Star Wars 2022 Leaks입니다!

전쟁 도끼

하야부사
하야부사

War Axe는 Vicigers가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반드시 구입해야 하는 공격형 아이템으로, 가능하면 처음부터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War Axe는 Hayabusa의 피해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으므로 이 아이템은 이 한 명의 영웅을 위한 메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파이터 계열 아이템이지만 어쌔신 계열 영웅에게도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War Axe를 사용하면 War Axe는 물리 공격력 35, HP 550, CD 감소 10%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War Axe에는 물리 공격과 물리 펜을 추가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있어 하야부사가 피해를 입히고 적의 선두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War Axer는 이 영웅이 전체 스택을 경험하면 추가 이동 속도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KOP E-Sport King of The King 시즌 1 성황리에 진행

베히모스 헌터의 날쌘 장화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베히모스 헌터의 스위프트 부츠 신발 아이템은 이 영웅에게 속도를 추가할 수 있도록 게임 시작 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Hayabusa의 역할은 Core 또는 Hyper 영웅이므로 한 정글러에서 다른 정글러로 빠른 움직임으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글러 전환 외에도 Core 또는 Hyper 역할은 사용자가 한 레인에서 다른 레인으로 계속 회전해야 합니다. 따라서 +40 이동 속도와 +15%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Swift Boots는 코어 영웅을 위한 특수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면 이러한 아이템에서 파밍 프로세스를 더 빠르게 만드는 데 유용한 추가 패시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하야부사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절망의 칼날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가장 높은 물리 공격력을 가진 아이템이기 때문에 하야부사를 사용할 때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다음 필수 아이템입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어쌔신이나 파이터 타입의 영웅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절망의 칼날은 +160 물리 공격력과 5%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Hayabusa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Shadow Kill이 적의 핵심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Blade of Despair에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Hayabusa가 HP가 50% 미만인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코인 버닝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끝없는 전투

모바일 레전드

 

하야부사 영웅과 10분 정도 플레이했다면 이 끝없는 전투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끝없는 전투는 게임 중반에 이 영웅의 기본 공격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Endless Battle은 Hayabusa 사용자가 사용할 때 마나 부족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Mana Regen +5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ndless Battle은 +250 HP, +10% CD 감소, +65 물리 공격력, +5% 이동 속도, 최대 +10% 물리 흡혈과 같은 추가 속성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Hayabusa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영웅은 고통스러운 True Damage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Thamuz Antimage 빌드 권장 사항, 심각한 문제!

재앙의 포효

스킨 스타라이트 2022 하야부사

게임 후반에 진입하면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야부사를 적들이 더욱 두려워하게 만들고 그를 무적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Malefic Roar는 추가 35% 물리적 펜 특성과 함께 +60 물리 공격의 추가 특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가진 각 물리 방어력은 이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때 물리 펜을 0.05%씩 증가시키지만 20%로 제한됩니다. Malefic Roar는 +60 Physical Attack 및 +35% Physical Penetration 속성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