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kless Racing 3, 매우 사실적인 레이싱 감각

소개하다, 무모한 레이싱 3.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하향식 관점에서 트랙을 삼키는 레이서 역할을 합니다. 점점 더 정교해지는 기술 덕분에 플레이어는 매우 상세한 비주얼과 함께 타이어가 아스팔트와 마찰할 때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 물이 튀는 것, 표류할 때 트랙의 타이어 자국과 같은 훨씬 더 사실적인 다양한 효과를 제공받을 것입니다.

현실적인 레이싱 스릴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무모한 레이싱 3  진정으로 실제적인 자동차 경주의 감각을 가져옵니다. 차량이 고속으로 회전할 때의 디스플레이는 실제 차량처럼 매우 정확하게 느껴집니다. 그런 다음 자동차가 다른 물체와 문지르면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컨트롤, 즉 버튼, 틸트 또는 자이로스코프 이동 센서는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세 종류의 컨트롤은 매우 잘 설계되어 차량의 움직임이 매우 반응적입니다.

5가지 레이싱 모드

무모한 레이싱 3 아케이드 모드, 커리어, 싱글 이벤트의 3가지 레이싱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는 드리프트와 짐카나라는 두 가지 새로운 레이싱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리프트는 평가가 가장 빠른 시간 달성으로 각 코너에 대한 가장 완벽한 드리프트 동작인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AI 엔진으로 점수를 높일 수 있는 모드입니다.

Gymkhana, 즉 플레이어는 가장 빠른 시간에 결승선으로 설정된 방향으로 운전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최고의 드리프트, 즉 볼라드에서 원형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모드는 페널티, 즉 추가 시간을 원하지 않는 경우 플레이어가 물체를 전혀 만질 수 없는 가장 흥미로운 레이싱 변형입니다.

개발자로서 Pixelbite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더 간단한 선택, 즉 차량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제거합니다. 플레이어는 따라가는 레이스 클래스의 유형에 따라 차량을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차량을 꾸미는 것은 페인트 색상과 휠과 같은 외관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것일 뿐입니다. Reckless Racing 3에서 플레이어의 차량 제어 기술은 승리의 기준입니다. 속도, 제어 등과 같은 자동차의 속성은 결정적이지만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능력은 훌륭한 유형의 차량이 아닙니다.

프리미엄 게임

그렇지만 무모한 레이싱 3 기술을 우선시하지만, IAP는 아케이드 또는 커리어 모드에서 연마하고 싶지 않은 경우 훌륭한 차량을 원하는 플레이어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IAP 기능은 선택 사항일 뿐입니다. Rp.59,000의 가격으로 Reckless Racing 3 플레이어는 매우 흥미진진한 빠른 경주의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필요

Reckless Racing 3의 난이도는 플레이어가 클래스 C에서 클래스 B 및 클래스 A로 올라갈수록 높아집니다. 사용되는 차량이 더 빠르기 때문에 필요한 능력도 더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가속 페달을 밟고 좌우로 회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기동 중에 가속 페달을 떼는 타이밍을 결정하는 데에도 매우 영리해야 합니다. 급커브를 마주할 때도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개발자가 준비한 레벨 디자인은 다른 효과로 다른 분위기를 표현하기 때문에 참으로 매력적입니다. 예를 들어, 차량을 더 미끄럽게 만드는 젖은 트랙을 제공합니다. 아스팔트 트랙과 비교할 때 차량 제어가 거친 경향이 있는 비포장 트랙도 있습니다. 분위기와 장소에 대한 묘사도 카메라 앵글이 바뀌지 않아 선수들이 더 도전하게끔 디자인했다. 따라서 때때로 플레이어는 사각지대를 막고 있는 기둥이나 다른 유형의 물체로 인해 사각지대에 직면하기도 합니다.

Reckless Racing 3는 가장 사실적인 비주얼을 갖춘 레이싱 게임이지만 여전히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가 이미 어려워 트랙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 재설정 버튼을 사용하는 버그입니다. 재설정이 수행되면 차량이 깜박임과 동시에 트랙 중앙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깜박임이 멈추고 뒤에서 다른 차량이 오면 자동으로 차량이 튕겨 나옵니다. 이익이 될 수도 있지만 플레이어의 차가 튕기면 단점이 되기도 합니다.

무모한 레이싱 3  이전 두 시리즈에 비해 다양한 개선 사항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상세한 시각 및 애니메이션 업그레이드, 보다 실제적인 물리적 측면, 물론 매우 기억에 남는 연주 경험. 레이싱 컨셉의 게임 팬이라면 당연히 이 게임을 놓칠 수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