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자유사격지대에서 적을 죽이는 방법, Auto Slay Bro!

팁 푸시 랭크 FF

마지막 구역에서 적을 죽이는 방법에 대한 최고의 팁과 요령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프리파이어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 중 하나입니다. 좋은 킬 방법을 적용하면 분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모든 Battle Royale 게임의 주요 목표는 Free Fire 게임과 마찬가지로 경기가 끝날 때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 존이 아주 작은 영역으로 축소되어 있기 때문에 최종 존에서 살아남는 것은 매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엔드 존에서 사살하려면 효과적인 전략과 실행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의 마지막 영역에서 적을 죽이고 더 많은 킬을 얻는 방법에 대한 가장 유용한 팁을 보여줍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영역 끝까지 살아남지 만 최소한의 킬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플레이어조차도 한 번만 죽일 수 있습니다.

Harvest Kill을 만드는 Free Fire의 마지막 영역에서 적을 죽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마지막 구역에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적을 죽이는 방법

적절한 무기 가져오기

무료 화재 벡터 무기 콤보

Free Fire의 마지막 구역에서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저격총을 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구역 면적이 작기 때문에 조준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저격수보다 다른 무기가 낫습니다.

AR 또는 SMG 무기, 특히 AK 또는 Groza와 같이 근거리에서 고성능 무기를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M1887과 같은 총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을 활용하세요

자유 사격에서 수류탄을 올바르게 던지는 방법

적을 죽이는 다음 방법은 수류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영역의 크기는 모든 사람의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일반적으로 적은 바위, 덤불, 건물 뒤에 엄폐해야 합니다.

던진 수류탄은 그들을 빠르게 죽이거나 은신처에서 강제로 빼낼 수 있습니다.

Gloo 수류탄은 주위에 아무것도 없을 때 임시 엄폐물을 만드는 데 좋습니다. 게다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Gloo 벽 뒤에 숨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참고 위치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마지막 안전 구역이 건물이 있는 지역에 빠지면 먼저 사용하고 내부를 엄폐하십시오. 그러나 빈 땅에 떨어지면 더 높은 곳을 택하십시오.

고도 이점을 얻으면 적을 빠르게 감지하고 총에 맞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메디킷 준비하기

프리파이어 스케이트보드

건강을 최대한 유지해야 합니다. Medkit 사용을 두려워하지 말고 가능할 때마다 자신을 건강하게 만드십시오. 존이 닫혀도 매치가 끝나지 않으면 HP가 높은 쪽이 승자가 됩니다.

적이 2명 이상일 경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이미 쓰러진 플레이어를 죽이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아직 살아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갑작스러운 공격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Headshot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

인내심을 가져라

회피-자유 사격

엔드 존에서 마지막 적을 죽이는 방법은 인내심을 갖고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침착함을 유지하고 당신의 위치가 발견되었을 때만 움직여야 합니다. 적의 위치를 탐지하기 위해 주변을 검색하십시오. 당신을 보는 사람을 쏘고 가장 먼저 쏘십시오.

적이 몰래 돌아다니려고 할 수 있으므로 헤드폰을 사용하여 그들의 발소리를 듣고 감지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쏘기 전에 서두르지 마십시오. 이것은 적의 시야로부터 당신의 위치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마지막 존에서 해야 할 최선의 적을 죽이는 방법은 프론이 가장 좋은 전술이다. 사실, 이 방법은 종종 다른 플레이어를 감정적으로 만들고 결국 당신의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bee FF: Free Fire의 랭크 매치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킬 하베스트를 얻을 수 있도록 마지막 구역에서 적을 죽이는 방법입니다. 위의 kill 방법을 적용하면 Booyah를 얻을 때까지 kill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죽이기 위해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메인 키가 되기 위해 음탕하고 욕심내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