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r Ego Esport Valorant Division, 그의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Alter Ego e스포츠

발로란트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장면 매우 경쟁적인 e스포츠. 빛나는 국제 팀뿐만 아니라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한 성과를 낸 인도네시아 팀도 있습니다.

Valorant는 비교적 새로운 게임이지만 게임에서 나오는 e스포츠 출력은 작지 않습니다. 전 세계의 조직이 특히 Valorant를 위해 e스포츠 팀을 구성하기 시작했으며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조직도 예외는 아닙니다. 2018년에 결성된 인도네시아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인 Alter Ego Esport는 현재 Valorant 부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읽기는 2020년에 구축된 Valorant의 Alter Ego e스포츠 부문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만나요!

또한 읽기: TEC Valorant Challenger Series 6의 그랜드 파이널: Alter Ego가 챔피언으로 등장 

명단 Alter Ego Esports

명단 Alter Ego Esports
명단 Alter Ego Esports. 출처: 인스타그램/@alteregoesports

Alter Ego Esport의 Valorant 부서는 2020년 10월 21일에 설립되었습니다. Tehbotol, frizznatsz, berserx, 3nable 및 frostmind는 Alter Ego Esport 팀으로 발표된 첫 번째 명단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Alter Ego Esport의 명단은 계속 변경되어 현재까지 다음과 같은 명단이 있습니다.

  • naTz - 조나단 아디푸트라
  • 모지 – 라스티코 레이야닉
  • 쿠시 - 브라이언 세티아완
  • 훌리오리오 - 악셀 훌리오
  • deLb – 델버트 타노토
  • adrnking – 아드리안 세티아완(주장)

naTz 또는 noxxy라는 별명을 사용하는 Jonathan Adiputra를 시작으로 Chamber, Sage 및 Fade를 자주 사용하는 센티넬 플레이어입니다. 챔버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오퍼레이터나 AWP를 맡는 일을 맡는다.

Kush라는 별명을 가진 Bryan Setiawan은 Alter Ego Esports의 초기 에이전트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종종 Sova, Fade 및 KAY/O를 사용하여 팀의 시작을 돕습니다. 그는 2021년 10월 Lastiko Reyanick(Moji)과 함께 이전 팀인 MORPH 팀에서 합류했습니다.

huliolio 또는 axeLuvYa라는 별명을 사용하는 Axel Julio는 Brimstone, Omen, Viper와 같은 연막 스킬을 가진 에이전트를 자주 사용하는 컨트롤러 플레이어입니다.

Delbert Tanoto는 Kush, Moji 및 huliolio의 이전 MORPH 팀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이제 그는 엔트리 프래거 Jett, Neon 및 Raze와 같은 듀얼리스트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사람.

주장인 Adrian Setiawan은 최근 Alter Ego Esports에 합류한 선수입니다. Adrian은 2022년 1월에 합류하여 이전 팀인 BOOM Esports를 떠났습니다. adrnking 별명으로 그는 Breach, KAY/O 및 Skye를 자주 사용하는 이니시에이터로 활동합니다.

또한 읽기: Pearl의 새로운 맵에서 상위 5명의 Valorant 에이전트

발로란트 디비전 업적

Alter Ego e스포츠
얼터에고 e스포츠. 출처: VALO2ASIA

2020년 Alter Ego Esports는 결승전에서 BOOM Esports를 물리치고 ESL Community Clash에서 우승했습니다. Alter Ego가 BOOM Esports를 3:0으로 이겼습니다. 그들은 1위를 차지했고 $3,000 USD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독특하게도 그 당시 Adrnking은 여전히 BOOM Esports에서 뛰고 있었고 MVP 또는 가장 가치 있는 선수 토너먼트에서.

Alter Ego Esports는 같은 해 AOC Masters Tournament 2020이라는 국제 토너먼트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Alter Ego Esports는 인도네시아 대표 중 하나로서 토너먼트의 첫 번째 우승자로서 상금으로 $5,000 USD를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태국 대표 팀인 Overtime Esports를 3:0으로 이겼습니다.

