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5가지 비트코인 투자 팁, Auto Cuan!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과거에는 투자가 주식이나 금에 투자하는 것과 동일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시대에 프리마돈나로 떠오르는 새로운 유형의 투자, 즉 투자가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비트코인을 주요 수단으로 사용하는 투자 유형입니다.

비트코인 자체는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사람이 만든 디지털 통화입니다. 2009년 출시된 디지털머니도 기존 화폐와 마찬가지로 거래를 사고파는 도구로 활용될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투자 팁

초보자를 포함해 누구나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많은 팁과 요령을 알아야 합니다. 이 글에는 나중에 비트코인에 투자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해 알아보세요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팁은 먼저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찾고 있는 정보는 물론 비트코인 투자 세계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는 나중에 수행할 비트코인 투자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

인터넷이나 책 등 어디서나 비트코인 투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받은 경우 해당 정보가 유효하고 책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장 현황 알아보기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주식 투자와 마찬가지로 비트코인 투자도 특정 시장에서 이루어집니다. 비트코인 시장 자체에는 반드시 알아야 할 세 가지 유형의 조건이 있습니다. 슈퍼 포지티브 상태, 슈퍼 네거티브 상태, 정체 상태는 세 가지 유형의 상태입니다.

슈퍼 강세 조건은 비트코인 가격이 변동하는 조건입니다. 이전 조건의 반대는 슈퍼 네거티브 조건(Super Negative Condition)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실제로 하락하고 하락하는 조건입니다.

정체된 시장 상황은 부진한 경향이 있는 비트코인 시장 상황입니다. 이 경우 비트코인 가격은 일정하기 때문입니다. 위도 아래도 아닙니다.

세 가지 유형의 비트코인 시장 상황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세 가지를 모두 알면 비트코인 투자를 극대화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정적인 시장 상황에서. 이 경우 비트코인 가격은 급격히 하락합니다. 이를 활용하기 위해 가격이 하락한 비트코인을 많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이거나 정체된 시장 상황을 충족하면 나중에 이러한 비트코인을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트코인을 재판매하고 새로운 비트코인을 구입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일상적인 요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투자 기술적 분석

비트코인 투자
BTC/USDT 움직임 2022년 5월 27일 금요일.

비트코인 투자에 대한 또 다른 팁은 이러한 유형의 투자를 분석하는 기술을 아는 것입니다. 이러한 팁은 투자하려는 비트코인의 가격을 예측하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가격 예측은 비트코인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분석 기술, 즉 기본 분석 기술과 기술 분석 기술이 있습니다.

기본 분석 기술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비트코인 가격 예측을 분석하는 기술입니다. 직접적인 요인으로는 정부 정책, 경제 위기 및 안정, 사회 문화적 요인 등이 있습니다.

한편, 기술적 분석은 여러 차트를 이용하여 비트코인 투자를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BTC 분석 기술에 사용되는 차트는 다양합니다.

캔들스틱, 볼린저 밴드, 단순 이동 평균 등이 이러한 차트 유형 중 일부입니다. 세 가지 유형의 그래프는 각각 모양이 다릅니다. 그러나 세 가지 모두 결합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둘 다 시장 상황과 비트코인 가격을 읽는 데 사용됩니다.

안전한 지갑에 보관하세요

비트코인 투자
인도닥스

전통적인 화폐와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은 도난에 취약합니다. 비트코인 도난은 일반적으로 비트코인이 도난당하기 전에 비트코인 저장소에 직접 접근하거나 개인 정보를 해킹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는 나중에 수행할 BTC 저장에 매우 위험합니다.

보호 조치로 EAL 또는 Metamask와 같은 특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익명의 사람들이 WhatsApp, Instagram 등을 통해 메시지를 보낼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그들이 보내는 메시지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링크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개인 정보가 해킹되어 비트코인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무료 비트코인을 얻는 방법

장기간 저장

비트코인 투자
프리픽

이제 막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또 하나의 팁 비트코인 투자 당신이 가지고 있는 비트코인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을 오랫동안 저장하세요. 비트코인 보유고를 가득 채우는 것 외에도, 특히 긍정적인 시장 상황이 오면 비트코인 가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승하도록 비트코인을 장기간 보유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 도난으로 인해 자산이 손실되지 않도록 하려면 특별한 비트코인 저장소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러한 장치 중 하나가 비트코인 지갑입니다.

이 장치에 비트코인을 저장하는 것은 매우 안전합니다. 비트코인 지갑은 엄격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해커가 이 장치를 해킹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러한 장치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해커가 이러한 장치에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어 돈을 버는 팁

이것은 비트코인 투자를 시작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부지런하고 진지하게 구현하는 한 비트코인 투자는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