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narok Mobile: Eternal Love에서 Rogue Bow 제작

전율의 카타르

도적은 도둑이 된 후 맡을 수 있는 상급 직업입니다. 사실 도둑이 된 후에 암살자 또는 도적 직업이 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Rogue Bow Ragnarok Mobile : Eternal Love의 빌드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도적 작업에서는 활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쌍검을 주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Build Rogue Bow Ragnarok Mobile: Eternal Love는 화살 사용에 중점을 두고 데미지가 꽤 나쁩니다.

또한 Rogue Bow 빌드의 장점으로 인해 빠르게 부자가 될 것입니다. 몬스터에게서 많은 제니를 빼앗을 수 있는 날치기 계열 스킬 때문이다.

그럼 로그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이터널 러브의 빌드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ogue Bow Ragnarok Mobile 빌드: 영원한 사랑

퍼스트 클래스: 도둑

로그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빌드
일급 도둑. 출처: Youtube/Eizeed Gaming

아직 도둑일 때 우선적으로 우선해야 할 스킬은 개량형 도망 Lv 10, 은폐 Lv 10, 인챈트 포이즌 Lv 10, 베놈 Lv 10입니다.

향상된 Flee Lv 10은 영구적으로 Flee를 30, 이동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은신 Lv 10은 캐릭터를 30초 동안 숨게 하며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Enchant Poison Lv 10은 무기에 독 속성을 부여하고 12%의 확률로 대상을 15초 동안 중독시킵니다.

Venom Lv 10은 한 대상에게 250% PAtk 독 요소를 부여하며, 대상이 중독된 경우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M: Eternal Love 헌터 전직 방법

두 번째 클래스: 도적

로그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빌드
2급 도적. 출처: Youtube/Eizeed Gaming

도적이 된 후 우선적으로 우선해야 할 스킬은 더블 스트레이프 Lv5, 버스트 샷 Lv3, 벌쳐스 아이즈 Lv10, 터널 드라이브 Lv5, 고급 은신 Lv10입니다.

Double Strafe Lv5는 190% PAtk를 단일 대상에 두 배로 적용합니다. Burst Shot Lv3은 8% Double Strafe 스킬이 자동으로 해제되는 일반 공격을 제공합니다.

Vulture's Eyes Lv10은 영구적으로 타격 횟수를 20 증가시키고 Double Strafe, Triangle Shot, Disable Attack의 공격 범위를 50%로 증가시킵니다.

Tunnel Drive Lv5는 25% Hide Penalty 상태를 감소시키고 영구적으로 10% Flee를 증가시킵니다.

어드밴스드 은신 Lv10 은신 상태 종료 후 21초 동안 모든 스킬 효과 및 버프가 유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헌터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 사랑에 대한 추천 빌드

초월 2급: 스토커

로그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빌드
초월 2급: 스토커. 출처: Youtube/Eizeed Gaming

스토커 단계에서는 이 직업의 중요한 열쇠가 될 것이기 때문에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스트립 실드 Lv3, 스트립 부츠 Lv3, 스트립 헬멧 Lv3, 스트립 아머 Lv3, 트랭글 샷 Lv10, 배니쉬드 Lv5, 로그스 네이처 Lv10 등 필요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Strip Shield Lv3는 9%의 확률로 8초 동안 적의 보조 무기를 제거합니다.

스트립 부츠 Lv3은 대상의 헤드기어를 제거할 확률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Strip Armor의 성공률을 9% 증가시킬 것입니다.

헬멧 스트립 Lv3은 동일한 확률로 대상의 헤드기어를 제거합니다. Strip Armor의 성공률을 9%로 높입니다.

Strip Armor Lv3은 동일한 확률로 대상의 갑옷을 제거합니다. Strip Armor의 성공률을 9%로 높입니다.

탱글 샷 Lv10은 한 번에 세 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단일 대상에게 190%*3의 피해를 입힙니다.

은신 상태 진입 시 사라진 Lv5는 시전자에게 부여된 피해/은신 방지 스킬과 상관없이 5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리고 데미지는 5초에 80% 감소합니다.

도적의 자연 Lv10은 민첩을 10, 공격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황금모래를 얻는 방법

이것이 게임 Ragnarok Mobile: Eternal Love의 Rogue Bow 빌드입니다. 이 기사가 Rogue 직업으로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계속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Big Cat Coin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