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sid Truck Canter Heavy Load Mod 다운로드 링크 10개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가 많이 있습니다. BUSSID 모드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대형 트럭 구보입니다.

이 고하중 캔터 트럭 모드에는 일반적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추가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실적인 서스펜션 애니메이션, 울퉁불퉁한 도로를 통과할 때의 실제 충격 효과, 캔터 트럭의 강렬하고 마초적인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BUSSID에서 고하중 캔터 트럭 모드를 시험해 보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이 기사가 적합한 가이드입니다.

여기서는 귀하가 시도할 수 있는 BUSSID 대형 트럭 캔터 모드에 대한 10개의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하지만 이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중요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금한? 자, 이 글을 계속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ountain Road Bussid Mod 다운로드

BUSSID 캔터 트럭 모드는 무엇입니까?

BUSSID 캔터 트럭 모드
BUSSID 캔터 트럭. 출처: 유튜브.

BUSSID 트럭 캔터 모드는 인도네시아에서 인기 있는 다목적 트럭인 캔터 트럭을 운전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BUSSID)의 수정 버전입니다.

이 모드는 BUSSID 게임플레이에 새로운 변형을 추가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지형과 날씨 속에서도 튼튼하고 터프한 트럭을 운전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징

이 모드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 표준 버전부터 수정 버전까지 다양한 캔터 트럭 모델;
  • 현실적인 트럭 내부 및 외부 세부 정보;
  • 서스펜션 및 브레이크 효과를 포함한 현실적인 트럭 물리학;
  • 나무블록, 벽돌, 컨테이너 등 운송이 가능한 각종 화물;
  • 매력적이고 다양한 트럭 상징;
  • 사실적인 엔진 및 경적 소리.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Bussid Mod 설치 방법은 쉽습니다!

혜택

음, 다운로드하면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다 현실적이고 도전적인 BUSSID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 튼튼한 캔터 트럭을 이용해 다양한 경로와 지형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 트럭 운전 기술을 연마하세요.
  • BUSSID 게임플레이에 다양성과 흥미를 더합니다.

고하중 버스시드 트럭 캔터 모드 다운로드 링크

BUSSID 캔터 트럭 모드
BUSSID 캔터 트럭. 출처: 유튜브.

따라서 대형 화물 캔터 트럭 모드에 대한 다운로드 링크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시도해 볼 수 있는 10가지 링크가 있습니다.

컬러풀 모드

전체 수정 및 전체 애니메이션

대체 모드

또한 읽으십시오: 20+ 다운로드 멋진 BUSSID Tunggal Jaya Livery

설치하는 방법

버스시드 트럭 캔터
Bussid 트럭 구보. 출처: 유튜브.

BUSSID(Bus Simulator Indonesia)에 트럭 캔터 모드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쉽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캔터 트럭 모드 다운로드: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원하는 캔터 트럭 모드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세요. 모드가 BUSSID 버전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2. 모드 파일 추출: 모드 파일이 여전히 .zip 형식인 경우 먼저 ZArchiver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압축을 풉니다.
  3. Mod 파일 이동: 추출된 모드 파일(일반적으로 .bussidmod 또는 .bussidevehicle 형식)을 장치의 BUSSID > MODS 폴더로 이동합니다.
  4. BUSSID 열기: 장치에서 BUSSID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5. 차고 입장: 메인 화면에서 "차고" 메뉴를 선택하세요.
  6. 트럭 선택: 모드를 설치하려는 트럭을 선택하세요.
  7. Mod 설치: “Modify” 버튼을 클릭하고 “Mod” 탭을 선택합니다. 이전에 이동한 트럭 캔터 모드 파일을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8. 모드 활성화: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세요.
  9. 변경 사항 저장: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위의 모드 설치 방법은 BUSSID 버전 및 사용 중인 모드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멀웨어를 방지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모드를 다운로드하세요.

다양한 고하중 캔터 트럭 모드를 사용하면 실제 트럭을 운전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좋아하는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강력한 캔터 트럭으로 BUSSID의 구불구불한 도로를 탐험해보세요! 항상 조심하고 교통규칙을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30개 이상의 최고의 BUSSID HD 리버리 다운로드 링크

게임이 더욱 흥미롭고 멋진 아이템으로 가득 차기를 원하시나요? 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요구 사항을 충전하고 오직 다음에서만 빠른 프로세스를 진행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