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Mathilda ML 빌드 항목

마틸다 만들기

마틸다는 2020년 12월 12일 오리지널 서버에서 출시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두 가지 역할, 즉 지원 암살자의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좋게 만들려면 2022년 9월에 병든 마틸다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지원 영웅으로서 높은 데미지와 매우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이것은 Mathilda가 모바일 레전드

글쎄, 이 영웅이 출시되었고 물론 당신은 Mathilda에게 적합한 영웅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VCGamers가 5개의 Mathilda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공유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athilda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마틸다의 빌드를 사용하면 마법 입력과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치명적인 마법 데미지 증가에 중점을 둔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는 것은 얇은 영웅 조합이 많은 적과 싸우는 데 이상적입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마틸다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은 아케인 부츠입니다. 출처: VCGamers

신비한 장화 가치 있는 일에 대한 첫 번째 시도가 되는 것입니다. 이 부츠는 15점의 마법 관통력과 40점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타터로서 Arcane Boots는 그가 효과적으로 움직이고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Mathilda는 Arcane Boots의 Magic Penetration 덕분에 그녀의 기술인 Soul Bloom의 마법 피해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소울 블룸은 전투에서 제압할 수 있는 공격 스킬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Enchanted_Talisman-ml-2
마법의 탈리스만은 마틸다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Mathilda는 스킬 사용에 의존하는 지원/암살 영웅입니다. 예술적 지원이 그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전투에서, 특히 게임 초반에 자신의 기술을 지원하려면 좋은 마나 재생을 제공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이 열정적인 주문을 적용하는 것이 매우 적절할 것입니다. 

덧없는 시간

마틸다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
덧없는 시간은 마틸다에게 최고의 아이템

신발 후에는 Fleeting Time이라는 깨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력을 70 증가시키고 방해를 15% 감소시키기 때문에 그에게 완벽합니다.

덧없는 시간 또한 Mathilda가 죽거나 도움을 받았을 때 Mathilda의 최대 스킬 중단을 30% 감소시키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겨울 곤봉

겨울 곤봉 괜찮아
겨울 트렁크는 마틸다의 베스트 아이템

이 영웅 클래스는 암살자이지만 여전히 팀원을 돕기 위해 높은 HP와 방어력이 필요한 서포터입니다.

따라서 윈터 곤봉을 사용하여 HP 400, 물리방어력 25, 마력 60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Winter Truncheon은 또한 Mathilda를 얼어붙게 만드는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2초 동안 데미지와 디버프를 가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Mathilda MLBB 2022년 7월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빛나는 지팡이는 마틸다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그런 다음 마틸다에게 좋은 Glowing Wan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wing Wand는 마법력을 75 증가시키고 속도를 5%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HP를 400 더 제공하여 이전보다 조금 더 많이 만듭니다.

Glowing Wand에는 Mathilda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최대 HP의 4%까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이것이 2022년 9월의 5가지 최고의 Mathilda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다른 게임 소식을 기다리고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