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리의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2023, 원샷원킬!

Lesle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2023년 Lesley의 권장 빌드는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어에게 매우 필요합니다. 특히 역할 사용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명사수 시즌 27의 푸시 랭크.

우리가 알고 있듯이, 영웅 Marksman의 역할은 게임 플레이의 주요 영웅입니다. MLBB. 왜 그런 겁니까? Marksman 영웅은 가장 고통스러운 물리 공격을 가진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Lesley는 스나이퍼 무기로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힌 Marksman 영웅 중 한 명입니다. Lesley가 생성하는 치명타 피해는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회를 훔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2023년 레슬리의 실력과 체격이 동반되지 않는다면 영웅의 위대함은 부족하다. VCGamers 뉴스 이번에는 사용할 수 있는 2023 레슬리 빌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Lesle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저희가 제공할 Lesley 빌드 추천은 귀하의 Lesley 기술과 결합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플레이하려면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위프트 부츠

레슬리를 위한 스위프트 부츠
레슬리를 위한 스위프트 부츠. 출처: VCGamers

대부분의 MM 역할 영웅들이 자주 사용하는 신발 아이템입니다. Swift Boots는 +15 공격 속도의 형태로 주요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MM에 효과적입니다.

그 외에도 Swift Boots는 +4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Lesley는 게임 초반에 빠르게 정글링을 할 수 있으므로 레벨링이 빠릅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는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을 조정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이퍼로 선택되지 않으면 살 수 있는 최고의 신발은 우리의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마법의 신발입니다. 쿨다운 빠르게.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의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
레슬리를 위한 끝없는 전투. 출처: VCGamers

끝없는 전투 아이템은 아이템을 파괴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방어 잘 싸워라. 그 이유는 3초마다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가 60%의 True Damage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외에도 Endless Battle은 Lesley의 HP를 최대 +250까지 증가시켜 Lesley의 방어력을 더욱 두껍게 만듭니다. 2023년 가장 지긋지긋한 레슬리를 만들기 위한 출발점으로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ndless Battle은 다양한 다른 주요 속성에 의해 지원됩니다. 추가로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5% 이동 속도, +10% 쿨다운 감소 및 +10% 물리 흡혈이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레슬리 블레이드 만들기
레슬리를 위한 절망의 칼날. 출처: VCGamers

BoD, 줄여서 Blade of Despair는 2023년 레슬리 빌드 리스트에 꼭 포함되어야 하는 절대 아이템인데, 이 아이템이 가장 가격이 높은 데미지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Blade of Despair는 HP가 50% 미만인 적 영웅에게 위협이 됩니다. 적의 HP가 50% 이하일 때 BoD의 고유 패시브 스킬이 발동하여 2초 동안 25%의 물리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이 아이템 자체의 기본 속성, 즉 +160 Physical Attack 및 +5% 이동 속도와 결합하여 Lesley의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추천 2023

바람소리꾼 – Lesle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Lesley Hurts Windtalker 만들기
Lesley Hurts Windtalker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Windtalker의 손상 항목은 공격과 속도의 혼합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레슬리의 첫 번째 스킬이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40% 공격 속도를 부여하여 영웅의 공격 속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둔 항목입니다. 20의 이동 속도와 + 10% Critical Chance의 추가로 지원됩니다.

레슬리의 일반 공격은 +360의 마법 피해와 결합되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동 속도도 +5씩 증가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레슬리
레슬리를 위한 버서커의 분노. 출처: VCGamers.

이전에 Windtalker 아이템을 구입했을 때 이 아이템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불공평합니다. Berseker's Fury와 Windtalker는 Lesley를 더욱 아프게 만드는 치명적인 조합입니다.

2023년 Lesley의 빌드는 이 Berserker's Fury 아이템의 기본 속성으로 더욱 강렬해질 것입니다. 버서커 퓨리 아이템의 주요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25% 크리티컬 찬스.
  • +40% 크리티컬 데미지.
  • +65% 물리적 공격.

자격을 갖춘 크리티컬 데미지를 가진 Lesley는 추가 40% 크리티컬 데미지로 인해 매우 아플 것입니다.

또한 레슬리가 치명타 피해에 도달할 때마다 물리 피해가 2초 동안 5% 증가합니다.

Scarlett Phantom – Lesley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를 위한 스칼렛 팬텀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를 위한 스칼렛 팬텀. 출처: VCGamers

더 빨리 죽이고 싶다면 스칼렛 팬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구매하시는 상품입니다 프로 선수 그들이 플레이하는 영웅들이 킬을 늘릴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Scarlett Phantom이 제공하는 추가 공격 속도는 후반 게임 초를 완료하거나 초반 게임 순간을 가속화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Scarlett Phantom에는 다음과 같은 기본 항목 속성이 있습니다.

  • +20% 공격 속도.
  • +30물리 공격력.
  • +25% 크리티컬 찬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So Slick!

GG가 되도록 영웅 레슬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 2023 스킨.
배틀 이모트 레슬리.

Lesley Sick 2023 빌드를 알고 이해한 후에는 이 빌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실 텐데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영웅 레슬리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꿀팁이나 꿀팁도 함께 공유하여 매치에서 더욱 GG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시작할 때 공격적으로 행동하지 마십시오.

Lesley의 데미지는 게임 초반에 그다지 아프지 않으므로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Lesley가 위의 Lesley의 2023 상처 빌드 목록에서 두 항목을 얻은 후에야 Lesley의 실제 피해를 느낄 수 있습니다.

Momentum으로 Ultimate 극대화

레슬리의 울티 스킬은 게임 시작 시 40초로 상당히 긴 쿨다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주어지면 사용하기 적절한 순간을 알아야 합니다.

적의 HP가 낮고 다른 적에게 막히지 않았을 때 울티 스킬을 발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Ultimate가 최대화됩니다.

클린 미니언즈

Lesley의 또 다른 주요 임무는 분명한 미니언, 특히 게임 초반에. 이것은 Lesley의 레벨을 빠르게 올릴 때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포탑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전쟁 중 위치 이해

레슬리는 HP가 적어 쉽게 죽을 수 있는 영웅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전쟁의 순간에는 적들이 집결하지 않는 위치에서 와야 한다.

레슬리의 첫 번째 스킬을 활용하면서 천천히 적에게 접근하면서 공격을 수행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Lesley 빌드 대안 2023

당신은 쉽게 패배할 것 같은 적 영웅을 자주 만날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Lesley 게임 플레이가 훨씬 더 이상적이도록 약간의 빌드 변경이 있을 것입니다.

  • 스위프트 부츠.
  • 자연의 바람.
  • 버서커의 분노.
  • 불사.
  • 윈드토커.
  • 스칼렛 팬텀.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페인풀 글루 빌드 아이템 추천, 지금 해보세요!

따라서 2023년에 게임 플레이에서 시도해야 할 가장 지긋지긋한 Lesley 빌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빌드가 더 효과적일 수 있도록 항상 적 영웅을 이해, 분석 및 식별해야 합니다.

방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목표 레슬리 스킨을 얻기 위해 MLBB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것, 알겠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