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의 Kord Gu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단계!

최고의 자유 사격 근접 무기입니다

Kord Gun이 현재 메타 스트림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Kord Gun에 대한 기사에서 함께 알아보십시오. 프리파이어. 맵에서 가장 희귀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Garena Free Fire는 HP 게임 세계에서 가장 큰 무기 컬렉션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이제 이 배틀 로얄 게임에는 근접 무기에서 중화기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이미 엄청난 무기고에 계속 추가됨에 따라 숫자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거의 사용되지 않을 수 있는 추가 기능은 Kord Gun입니다. 이 무기는 오래 갈까요? Free Fire의 Kord Gun에 대한 기사에서 함께 알아보십시오!

Free Fire의 Kord Gun 정보

코드 건

Garena Free Fire는 항상 최신 OB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이 패치는 많은 변경 사항과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여 지금까지 2021년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가장 큰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Free Fire 생존자는 이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절실히 필요한 무기 균형, 새로운 캐릭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OB27 업데이트는 전장의 새로운 무기인 Kord Gun LMG(Light Machine Gun)도 환영합니다. 이 총기의 짐승은 위협적으로 보이고 들립니다. Kord Gun은 Free Fire 생존자들을 위한 단 하나의 목표, 즉 적에게 총알을 퍼붓는 것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실생활의 Kord 총

코드 건

실제로 Kord Gun은 구형 LMG NSV를 대체하도록 설계된 LMG입니다. 이 무기는 러시아 모델이므로 무기의 무겁고 위협적인 모습을 설명합니다.

Kord Gun은 이전 NSV 모델의 모양을 유지하지만 전체 내부 메커니즘이 광범위하게 재작업되었습니다.

그들은 수평으로 회전하는 약실 블록에서 회전 볼트 디자인으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가스 시스템은 반동을 줄이기 위해 대대적인 재단조를 거쳐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큰 탄창과 결합된 높은 정확도는 Kord Gun을 연속 사격에서 진정한 위협으로 만듭니다.

Free Fire에 대한 Kord Gun 통계

LMG이기 때문에 이 무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큰 잡지를 자랑해야 합니다. 경기관총은 총열에서 몇 초 만에 총알을 발사해야 하므로 약실에 30발만 있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속도 또는 발사 속도입니다. 자동 모드에서 정말 빠른 것처럼 이 무기가 빠르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정확해야 합니다. 목표물을 맞출 수 없는 무기를 전투에 가져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기의 균형을 맞추려면 당연히 기본 피해를 줄여야 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무기가 한 발당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면 Free Fire의 다른 무기는 완전히 무의미해집니다.

그렇다면 Kord에 위에서 언급한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Free Fire의 Kord 무기 통계

Garena Free Fire 웹사이트의 공식 무기 페이지에 따르면 Kord의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데미지: 59 
  • 범위: 73 
  • 잡지: 80 
  • 이동 속도: 58 
  • 발사 속도: 52 
  • 재장전 속도: 41
  • 정확도: 34 
  • 방어구 관통력: 0 
  • 사용 가능한 첨부 슬롯: 범위 
  • LMG 모드: 발사 속도가 5% 증가하고 한 번에 3발을 발사합니다.

Free Fire의 다른 두 LMG, 즉 GATLING 및 M249와 비교할 때 Kord Gun은 손상 통계가 약간 더 높습니다. 그러나 유효 범위가 더 낮고 기본 정확도가 가장 낮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무기를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Free Fire 클래스에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는 기본 데미지가 높고 발사 속도가 적당하여 대면 전투에서 무시무시합니다.

하지만 중거리에서 장거리로 이동하면서 이 무기는 극적으로 떨어졌다. 이 목적을 위해서는 정확도가 너무 낮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바로 Free Fire OB32 업데이트에서 Chrono에 심각한 버프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Free Fire에서 Kord Gun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새로운 LMG 코드는 찾기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Free Fire Battle Royale 및 Clash Squad 모드의 모든 맵에서 일반 전리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강력한 LMG이며 다른 플레이어에게 확실히 알릴 것입니다. 하지만 Free Fire 손상만으로는 이 무기가 잘리지 않습니다.

통계와 관련하여 이 무기는 상대 무기(개틀링 및 M249)만큼 다재다능하지 않습니다. 기관총 모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도 이 무기는 여전히 신뢰할 수 있는 SCAR 또는 SMG와 경쟁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Kord가 Garena Free Fire의 다음 메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무기를 사용할 가치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 조합

Kord Gun이 우리가 말하는 것보다 더 많다고 생각되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VCGamers.com에서 다른 Free Fire 기사를 기다리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