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셀러 Valorant 에이전트: 각 에이전트의 선택률 및 승률!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에이전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발로란트 각 경기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뽑힌 것입니다.

Valorant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에이전트가 16명이므로 순위를 올리려고 할 때 우선 순위를 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Valorant 상단에서 각 에이전트의 선택률과 승률을 살펴보고 가장 인기 있는 에이전트를 결정했습니다.

에피소드 3은 Valorant의 관점을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각 에이전트가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게임 경제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하면서 플레이어는 그에 맞는 상당한 변경 사항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인 KAY/O의 소개도 보았습니다. 매우 다재다능한 이니시에이터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통계에 따르면 한두 가지 버프가 필요할 수 있지만 메타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Valorbuff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 Valorant의 모든 에이전트를 픽율을 기준으로 수집하여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각 에이전트의 선택률을 승률과 비교하여 게임 상태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통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가장 큰 데이터 세트를 제공하고 Valorant의 최고 플레이어 대부분을 대표하는 Immortal의 순위 플레이어로부터 데이터를 가져왔습니다.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위반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1.1%
승률: 47.2%

바이오닉 Swede는 플래시 능력 비용이 감소한 후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Riot은 그의 더 빠른 갑옷 속도가 보상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현재 인기가 없거나 매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버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요루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1.4%
승률: 43.6%

Yoru는 Reyna 및 Jett와 같은 다른 듀얼리스트보다 영향력이 훨씬 적습니다. Sentinel 스타 Tyson 'TenZ' Ngo가 VCT에서 그것을 과시했지만 Yoru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버프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아스트라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픽률: 2.6%
승률: 49.2%

Astra는 Valorant에서 가장 강력한 에이전트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는 지도의 어느 곳에서나 적을 조준할 수 있는 독보적인 능력으로 너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적절한 승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불사조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픽률: 3.8%
승률: 46.8%

KAY/O의 출시는 Phoenix의 인기를 무너뜨렸습니다. 영국 결투사는 로봇과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섬광과 화염병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또한 KAY/O를 억제하면 Phoenix가 비교할 수 없는 적의 소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추가 방법이 제공됩니다.

Phoenix는 KAY/O를 한두 개의 버프와 일치시켜 그의 인기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유황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6.0%
승률: 49.9%

Valorant의 American 컨트롤러는 현재 가장 잘 팔리는 Valorant 에이전트로, 거의 모든 각도에서 매우 견고한 연막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는 자신의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요충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Bind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케이/오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8.0%
승률: 38.1%

발매 초반부터 고공행진을 하던 Skye, Astra, Yoru가 KAY/O가 끼어들어 단숨에 인기를 얻는 모습이 신선했다.

스카이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8.5%
승률: 48%

에코 라운드 전사 Sentinel이 메타에서 자신의 흔적을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적의 위치를 감지하는 그의 능력은 Sova와 완전히 동일하며 Sage와 동일한 대체 치유 옵션을 제공합니다.

킬조이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8.8%
승률: 53%

Killjoy는 사이트를 잠글 수 있는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능력과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은 승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독일 센티넬은 Valorant 메타에서 정말 좋은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싸이퍼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8.9%
승률: 44.4%

더 이상 죽은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지만 Cypher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평균 승률보다 약간 낮은 모로코 스파이는 계속해서 빛을 발하려면 다가오는 패치에서 약간의 TLC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독사

베스트 셀러 Valorant 에이전트: 각 에이전트의 선택률 및 승률!

선택률: 10.9%
승률: 46.7%

Valorant가 출시되었을 때 가장 약한 요원 중 하나로 분류되면 Viper는 이제 틀림없이 가장 유용한 요원 중 하나입니다. 버프 이후에 약간 오버튜닝 되었지만 버프 이후에 훨씬 더 유명해졌습니다.

이제 그의 승률은 약간 낮을 수 있지만 그의 Ultimate는 여전히 Valorant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완전히 파괴하다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12.3%
승률: 52.5%

Raze는 아마도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성가신 Valorant 요원일 것입니다. 그의 모든 능력은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Raze가 가진 키트 능력은 상대방의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 혁신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조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16.1%
승률: 53.8%

Omen은 맵에 순수한 혼돈을 만들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에이전트입니다. 모든 에이전트 중 가장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그는 마스터하기에 완벽한 컨트롤러가 될 수 있습니다.

소바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16.5%
승률: 42.4%

오른손에 Sova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을 마스터하는 것은 좋은 소바와 위대한 소바의 주요 차이점이며, 그의 비교할 수 없는 유틸리티는 그를 Valorant에서 가장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에이전트 중 하나로 만듭니다.

따라서 Sova는 현재 가장 잘 팔리는 Valorant 에이전트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세이지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23.5%
승률: 46.6%

너프 후 너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Sage는 여전히 강합니다. 그러나 Sage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가장 많이 팔린 Valorant 에이전트로 남아 있습니다.

레이나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픽률: 25.8%
승률: 47.6%

레이나는 순수한 듀얼리스트였습니다. 그의 과치료 능력은 경기 초반에 그를 매우 강하게 만들고 완벽한 에이전트 캐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승률은 최근에 약간 떨어졌지만 팀을 쉽게 승리로 이끌고 싶다면 여전히 최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맵 헤이븐: 맵 헤이븐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Valorant!

제트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선택률: 33.8%
승률: 48.5%

Jett는 아마도 Valorant에서 가장 눈에 띄는 에이전트일 것입니다. Jett는 또한 가장 수요가 많고 가장 인기 있는 Valorant 에이전트이기도 합니다. 팀을 승리로 이끌고 싶은 공격적인 플레이어라면 Jett가 최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베스트 셀러 Valorant 에이전트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Valorant 또는 다른 게임에 대한 다음 뉴스 및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Bucky: Valorant에서 Bucky의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