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PH 시즌 11의 ONIC PH 명단

ONIC PH MPL 로터

MPL PH 시즌 11의 ONIC PH 명단이 발표되었습니다. ONIC PH 시즌 11 로스터 발표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지됐다.

ONIC PH는 ONIC Esports 소속의 Mobile Legends 팀입니다.

이 팀은 세계 최대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인 M 시리즈에 두 번 참가했습니다.

ONIC PH는 M1 월드 챔피언십과 M3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했습니다.

MPL PH 시즌 11에서 ONIC PH의 명단은 누구입니까?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MPL PH 시즌 11 일정: 팀 목록 및 명단 업데이트

MPL PH 시즌 11의 ONIC PH 명단

ONIC 명단
MPL PH 시즌 11의 ONIC 명단

ONIC PH는 MPL PH 시즌 11에 참가할 코치와 선수에 대한 공식 발표를 발표했습니다.

코치 자리는 여전히 Bluffzy 코치가 채우고 있습니다. 나중에 Bluffzy 코치는 보조 코치로서 Lyrick 코치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MPL PH 시즌 11의 ONIC PH 명단 세부 정보를 참조하세요.

  • Archie "Pancake Gaming" Gueverra Jr. 또는 "AkosiDogieFanboy"라고도 함
  • 데이비드 "BOSS A" 감보아
  • Landher "ONIC Der" 산 가브리엘
  • 케네스 "ONIC Nets" 바로
  • 노위 “ONIC Ryota” 마카사
  • 스티븐 재스퍼 "ONIC Sensui" 카스티요
  • 프린스 미구엘 "오닉 프린스" 라미레즈
  • 제퍼슨 "ONIC Kekedoot" Mogo
또한 읽으십시오: ECHO PH Mobile Legends 명단의 전체 프로필

MPL에서 ONIC PH의 여정

ONIC PH MPL PH 시즌 11
ONIC PH 로고

Onic PH는 MPL PH의 역사에서 갈 길이 멀다. 팀은 MPL PH 시즌 4부터 MPL을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Liquipedia의 보고에 따르면 토너먼트에서 이 팀은 2:3의 점수로 패배하고 $21,000의 상금을 획득한 후 간신히 2위를 차지했습니다.

비록 2위였지만 팀이 첫 번째 M 시리즈인 M1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에 진출할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ONIC PH는 $4000의 상금으로 토너먼트에서 9-12위를 차지해야 했습니다.

또한 ONIC PH는 MPL PH 시즌 5에서 Sunsparks에게 다시 패한 후 다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3-1로 패하고 $21,000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MPL PH 시즌 6에서도 Execration에게 3-2로 패한 후 4위에 안주해야 했습니다.

이 팀은 MLBB 토너먼트인 MPL PH 시즌 7에도 다시 참가했습니다. 이번에는 Execration에게 3-2로 다시 패한 후 7-8 위치에 있었습니다.

MPL PH 시즌 8에서 그들은 다시 준우승에 올랐고 M3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슬롯을 얻었습니다.

당시 ONIC PH는 Blacklist International에 4-1로 패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One Esports MPL Invitational 2021에 참가했습니다. 팀은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팀인 RRQ Hoshi에게 2-0으로 패했습니다.

이후 이 팀은 M3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실력을 뽐냈다.

그들은 토너먼트의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ONIC PH는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과 경쟁했습니다.

그 결과 4-0으로 처참하게 패한 뒤 2위에 안주해야 했다.

패배했지만 $120,000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MPL PH 시즌 9에서 그들은 Omega Esports에게 3-0으로 패한 후 4위에 안주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MPL PH 시즌 10에서 RSG PH에 3-0으로 패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2023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M4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대회에 필리핀에서 파견된 두 팀은 ECHO PH와 Blacklist International이었습니다.

두 팀은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만났습니다.

그 결과 ECHO PH는 M3 World Championship 챔피언을 4-0으로 이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