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칠 수 없는 놀라운 놀라운 Android 게임 행

Marvel이 만든 만화의 팬들은 이제 극장에서 영화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슈퍼 히어로는 마블 안드로이드 게임. 플레이어는 Marvel 테마의 다음 Android 게임 시리즈에서 실제 슈퍼 히어로처럼 행동할 수도 있습니다.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

마블 안드로이드 게임 슈퍼 히어로와 악당 캐릭터를 채택하여 2018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달성한 진행 상황에 따라 캐릭터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Marvel Strike Force는 턴 기반 메커니즘을 채택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습니다. 포켓몬 게임처럼 결투하는 방법. 플레이어는 상대와 번갈아 가며 공격합니다. 이 게임은 5v5 형식도 제공합니다.비주얼 품질은 평범하지만 여전히 흥미 롭습니다. 턴 기반 전략 게임과 비교할 때 이 게임은 여전히 그래픽이 우수합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옵션입니다 마블 안드로이드 게임 현재 품질. Marvel Future Fight는 액션 요소를 RPG 시스템과 결합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동, 기술 제어 및 공격에서 캐릭터를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이 만든 이 게임에서 상당히 인상적인 점은 플레이어가 마블 슈퍼히어로뿐만 아니라 악당 및 기타 캐릭터도 플레이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선택한 캐릭터의 강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차원 간의 충돌로 인해 혼란스러운 세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플레이어는 이전과 같이 세계의 상황을 복원하는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플레이어는 세 명의 슈퍼히어로 또는 악당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Marvel Android 게임에는 실행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모드는 게시자의 최신 이벤트에 따라 레벨 시스템, 협동 모드 또는 보스 모드를 사용합니다.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Marvel Contest Champions는 결투 게임을 좋아하는 팬들을 위한 재미있는 대안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지구를 대표하기 위해 은하계 간의 결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제공되는 테마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무한한 힘을 얻기 위해 결투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패배하면 결과는 The Collector의 노예가 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슈퍼 히어로 또는 악당이 될 수 있는 일련의 Marvel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정기적으로 경쟁하면 새로운 영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욱 열려 있습니다. 이 Marvel Android 게임의 캐릭터는 최신 영화 및 콘텐츠에 따라 항상 업데이트됩니다. 간단하지만 이 게임의 결투 시스템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상대방이 공격을 하도록 자극하기 위해서는 선제공격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블 퍼즐 퀘스트

복잡하지 않은 컨셉의 게임을 선호하신다면 바로 마블 퍼즐 퀘스트를 플레이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퍼즐 테마 게임은 플레이어가 바위를 배열하고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방법은 게임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복잡하지 않은 플레이 메커니즘은 확실히 자유 시간을 활용하는 재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영웅 피규어가 포함된 Marvel 만화 표지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Wolverine이나 Iron Man과 같은 자신이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를 수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Devil Dinosaur나 Moon Girl을 소유할 수도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각 캐릭터는 퍼즐을 풀기 위해 다른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Marvel Android 게임은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 때 우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마블 듀얼

마블 안드로이드 게임 이 최신 항목은 Play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 단계에 들어갑니다. NetEase의 이 게임은 카드 전략 게임의 개념을 제시합니다. Marvel 슈퍼 히어로와 악당을 시작으로 이 게임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150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 결투에서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훌륭한 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략은 그것을 재생하는 데 정말로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상대방을 이길 가능성이 높은 카드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실행할 수 있는 캐릭터 카드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블 슈퍼워즈

MOBA 게임의 인기에 뒤처지고 싶지 않은 Marvel 슈퍼 히어로도 멀티 플레이어 격투 게임에 참여합니다. 이제부터 게임 마블 슈퍼워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배치할 수 있는 많은 Marvel 슈퍼히어로와 악당 캐릭터가 있습니다. 다른 MOBA 개념이 있는 게임과 마찬가지로 Marvel 캐릭터도 다른 역할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적의 피해를 강화하는 탱크가 있습니다. Marvel Super War에는 Tank, Fighter, Power, Assassin, Support 및 Marksman의 6가지 역할 변형이 있습니다. NetEase에서 출시한 이 Marvel Android 게임은 5v5 형식의 클래식 모드 또는 모두를 위한 무료로 구성된 다양한 결투 모드도 제공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