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5가지

GTA 딩카 스고이

GTA 5 온라인 플레이어는 사용자 정의할 최고의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과 다양한 수정 옵션이 있는 자동차는 GTA 5 온라인에서 가장 잘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유연성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자동차 추천 5가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설계, GTA 5 온라인 게임의 성능.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차를 갖고 싶다면 아래에서 이 차들의 목록을 보자! 가격과 구입처도 알 수 있으니, 아시죠!

또한 읽기: GTA V 팁: 주택 및 기타 부동산 구매 방법

GTA 5 온라인 커스터마이즈를 위한 최고의 자동차 목록

카린 S95

카린 S95 커스터마이징
Karin S95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출처: YouTube/Redd500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첫 번째 최고의 자동차는 Karin S95입니다. 이 스포츠형 자동차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개조를 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 따르면 Xbox 도전 과제,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Karin S95는 GTA 5 온라인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가 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성능을 위한 엔진 수정 외에도 Karin S95의 외부 및 내부 외관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위의 사진처럼 멋져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Karin S95를 갖고 싶다면 문자 메시지 또는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를 통해 $1.9 백만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플레이어라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메모!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GTA 5 트로피 목록이 있습니다.

딩카 제스터 RR

Dinka Jester를 커스터마이즈하기 위한 최고의 자동차
딩카 제스터 커스텀 RR. 출처: YouTube/상어 R

Dinka Jester RR은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차선책 자동차입니다. 스포츠 타입으로 토요타 수프라와 유사한 다양한 자동차 개조가 가능하다.

이 차가 가진 엔진은 충분히 안정적이어서 속도, 가속 및 꽤 좋은 핸들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 차고에서 이용할 수 있는 200개 이상의 옵션 덕분에 이 자동차의 디자인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Dinka Jester RR을 소유하고 싶다면 Legendary Motorsport에서 $1,97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딩카 스고이

GTA 딩카 스고이
GTA 온라인 자동차 딩카 스고이. 출처: YouTube/BlackPanthaa

Honda Civic Type R에서 영감을 얻은 이 Dinka Sugoi 자동차에는 4개의 도어가 있어 이전 스포츠카와 상당히 다릅니다.

4개의 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차는 매우 빠르며 사용 가능한 많은 수정 덕분에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바디와 림에 톨 스포일러 형태의 커스터마이징을 더해 딩카 수고이를 레이싱카로 만들 수 있다.

수많은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갖춘 Dinka Sugoi는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Dinka Sugoi를 사고 싶다면 Southern San Andreas Super Autos에 액세스하여 $1,224,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의 베스트 자동차 5 대!

마이바츠 페넘브라 FF

Maibatsu Penumbra FF를 커스터마이즈하는 최고의 자동차
Maibatsu Penumbra FF GTA 5 온라인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출처: YouTube/BlackPanthaa

Maibatsu Penumbra FF는 잘 알려진 JDM 자동차인 2세대 Mitsubishi Eclipse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Penumbra FF는 로스 산토스 여름 스페셜 업데이트 이후 GTA 5 온라인에 존재합니다.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는 이 자동차를 사용자 지정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Penumbra FF의 많은 부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포일러, 스플리터, 스커트, 유리, 리버리, 후드, 시트, 프론트 범퍼, 리어 범퍼 및 자동차 외관과 관련된 기타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outhern San Andreas Super Autos에서 Penumbra FF를 $1,380,00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팬들을 위해 제이디엠, 당신은 차의 수정이 있어야 합니다.

브라바도 버팔로 STX

GTA Bravado Buffalo STX 최고의 자동차 커스터마이즈
브라바도 버팔로 STX 커스텀 카. 출처: YouTube/BlackPanthaa

어쩌면 당신은 스포츠카 또는 세단. 따라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머슬 타입의 자동차, 즉 Bravado Buffalo STX가 있습니다.

제법 고가인 이 차를 다양한 옵션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위 사진과 같은 외관입니다.

독특하게도 갑옷, 무기를 추가하고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커스터마이제이션을 통해 James Bond가 머슬카를 운전한다면 이 자동차는 James Bond의 자동차와 유사합니다.

Bravado Buffalo STX는 Southern San Andreas Super Autos를 통해 이전 차량보다 높은 가격, 즉 $2, 15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TA 5 온라인 게임의 커스터마이징에 따른 최고의 자동차에 대한 논의가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