2021년 Alter Ego Esports는 VCT 2021을 향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2021 VCT 토너먼트인 동남아시아 스테이지 3 챌린저스 플레이오프에서 3위를 차지하여 자격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12월에 Action PH라는 필리핀 팀을 3:0으로 물리치고 TEC 챌린저 시리즈 6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10,000 USD의 1등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현재 Alter Ego Esports는 2022 VCT 토너먼트의 하이라이트인 Champions 2022에 진출하기 위해 슬롯을 놓고 싸우고 있으며, APAC Last Chance Qualifier에서 우승하면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cigers는 Alter Ego Esports에 여성을 위한 Valorant 부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까? 그들의 프로필을 보자!

또한 읽기: Valorant 에피소드 4 Act 3의 5가지 최고의 무기

명단 Alter Ego Celeste

분신 셀레스트
분신 셀레스트. 출처: Twitter/@esportsid_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은 사실 남자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성은 또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한 e스포츠 업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Alter Ego Celeste입니다. 이 Esports 팀은 Alter Ego Esports가 Celeste Esports라는 동남아 팀을 인수하고 결국 Alter Ego Celeste를 결성한 후 2021년에 만들어졌습니다. 궁금한 사람? Alter Ego Celeste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Eisberg – 7월 쿠수마
  • Enerii – 오델라 아브라함
  • Ayumiiii – 누룰 아이니
  • 오레오필리아 - 리살마 아그니아
  • 나브스키 - 나빌라 술타나

Alter Ego Celeste의 초기 로스터는 여전히 현재 로스터와 동일하지만 팀을 떠난 두 멤버, 즉 Margeaux(Dhammamitta Marvella)와 Tarathiel(Ryona Tan)이 있습니다. 그들은 에이전트 Fade, Killjoy 및 Viper를 컨트롤러로 자주 사용하는 플레이어로 Nabila Sulthana 또는 Nabbsky로 대체됩니다.

Eisberg라는 별명을 가진 July Kusuma는 Sova, Breach, Neon에 이르기까지 에이전트를 자주 사용하는 초기 플레이어입니다. Odella Abraham 또는 Enerii는 종종 Raze, Jett 및 Neon 에이전트를 진입 프레거로 사용합니다.

Nurul Aini 또는 그녀의 별명으로 종종 Ayumiii라고 불리는 Alter Ego Celeste 플레이어는 종종 Chamber, Omen 및 Sova를 이니시에이터로 사용합니다. Risalma Agnia 또는 Oreopheliaa는 종종 Brimstone, Sage 및 Omen을 컨트롤러로 사용합니다.

Alter Ego Celeste의 업적이 궁금하십니까? 이 독서의 끝에서 보자!

또한 읽기: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Celeste의 Alter Ego 업적

얼터 에고 셀레스트 APAC
Alter Ego가 VCT Game Changers Open 2에서 우승했습니다. 출처: YouTube/VALORANT Esports

Alter Ego Celeste가 결성된 해에 그들은 많은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2021년 3월과 6월에 Legion of Valkyries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2021년 4, 5, 6번째 VCT Game Changers SEA: FSL Open 2021에서도 우승했습니다. 각 VCT Game Changers SEA는 우승자로 Alter Ego Celeste에게 $1,500 USD의 상금을 수여했습니다.

VCT Game Changers SEA 토너먼트의 하이라이트는 VCT 2021: Game Changers SEA FSL Elite에서 Alter Ego Celeste가 Mad Army를 상대로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고 상금 $10,000 USD를 획득했습니다.

현재 Alter Ego Celeste는 VCT 2022: Game Changers APAC Open에 참가하고 있으며 4개 토너먼트에서 모두 우승했습니다. 4연승으로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VCT 2022 APAC Elite 스테이지에 진출했습니다.

이것은 Alter Ego Esports Valorant 사업부의 완전한 검토입니다. Vicigers가 위의 Alter Ego 플레이어처럼 멋진 스킨을 갖고 싶다면 채우자. VC 시장의 Valorant 포인트 VCGamers로! 많은 프로모션과 물론 저렴합니다! 지금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