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원래 151 Pokemon의 팬이라면 Venusaur가 당신의 방문이 될 것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큰 탱크로 공격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빌드를 최대한 활용하고 빠른 성공을 보장하는 가이드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Venusaur는 올바른 설정을 가진 매우 성가신 적입니다.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그를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이 가이드는 그를 강력한 위협으로 바꾸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Venusaur는 Attacker로 나열되어 있지만 원거리 포켓몬으로도 공격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즉,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다양한 경기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Venusaur 만들기 – Pokemon Unites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진화

게임을 시작하면 상징적인 Bulbasaur로 시작하여 레벨 5에서 Ivysaur로 진행합니다. 레벨 9에서 당신은 다시 한 번 Venusaur로 진화할 것입니다.

독특한 능력

지나치게 자란다 – 포켓몬의 HP가 낮을 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부스트 공격이 되어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향상된 공격은 또한 사용자의 덩굴 사이에 상대 포켓몬을 끌어들입니다.

이동하다

레벨 1/3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씨앗 폭탄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정된 지역에 큰 씨앗을 던져 효과 범위 내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면도칼 잎 - 쿨다운 9초 - 날카로운 연속 공격으로 여러 개의 날카로운 잎사귀를 발사하여 효과 영역에서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씨앗 폭탄은 그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AOE 손상으로 한 번에 여러 적을 공격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구역 밖으로 내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벨 5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슬러지 폭탄 - 6초 재사용 대기시간 - 지정된 지역에 더러운 녹색 빛을 던져 효과 범위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중독시키고 이동 속도와 Sp를 감소시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데프.

업그레이드: 이 동작의 효과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기가드레인 – 쿨다운 7초 – 효과 영역에 있는 상대 포켓몬의 HP를 소모하여 그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맞으면 사용자의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사용자가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로 회복되는 HP의 양이 증가합니다.

AOE 치유가 훌륭하지만 슬러지 폭탄은 거부, 느린 효과 및 약화 영역이 있는 공격에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하지만 끈질기게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대신 기가드레인을 선택할 수 있다.

7레벨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솔라빔 –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빛의 광선을 폭발시켜 효과 영역에 있는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이 동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꽃잎춤 -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 사용자 주위에 꽃잎을 흩뿌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효과 범위에 있는 상대 포켓몬에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힙니다.

업그레이드: 이 동작의 효과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상징적 인 Pokemon Venusaur 움직임 인 Solar Beam은 물론 여기에서 최선의 선택입니다. 또한 미친 데미지를 제공하므로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레벨 9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유나이트 무브 – Verdant Anger – 지정된 지역에 거대한 씨앗을 발사합니다. 그런 다음 쪼개져 효과 영역에서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줄입니다.

대부분의 Unite Moves와 마찬가지로 Venusaur's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팀 전투를 중단하거나 지역을 거부하거나 도망가는 상대의 속도를 늦추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GG Greninja Pokemon Unite Build의 완전한 검토!

최고의 Venusaur 아이템 – Pokemon Unite

Pokemon Unite에서 Venusaur를 위한 최고의 보유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잠재력을 극대화하십시오.

홀드 아이템

  • Shell Bell – 특수 공격은 HP와 Sp 백분율을 치유합니다. 공격력 우리
  • 현명한 안경 – 특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포커스 밴드 - HP가 부족할 때 HP를 서서히 회복

이 아이템은 Venusaur의 방어력을 강화하여 필드에서 더 큰 생존력을 제공합니다. Wise Glasses는 Venusaur가 AOE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고 느려지게 합니다.

전투 아이템

X Attack은 Venusaur에게 최선의 선택이며 공격과 Sp의 폭발을 제공합니다. 공격력은 대규모 팀 전투에서 그를 도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Pokemon Unite의 Venusaur 전략

  • Venusaur는 영역 거부에 탁월하며 큰 라운드 골칫거리가 됩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AOE 데미지를 던지고 싶을 것이고 당신의 유일한 책임은 경기장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 팀원이 목표와 버프를 위해 이동할 수 있도록 적에게 영역을 거부합니다. 또한 너무 가까이 모여 있는 상대 플레이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Venusaur의 생존 가능성은 그녀를 만만치 않은 적으로 만듭니다. 적절한 아이템과 능력만 있으면 상대는 Venusaur의 광범위한 피해로 빠르게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