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사이클롭스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사이클롭스

사이클롭스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Poke/Control에 특화된 마법 캐릭터. 게임의 시작이든 끝이든 이 캐릭터는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가 Cyclops 빌드 아이템 배열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슈퍼 플레이어로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어떤 버전의 Cyclops 빌드가 문제가 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빌드 블록이 준비되면 단 하나의 스킬 콤보로 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군중 제어 기술과 원거리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적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마 단점은 2차 스킬이 적이 아닌 미니언이나 정글을 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클롭스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MLBB 시즌 25에서 사용하려면 아이템의 배치를 알아야 합니다.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사이클롭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마법의 신발

첫 번째이자 가장 지독한 Cyclops 빌드 제안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그러나 신발의 선택은 여전히 상대하는 영웅에 달려 있습니다. 마법 신발 외에도 신비한 신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 시간을 10%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클롭스의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지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Enchanted_Talisman-ml-2
사이클롭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인챈티드 탈리스만

사이클롭스는 지속적으로 스킬을 시전해야 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사이클롭스의 마나는 낭비되어야 합니다. 매혹적인 부적 아이템은 확실히 그에게 어울립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 50, 체력 25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0%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누적 회복합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사이클롭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Genius Wand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 더 많은 영향력을 제공합니다. Wand of Genius는 마나 75, 이동 속도 5%, 마나 관통력 10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적의 마법 방어력을 2에서 9로 감소시켜 피해를 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사이클롭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디바인 글레이브

최소 권장 사이클롭스 아이템 빌드는 신성한 글레이브마법관통력 35%, 마법력 65 등 다양한 능력치를 증가시킨다. 홀리 블레이드의 고유 패시브는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키고 상대에게 최대 2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yclops ML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Auto GG!

브루트 F오르세 흉갑

브루트 포스 비스트플레이트
사이클롭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무차별 대입 폭발판

마지막으로 최대 770의 추가 체력과 45의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는 Brute Force 흉갑이 있습니다. 또한 Brute Force Breastplate는 공격이 일반적으로 추가로 2%의 이동 속도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한 패시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사이클롭스 영웅의 5가지 약점, 블링크가 안돼!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적을 마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사이클롭스 빌드 아이템에 대한 제안이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