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모드를 위한 Free Fire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조합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러나 Free Fire의 BR(Battle Royale) 모드에서는 모든 것이 잘 결합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는 BR 모드용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BR 모드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BR 모드의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BR 모드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 SMG, 스나이퍼 라이플, 샷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R 모드에서 많은 플레이어는 중거리 전투를 위해 AR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BR 등급 모드의 Free Fire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 5개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BR 모드를 위한 최고의 무기 조합

스카와 MP40

BR 모드

SCAR과 MP40은 함께 중거리에서 단거리까지 훌륭한 콤보를 제공합니다. 이 두 무기는 초보자를 위한 조합이며 프로 선수들도 가끔 사용합니다.

이 조합에서 SCAR는 적절한 피해와 발사 속도로 중거리 엄폐물을 제공하고 MP40은 근거리에서 적을 처리합니다.

SCAR는 Free Fire에서 가장 균형 잡힌 최고의 돌격소총 중 하나이며 적절한 피해량과 사거리를 제공합니다. 이 무기는 동급의 다른 총기에 비해 반동이 낮아 중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한편, MP40은 틀림없이 근접전에서 가장 효과적인 SMG입니다. 위의 통계에서 볼 수 있듯이 발사 속도가 매우 빨라 플레이어가 몇 초 안에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AWM 및 M1887

BR 모드

AWM은 플레이어와 적 모두에게 Free Fire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는 높지만 발사 속도는 낮은 장거리 및 중거리에서 위험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보상하기 위해 M1887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M1887은 더 높은 데미지를 주고 근거리에서 치명적입니다.

그로자와 UMP

BR 모드

Groza는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AR 중 하나입니다. 높은 데미지와 높은 발사 속도로 중거리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UMP와 페어링하여 모든 범위에 대해 이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UMP는 발사 속도와 갑옷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통계를 개선하여 매우 흥미로운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Akimbo 벡터 콤보

BR 모드

Vector는 Free Fire에서 Akimbo 모드로 도입된 첫 번째 무기입니다. 하지만 유효 사거리가 짧고 파괴적인 힘을 가지고 있어 적을 공격한 것을 깨닫기도 전에 적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이 무기 조합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적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적을 공격한 것이 무엇인지 알기도 전에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유일한 단점은 중산층에서 비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OB31 2022의 5가지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

AK 및 MAG-7

BR 모드

AK 47은 빠른 발사 속도와 인상적인 데미지를 가진 AR입니다. 이 무기는 모든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기입니다. MAG-7을 장착하면 이 조합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AK와 MAG-7 모두 현명하고 효과적으로 다루면 BR 모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는 반동이 높지만 인상적인 데미지로 인해 여전히 치명적입니다. 올바른 부착물을 사용하면 이 무기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선호도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항상 조합을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기 5가지 치명적인 프리파이어 무기 조합이 있습니다. 정말 프로 선수들입니다!

이것이 BR 모드용 Free Fire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조합 목록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할 때는 자신의 편안함에 맞춰 조정하면 됩니다. 따라서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