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룸에 쉽고 빠르게 입장하는 방법!

PUBG 모바일 룸 입장 방법

의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커스텀 룸 기능입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플레이어가 PUBG Mobile 방에 입장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PUBG Mobile 전투의 느낌을 느끼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정확한 전략을 방해하는 봇의 존재에 지치셨나요? 이 기능 하나만으로 정말 놀 수 있습니다.

커스텀 룸 기능을 통해 봇의 방해를 받지 않고 친구들과 함께 바로 전장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방에 쉽고 빠르게 입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12월 연말 깜짝 GoPay 프로모션, 게임 캐시백 최대 90% 충전!

PUBG 모바일 룸이란 무엇인가요?

PUBG 모바일 룸 입장 방법
PUBGM 룸. 출처: 유튜브.

PUBG 모바일 룸은 매치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당신이 원하는 규칙을 스스로 지키세요.

이 기능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거나 소규모 토너먼트를 만들 때 매우 유용합니다.

PUBG 모바일 룸에서 설정할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플레이어 수: 2명부터 100명까지 경기에 참가할 플레이어 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지도: 플레이하고 싶은 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모드: 클래식, 아케이드, 트레이닝 등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게임 규칙: 경기 시간, 사용 가능한 무기 수, 사용할 수 있는 차량 유형 등 적용하고 싶은 게임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PUBG 모바일 룸을 생성하려면 룸 카드라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룸 카드는 Royale Pass를 구매하거나 클랜 포인트를 모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자이로스코프를 활성화하는 방법

PUBG 모바일 룸 입장 방법

PUBG 모바일 룸 입장 방법
PUBGM 룸. 출처: 유튜브.

PUBG Mobile 방에 입장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오픈 게임.
  2. 모드를 클릭합니다.
  3. 사용자 정의를 선택합니다.
  4.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5. 입력하려는 객실 코드를 입력하세요.
  6.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객실 코드가 없는 경우 소셜 미디어나 PUBG Mobile 포럼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나만의 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1. 오픈 게임.
  2. 모드를 클릭합니다.
  3. 사용자 정의를 선택합니다.
  4. 생성을 클릭합니다.
  5. 원하는 방 이름, 방 코드, 게임 규칙을 입력하세요.
  6. 생성을 클릭합니다.

방에 입장한 후 설정된 규칙에 따라 PUBG Mobile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정말 쉽죠?

또한 읽으십시오: PUBG 2023 저격 무기 전체 목록

PUBG Mobile 룸 플레이 팁

트레이닝룸-PUBG-뉴-스테이트
PUBGM 룸. 출처: 유튜브.

다음은 PUBG Mobile 룸에서 플레이할 때 따라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게임 규칙 이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호스트 룸에서 정한 게임 규칙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세요. 이 게임의 규칙은 호스트의 희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다른 게임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무기와 장비를 선택하세요.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한다면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선택하세요. 수비를 좋아한다면 사거리가 긴 무기를 선택하세요.

팀과 협력

팀으로 플레이한다면 조화를 잘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의사소통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팀원에게 적의 위치를 알리거나 안전 구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도를 잘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안전지대 위치, 전리품 위치, 자주 등장하는 적들의 위치 등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No Gyro Sensitivity: 가이드 및 설정 방법

목표에 집중

달성하고 싶은 게임 목표에 집중하세요. 예를 들어, 게임에서 이기고 싶다면 끝까지 살아남는 데 집중하세요. 사격 연습을 하고 싶다면 사격 정확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세요.

정기적으로 훈련하다

더 자주 플레이할수록 실력이 향상됩니다. 그러므로 정기적으로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래식 모드, 아케이드 모드, 커스텀 룸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받을 때 당황하지 마세요. 침착하게 정확한 촬영에 집중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무기를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설정하는 방법

PUBG Mobile 방에 쉽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 단계를 따르면 즉시 친구와 함께 PUBG Mobile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UC PUBG Mobile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한 가격, 즉시 배송, 안전한 100% 보증으로 UC를 구매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