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자! Assassin Girl, RRQ Ash의 바이오 데이터!

RRQ 애쉬

Rex Regum Qeon 또는 RRQ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 조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RRQ에는 다양한 e스포츠 부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부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뿐만 아니라 RRQ에는 특히 여성을 위한 Mobile Legends 팀인 RRQ Mika라는 부서가 있습니다. RRQ Mika의 멤버 중 한 명은 RRQ Ash입니다.

물론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e스포츠 활동가들은 이미 RRQ Mika 팀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장면을 처음 접하는 Viciger를 위해 RRQ Ash에 대해 알아봅시다! 그는 RRQ Mika의 명단 중 하나이며 정글러 또는 캐리 역할을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RRQ Ash의 바이오 데이터와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대회에서 영향력 있는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그의 여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Delvia Ivana라는 본명을 가진 그녀는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쌔신 걸. 어서, 아래의 전체 약력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Pascol Pro Player Mobile Legends Biodata

RRQ Ash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RRQ 애쉬
RRQ 애쉬. 출처: 하이테크노

RRQ Ash의 본명은 Delvia Ivana입니다. 그녀는 종종 Ash 또는 Delvia라고 불립니다. 2001년 2월 26일에 태어난 델비아는 현재 21세입니다. 2020년부터 프로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RRQ Mika의 e스포츠 선수 또는 프로 선수로 활동하는 Delvia도 취미가 있습니다. 게임 외에도 노래 부르는 취미도 있다.

Delvia에는 꽤 많은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 즉 @rrq_ash는 현재 23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편, 그의 TikTok(@rrq_ashh)은 13만 명이 넘는 팔로워와 150만 개의 좋아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틱톡에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그의 기술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Instagram의 경우 그녀의 더 많은 사진. 다음은 RRQ Ash에 대한 전체 약력입니다.

  • 본명: 델비아 이바나
  • 예명: 애쉬
  • 애칭: 애쉬, 델비아
  • 학력: 수라바야 캠퍼스에서 심리학 전공
  • 생년월일: 수라바야, 2001년 2월 26일
  • 직업: 프로 선수
  • 인스타그램: rrq_ash
  • 틱톡: rrq_ashh

전체 약력을 알게 된 후 2020년 Belletron Era 팀에서 RRQ Mika의 로스터 중 하나가 되기까지 Delvia의 프로 선수로서의 경력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Evos LJ,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약력

RRQ Ash의 e스포츠 여정

Belletron 시대와 Alter Ego NYX

분신 애쉬
얼터에고 애쉬. 출처: YouTube/UniPin Gaming

RRQ Mika 팀에 합류하기 전에 Delvia는 2020년에 Belletron Era라는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팀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서 e스포츠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델비아는 이미 정글러와 하이퍼캐리 역할을 하고 있었다.

Belletron Era에서 뛰는 동안 그는 팀의 탱커로 그의 플레이 파트너이자 절친한 친구 Pixie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2020년 FSL MLB ID에서 우승했고 WSL 인비테이셔널 토너먼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성과는 여성도 프로 e스포츠 선수, 프로 e스포츠 선수가 될 수 있다는 증거다.

하지만 2020년 말, NYX의 Alter Ego가 남다른 활약을 보고 델비아를 영입했다. Delvia뿐만 아니라 NYX의 Alter Ego는 Belletron Era에서 뛰면서 절친한 친구 인 Pixie도 영입했습니다. Alter Ego NYX에서 뛰면서 별명을 얻었습니다. 어쌔신 걸 영웅 암살자 플레이에 대한 그의 능력과 전문성 때문입니다.

2021년 중반, Delvia는 팀에 암살자 역할이 필요했기 때문에 RRQ Mika에 고용되었습니다. 임대 기간 동안 Delvia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나머지는 RRQ Mika의 로스터 중 하나가 된 Delvia의 e스포츠 여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Alter Ego Esport Valorant Division, 그의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RRQ 미카

RRQ 애쉬
RRQ 애쉬. 출처: YouTube/팀 RRQ

Ash는 2021년, 정확히 4월에 RRQ에 임대됩니다. 그는 Alter Ego NYX의 오랜 친구인 RRQ Lele과 함께 플레이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임대 계약이 끝난 후 Delvia는 RRQ Mika에 의해 영구 명단으로 공식적으로 모집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지만, 인도네시아 e스포츠 활동가들, 특히 RRQ Mika 팬들은 RRQ의 티저 영상을 통해 따뜻한 환영을 보냈다.

애쉬를 영입하는 과정도 손바닥을 돌리는 것만큼 쉽지 않다. 높은 가격은 RRQ Ash를 공식적으로 영입하기 전에 RRQ의 의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높은 가격은 그 뛰어난 성능을 고려할 때 매우 합리적입니다.

RRQ Ash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정글러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매우 강력한 암살자 영웅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RRQ의 하이퍼 캐리가 됩니다.

현재 Delvia는 RRQ 명단 중 하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RRQ Mika에 대한 그녀의 업적 중 하나는 잘 알려진 토너먼트인 Unipin Ladies Series Season 2에서 3위를 차지한 것입니다. 그녀는 RRQ Mika에 대해 $2,786 USD를 가져왔습니다.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서의 그의 여정에 대해 알아본 후 RRQ Ash에 대한 독특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RRQ Ash에 대한 독특한 사실

독특한 사실
RRQ 애쉬. 출처: 인스타그램/@rrq_ash

일반적으로 프로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Delvia에도 좋아하는 영웅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란슬롯, 링, 하야부샤, 구시온까지. 별명이 있기 때문에 암살자 소녀, 확실히 그의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영웅 암살자입니다.

RRQ Ash는 RRQ Alberttt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이 애쉬와 알버트를 합친 별명인 애쉬버트를 부를 때 불편함을 느꼈다고 한다.

또한 그는 여전히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로 바쁜 와중에도 수라바야의 한 캠퍼스에서 심리학을 전공하며 학업을 이어갔다.

따라서 RRQ Ash의 전체 프로필입니다. 충전 다이아몬드와 같은 Mobile Legends 게임 요구 사항을 보려면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부한 캐쉬백은 물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