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게임에서 Malenia를 이기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말레니아

Haligtre에 도착한 분들에게는 Malenia Blade of Miquella 캐릭터가 가장 힘든 싸움이 될 것입니다. 엘든 반지. 당신은 이 게임에서 강력한 보스와 맞서게 됩니다.

이 보스는 플레이어를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공격적인 공격과 상황을 악화시키는 Scarlet Rot로 채워진 두 개의 완전한 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Malenia는 승리 후 게임에서 가장 많은 룬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전체 Haligtree Medallion 영역은 두 레인의 끝에 어려운 적과 반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영역도 선택 사항이므로, 소프트웨어에서 이 게임이 끝날 때 보스들과 전력을 다할 수 있으며 Malenia와 대면할 때 일어날 것입니다.

그렇다면 게임에서 빅보스를 이기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엘든 반지 이것.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 뉴스에서 이를 마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트릭을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의 보스 Malenia에 대한 완전한 설명!

엘든 링에서 말레니아와 싸우는 요령

말레니아
Elden Ring의 Malenia 보스. 출처: 유튜브.

Elden Ring은 보스로 가득 차 있지만 최고 중 일부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 보스들은 일반적인 경우 알아내는 데 며칠이 걸리는 숨겨진 퀘스트 뒤에 잠겨 있습니다. 

그러한 보스 중 하나는 게임에서 가장 원하는 적 중 하나인 Malenia, Blade of Miquella입니다. 그는 모든 예고편에 등장했습니다. 엘든 반지, 2019년 첫 번째 티저에서 바로 나왔지만 슬프게도 그는 게임에 숨겨져 있고 그를 찾는 데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는 또한 Elden Rings의 플레이어가 직면한 가장 시각적으로 놀라운 적 중 하나이며 패배시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아무런 준비 없이 그와 싸우는 것은 실수가 될 것입니다.

이 보스로 향하는 분들은 보스 아레나로 향하기 전에 최대한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었고 Malenia는 배울 메카닉이 많았습니다. 그를 이기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트릭이 있습니다.

첫째, Malenia가 사용하는 모든 공격은 막히더라도 생명력 흡수를 통해 거의 300 HP를 치유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Frozen Grease는 또한 치유에 대해 추가 피해를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그가 1단계로 점프하면 세 가지 다른 빠른 공격으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옆으로 회피하는 것이 공격을 가장 효과적으로 회피할 수 있는 방법이며, 보스도 평정심이 낮아 추월이 가능하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첫 번째 체력 막대가 떨어진 후 훨씬 더 많은 AOE(효과 영역) 손상과 Scarlet Rot를 갖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 전투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실망스러울 수 있으며 성공하기 전에 몇 번의 시도에 대비해야 합니다. Miquella의 Malenia Blade는 Empyreans 중 가장 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의 보스 Malenia에 대한 완전한 설명!

Elden Ring의 Haligtree 지역에 가는 방법

말레니아
말레니안 보스. 출처: 유튜브.

말레니아와 싸우려면 몇 가지 초기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 보스는 완전히 건너뛸 수 있으며 이전 영역에 도달하려면 전체 메달을 수집해야 합니다. 

Haligtree Medallion의 두 부분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알비나우릭 마을에서 찾을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사령관 나일을 처치한 후 북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Elden Ring의 새로운 영역에 들어가기 위해 Rold의 Grand Lift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Malenia의 보스전을 찾기 위한 퀘스트는 길어야 하며, 그들을 물리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를 찾으려면 Liurnia of the Lakes, 특히 Albinaurics Village의 서쪽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또한 거인의 산꼭대기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하며, 전체 지역을 클리어할 필요는 없지만 이 임무를 계속하려면 적어도 일부는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에 언급된 단계를 진행하여 Malenia를 잠금 해제하고 이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 Albinaurics Village의 한 남자에게서 비밀 메달의 전반부를 수집하십시오.
  • 거인산 정상에 있는 솔성에서 같은 비밀 메달의 후반부를 수집하십시오.
  • 두 조각을 제자리에 놓고 Mountaintops of the Giants에 있는 Grand Lift of Rold 앞에서 비밀 메달을 들어 올립니다(비밀 단어가 표시되지 않으면 동작 스위치를 누릅니다).
  • Consecrated Snowfield라는 비밀 지역으로 순간 이동됩니다.
  • 전례 도시인 Ordina라는 곳에 도달할 때까지 눈을 통과하십시오.
  • 이 도시에서 퍼즐을 풀고 텔레포터를 사용하여 장벽을 엽니다.
  • Miquella's Haligtree라는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 이 지역을 계속 진행하면 Malenia가 Halig 나무 뿌리 근처 맨 아래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Malenia와의 전투는 두 가지 다른 단계가 있고 많은 피해를 입히고 플레이어를 때릴 때마다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따라서 이 싸움을 끝내려면 꽤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게임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보스 전 중 하나이며 피해를 입은 후 적을 공격할 때 플레이어를 치료하는 Great Rune of Malenia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픽업할 수 있는 그의 카타나는 게임에서 동급 최고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그를 찾아서 물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멀티플레이어 플레이 방법, 설명입니다!

항상 즉시 그리고 신속하게 Steam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VCGamere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