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Android 어드벤처 게임 5개, 아드레날린을 높이세요!

전쟁 게임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도전적인 아드레날린 러시입니다. 2022년에는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기 위해 꼭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Android 어드벤처 게임이 있습니다.

2022년에 Google Play 스토어 카탈로그는 수천 개의 Android 게임으로 10배 성장했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아케이드, 퍼즐, 레이싱, 롤플레잉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러 유료 게임의 가용성 외에도 많은 무료 게임 타이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어드벤처 게임은 대중, 특히 게임을 하며 자란 사람들 사이에서 엄청난 팬 기반을 자랑합니다. 대구, GTA 프랜차이즈, Halo 시리즈 등.

따라서 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유명한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의 각색에서 영감을 받아 가장 인상적인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을 소개했습니다.

플레이어가 2022년에 시도해야 할 최고의 무료 Android 어드벤처 게임 중 일부는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Android 어드벤처 게임 목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
배그

전술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은 요즘 모바일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COD Mobile, Free Fire, Apex Legends Mobile 등.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했습니다. 각 타이틀은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고유한 게임 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는 저사양 스마트폰을 겨냥한 게임이라 그래픽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COD Mobile과 같은 게임은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지만 효율적으로 실행하려면 적절한 장치가 필요합니다.

Apex Legends Mobile 및 New State Mobile(PUBG New State)과 같은 다른 전술 슈팅 게임은 이전 게임보다 덜 세련되었습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최고로 밝혀진 유일한 슈팅 게임입니다.

COD Mobile과 달리 플레이어가 3GB RAM 장치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UBG Mobile의 그래픽은 Apex Legends Mobile 및 COD Mobile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Free Fire 및 MAX 변형에 비해 여전히 평균 이상입니다.

이 액션 Android 게임에는 인도 및 중국과 같은 국가의 PUBG 및 Game for Peace와 같은 변형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PUBG Mobile은 거의 모든 다른 슈팅 게임을 능가하는 전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장면을 제공합니다.

MARVEL 미래 혁명 (RPG)

MARVEL 미래 혁명 (RPG)
마블

롤 플레잉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특수 능력과 영웅 같은 캐릭터를 착용하여 적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하위 장르에 속하고 스토리가 다른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긴 줄의 Android 롤 플레잉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의 다양한 RPG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 중에서 플레이어는 게이머가 슈퍼 영웅의 영웅심을 느낄 수 있는 MARVEL 퓨처 레볼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나 게임 내 동반자로 사용할 수 있는 Marvel 슈퍼히어로의 긴 줄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RVEL Future Revolution은 MCU 및 해당 만화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현대 전함

다음으로 최고의 무료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 목록은 차량 전투 장르에 속하는 Modern Warships입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는 다양한 차량 전투 액션 게임이 있지만 대부분은 그래픽과 스펙터클 측면에서 최신이 아닙니다.

Modern Warships는 사용자가 차량 전투(군함과 비행기)를 경험하고 싶다면 최고의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입니다. Modern Warships의 그래픽은 몰입도가 높아 게이머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갱스터 뉴올리언스

Google Play 스토어에는 괜찮은 무료 오픈 월드 게임이 있으며 Gameloft의 Gangstar New Orleans가 그 중 하나입니다. 게임의 크기도 다른 더 나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비해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Genshin Impact는 틀림없이 최고의 무료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지만 대부분의 장치에서 효율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Gangster라는 제목은 대부분의 Android 사용자에게 유일하게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 게임은 고층 빌딩이 있는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하며 차량, 총기, 근접 무기 등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토리라인의 진행 상황을 등록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슈퍼 쿨, 최신 Android 게임 2021 꼭 플레이해야 함

로스트 인 블루

이 목록의 마지막 안드로이드 어드벤처 게임은 LOST in BLUE입니다. RPG 게임 서바이벌 무료 플레이. 이 게임에는 재난이나 사고 후 캐릭터가 섬에 좌초되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고 다가올 여러 재난에서 살아남도록 요구합니다. LOST in BLUE는 틀림없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생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사용자가 스토리라인을 돕기 위해 무기와 도구를 만들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새로운! 2022년 최신 Android 게임 모음입니다.

저렴하고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사용한 적이 있는 충전 다이아몬드 및 게임 상품권은 VCGamers. 매일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